[명혜망](토론토 지국) 지난 2004년 11월 발표된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 이하 9평)’은 중국에서 신기한 책으로 불리며 널리 전해졌다.
그동안 중국공산당(중공)은 중국인들을 폭력으로 대하고 전통을 파괴해 중국인들의 정신을 피폐하게 만들면서도, 자신들을 ‘위대하고, 광명하며, 바르다[偉光正]’라고 선전하며 민의를 왜곡해 왔다.
이런 가운데 ‘9평’은 중공이 덮어 감춘 수많은 죄악을 체계적으로 폭로해 중국인들에게 진심으로 중공과 단절하고 싶게 했는데, 삼퇴(중공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 붐은 바로 이렇게 시작된 것이다.
‘9평’이 발표된 지 19년이 지난 현재, ‘글로벌 중국공산당 탈당센터’를 통해 이미 4억 2천만 명 이상의 중국인이 삼퇴를 선언했으며, 지금도 매일 수만 명씩 합류하고 있다. 삼퇴 숫자가 늘어나는 것은 중국인들의 각성의 시대가 도래했음을 의미하는 동시에, 중공의 붕괴를 예고하는 것이다.
아래 중국인들의 삼퇴 이야기를 통해 그들이 어떻게 깨어나고 있는지 알아보자.
‘9평’을 받은 중국인 관광객
토론토 대학 근처에서 중국인 단체 관광객들이 걸어가고 있었다. 한 탈당 자원봉사자가 맨 뒤에 있는 남성을 따라가서 파룬궁 진상을 알리자 그 남성은 겁에 질린 표정으로 “그만 하세요, 안 들을 겁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자원봉사자가 말했다. “여긴 우리 둘만 있어요. 다른 관광객들도 다 앞에 있잖아요. 공산당 교육이 선생님을 두렵게 하는 거예요. 아무도 모르니까 이 ‘9평’을 가져가 보세요. 공산당은 정말 많은 사람을 죽였어요. 우리는 공산당을 따르면 안 돼요.” 그러자 그는 책을 받아 가방에 잘 넣었고 몇 마디 더 나눈 후 삼퇴에 동의했다.
탈당 권유 전화에서 중국인들의 변화를 느끼다
해외 탈당센터 자원봉사자들은 더욱 많은 중국인이 좋은 미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중국에 전화해 ‘9평’을 알려 왔다. 다음은 이들 자원봉사자들이 중국에 전화하면서 겪은 몇 가지 이야기다.
1) 기독교 신도의 감탄
중국에 전화하니 한 남성이 받았다. 나는 자신을 파룬궁수련자라고 소개하고, 역병이 돌고 있는데 건강하게 지내라며 말을 뗐다.
그랬더니 그 남성이 말했다. “저는 기독교 신자인데 파룬궁수련자들을 가장 존경해요. 그들은 정말 정직한 것 같아요. 중국에서는 저희가 예배 볼 때 사복경찰이 옆에서 감시해요. 전 처음에는 공산당이 신자들을 탄압할 거라고 믿지 않았는데, 직접 겪어 보니 아니더군요. 저는 다른 신자들에게 말해요. ‘파룬궁수련자들 좀 보세요. 그들은 그렇게 심하게 박해받으면서도 나가서 자료를 붙이고 소책자를 배포해요.’ 당신도 지금 저에게 전화하잖아요.”
그에게 “삼퇴한 적이 있으세요?”라고 물으니 그가 말했다. “이미 했어요. 전 지금 지인의 자녀, 손자가 학교나 직장에서 공산당 조직에 가입하려고 하면 무조건 말려요. 공산당은 나쁜 자들이라 언제 화를 당할지 모른다고 하면서요.”
2) 이해하지 못하던 사람도 삼퇴하다
전화를 받은 한 남성에게 “삼퇴하면 평안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세요?”라고 물었더니, 그는 자신은 하늘도 땅도 믿지 않고 자신만 믿는다고 대답했다.
