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프랑스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지난 9~10월, 파룬궁수련자들이 카리브해에 있는 프랑스의 해외 레지옹인 과들루프섬에서 파룬궁을 전해 주민들의 호평과 환영을 받았다.
과들루프섬은 사계절이 뚜렷하고 풍경이 다양한 곳으로, 이 기간 수련자들은 지역 내 다양한 문화와 스포츠 행사에 참여했다.
과들루프 협회 축제에 참가한 수련자들
매년 새 학기가 시작되면 과들루프의 도시와 마을에서 협회 축제가 개최되기에 지역 협회들의 홍보가 시작된다.
9월 16일 토요일, 과들루프섬의 중심지 바세테르의 알보 광장에서 열린 축제에서 수련자들이 현지 주민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소개하고 있다.
많은 사람이 관심을 보이며 수련할 것을 희망했다. 주민들은 연공 외에도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자신에게 적용하는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교사인 한 수련자는 학부모와 학교 동료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그중 한 명은 몇 년 전에 이미 진상을 알고 있었다. 이번에 그 부부는 파룬궁 부스를 찾아 연공장 주소를 물었고, 수련자는 이 부부에게 바세테르의 연공장이 해안가에 있다고 알려줬다. 다음 주 이 부부는 연공장에 와서 파룬궁의 5가지 공법을 배웠다.
프티부르 협회 축제 행사에 참가
프티부르 제12회 협회 축제가 게일 몽필스 체육관에서 열렸다. ‘문화와 전통’을 주제로 한 행사에 많은 관람객이 몰렸다.
몇 년간 이 행사의 하객이었던 파룬따파 학회는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마을의 셍 쟝 공원에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6시에 연공을 한다고 알려줬다.
어떤 주민들은 이미 파룬궁을 배우고 있었고, 어떤 주민들은 파룬궁을 처음 접했다. 주민들은 ‘진선인’ 원칙에 찬성하고 수련자들을 격려했다. 그들은 중국공산당의 잔인함에 충격과 공포를 느꼈다.
체육 모임에 참가해 파룬궁 소개
9월 30일(토)부터 10월 1일(일)까지, 제1회 체육 모임이 고시에 스포츠센터에서 열렸다. 주최 측의 초청으로 수련자들은 현장에서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다.
참가자들은 흥미롭게 공법 소개를 듣고 세상에 ‘진선인’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한 여성은 말했다. “수련자들은 즐거운 삶을 살고 있어요.” 그는 파룬궁 활동을 수시로 알려달라며 자신의 연락처를 남겼다.
사람들은 파룬궁이 중국에서 금지된 사실에 놀랐고, 특히 중국에서 수련자들이 강제로 장기적출을 당하고 있다는 사실에 분개했다.
바빈 해변에서 파룬궁을 알리다
매달 첫째 주 일요일에 과들루프섬 수련자들은 해변 여러 곳에서 활동을 진행한다. 그들은 주민과 관광객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서명을 받으며 평화적으로 중국공산당의 박해에 반대했다.
이번 일요일 행사는 퇴적된 진흙으로 유명한 바빈 해변에서 열렸다. 비록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사람들은 파룬궁 소개를 경청하고, 중국공산당의 만행을 똑똑히 알게 됐으며, 박해 반대 청원서에 서명하고, 야만적인 생체 장기적출(파룬궁수련자 대상) 행위에 반대했다.
도미니크섬 대통령 취임식에서 진상을 알리다
2023년 10월 1일은 도미니크섬 대통령의 취임일이다. 한 수련자가 초청받아 실바니 버톤(Sylvanie Burton) 대통령 취임식에 참가했다.
취임식에서 이 수련자는 중국 내 수련자들이 겪은 박해와 파룬궁이 세계 100여 개국에 널리 전해졌다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대통령에게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영문 사이트도 보여줬다.
대통령은 말했다. “칼리나고인들에게 파룬궁을 가르치러 오신 것은 잘한 일입니다.” 과들루프섬 수련자들은 칼리나고 보호구역에 가서 파룬궁을 소개하도록 대통령 여동생에게 초청받았다.
무역박람회에서 파룬궁을 소개하다
10월 7일(토)과 8일(일), 배 마오 공단에서 개최된 젠살롱(Salon-Zen) 무역박람회에서 수련자들이 관람객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한 뒤 공법을 시연했다.
수련자들은 관람객들에게 전단지를 나눠주며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렸는데, 많은 사람이 파룬궁에 관심을 갖고 공법을 배우고 싶어 했으며 박해를 반대했다.
원문발표: 2023년 11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9/46804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9/4680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