그래서 나는 말했다. “네 그 말도 맞아요. 모든 일은 자기가 결정하니까요. 하지만 악령은 믿어서는 안 돼요. 중국은 ‘신의 땅[神州]’, 중국인들은 ‘염황(炎皇: 중국인의 시조인 염제와 황제)의 자손’이라고 불리잖아요. 그러니까 신의 후손이지 공산당이 말하는 것처럼 마르크스와 레닌의 자손이 아니에요. 마르크스는 ‘공산당 선언’ 첫 마디에서 ‘공산주의 유령이 유럽을 배회하고 있다’고 말했잖아요. 중공은 악령이에요. 그것은 중국인들이 신을 믿지 않게 하고 인과응보를 믿지 않게 했어요. 그래서 부패한 간부가 그렇게 많은 거예요. 작은 마을 간부도 수천만 위안씩 횡령하잖아요. 관직이 크든 작든 부패한 건 다 마찬가지예요. 공산당은 또 부모에게 효도하는 대신 자신들을 어머니로 모시게 하며 도덕성을 파괴했어요. 그래서 요즘에는 길에서 노인이 쓰러져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지요. 중국인들의 도덕성이 그 지경까지 떨어진 거죠.”
그는 내 말이 맞다면서도 삼퇴와 무슨 상관이냐고 했다. 그래서 계속 설명했다. “삼퇴는 다름 아니라 공산당 조직에 가입할 때 남긴 짐승의 표를 지우기 위해서입니다. 낫과 망치로 그려진 표기 아시죠?” 그러자 그는 “그 낫은 농민, 망치는 노동자를 대표해요”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에게 낫과 망치의 진정한 유래를 설명해줬다. “그 낫은 사탄의 무기이고, 망치는 사탄을 숭배하는 프리메이슨 회원들의 무기이지 노동자, 농민을 상징하는 게 아니에요. 공산당 조직에 가입한 사람들은 이마에 그 짐승의 표가 있는데, 우리는 볼 수 없지만 신께서는 보실 수 있어요. 이 표기가 있으면 악령의 사람이에요. 이번 역병은 나쁜 사람들, 그러니까 이런 표기를 가진 사람들을 도태시키기 위해 온 거예요.”
그는 그제야 알아듣고 말했다. “그 말을 들으니 탈퇴해야겠네요. 그동안 왜 삼퇴해야 하는지 이해하지는 못했습니다. 사실 공산당이 하도 거짓말을 많이 해서 정말 싫어했습니다. TV만 봐도 알 수 있어요. 공산당은 좋은 것은 반대하고 나쁜 것은 반대하지 않지요. 그 부패한 간부들은 공산당이 키웠지 누가 키웠겠습니까? 그들은 해외로 도망가면서 횡령한 돈을 다 갖고 나가고, 아내와 자녀도 데려가요.”
그들이 왜 해외로 도망가는지 아느냐고 물으니 그는 외국이 좋기 때문이라고 대답했다. 나는 말했다. “그것도 있지만 그들은 공산당 내부 상황을 잘 알기 때문이에요. 그들은 중공이 더 이상 버틸 수 없고 조만간 무너질 것을 알아요.” 그는 내 말에 동감하며 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했고 옆에 있던 아내도 탈퇴했다.
3) 20대 청년의 삼퇴
한번은 대학을 막 졸업한 22살 청년이 전화를 받았다. 그는 최근 중국 경제가 좋지 않아 직장을 구하기 어렵다고 했다. 삼퇴를 권하자 그가 말했다. “전 지금 일자리가 없는데 삼퇴하면 돈을 주실 건가요? 그럼 하겠어요.”
나는 말했다. “제가 학생을 삼퇴시켜서 평안을 주는데, 왜 제가 돈을 줘야 하죠? 이건 말이 안 되죠.” 그러자 그는 “그렇네요, 제가 돈을 드려야 하네요. 얼마를 드릴까요?”라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전 돈을 요구하지 않아요. 학생이 평안하기를 바랄 뿐이에요.”
나는 이어서 말했다. “요즘은 다들 별자리, 풍수 보는 걸 중시하고, 설날에는 ‘복(福)’ 자를 붙이잖아요. 그런데 공산당의 붉은 스카프를 목에 하고 다니면 좋을까요? 공산당의 말대로 그건 피로 물든 스카프예요. 학생은 좋은 일자리를 찾고, 좋은 미래가 있길 바라는데 길한 일을 해야 하지 않겠어요?”
그러자 그가 말했다. “맞아요, 탈퇴할게요. 공산당은 매년 당비를 받아 가는데, 지금은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아 더는 당비를 내고 싶지 않아요. 당원이 돼도 아무 쓸모 없어요. 정말 당비를 돌려받고 싶어요.”
원문발표: 2023년 11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18/46821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18/4682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