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그리스 파룬궁 수련생
[명혜망] 2023년 10월 6일과 7일, 유럽 천국악단과 여러 나라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생들이 고대 도시인 그리스 아테네에서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24년간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저지른 가혹한 박해 중단을 촉구하기 위해 매일 두 차례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그리스의 수도 아테네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유럽에서 여덟 번째로 큰 도시이며 그리스 경제·재정·공업·정치·문화의 중심지다. 고대 아테네는 30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강력한 도시 국가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문화도시다. 소크라테스, 헤로도토스 등 많은 저명한 철학자, 정치인과 문학가들이 아테네에서 태어나거나 살았기에 아테네는 ‘서구 문명의 요람’, 민주주의의 발상지로 불린다.
퍼레이드 행렬은 유럽 천국악단이 이끄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다파는 좋습니다)’와 박해 중단을 촉구하는 행렬로 이어졌으며, 코지아광장에서 시작해 유명한 신타그마광장, 명품쇼핑 거리, 모라스티라지광장, 세르세오 산책로를 지나갔다.
첫 번째 퍼레이드 행렬은 아크로폴리스 박물관에 도착했고, 뒤에 오는 세 팀의 퍼레이드 행렬은 아테네 홀로코스트 기념관에 도착했다.
퍼레이드 행렬은 모두 유명한 관광지나 상업 거리에서 짧게 머물기도 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시민과 관광객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폭로했다. 독일 파룬궁 수련생 딩러빈(丁樂斌)은 그의 아버지를 포함해, 지난 5월에 불법 납치된 산둥(山東)성 르자오(日照)시 70여 명 파룬궁 수련생들을 구출할 것을 호소했다.
아테네 광장 곳곳은 사람들로 붐볐고, 천국악단과 용춤팀의 공연을 본 사람들은 사진 찍으며 갈채를 보냈다. 많은 사람이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한 죄악을 알게 된 후, 반(反)박해 지지 서명을 했다.
전 유럽의회 의원,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 장기적출 규탄
크리소겔로스 니코스는 유럽의회 의원을 지낸 적 있으며, 파룬궁에 대한 많은 보고서를 읽고 많은 세미나에 참석했다. 그는 “모든 (파룬궁의) 활동은 평화롭고 더 나은 삶을 위한 것입니다. 그런 평화적인 행사가 중국 정부의 폭력에 직면했다는 것은 믿기 어렵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장기적출은 “모든 논리에 어긋나고 폭력적인 장기적출”이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사람들은 반드시 깨어나야 합니다. 21세기에도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라며 “의사는 생명을 구해야지 생명을 빼앗으면 안 됩니다. 돈만 벌고 ‘도의’(道義)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는 건 알고 있지만, 어쨌든 의사라는 직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닉스는 수련생들에게 “계속 노력해서 우리는 그것(중공의 파룬궁 박해)을 바꿀 것”이라고 격려했다.
그리스인, 파룬궁 수련생들의 용기에 경의 표해
크리스토스와 그의 아내는 천국악단의 공연을 관람했다. 그의 아내는 ‘파룬따파하오’를 쓴 현수막 앞에 쪼그리고 앉아 사진을 찍으며 수련생들에게 “대단해요. 저는 당신들의 용기에 탄복합니다. 그들(중국공산당)이 당신들에게 이렇게 끔찍한 일을 저질렀는데도 당신들은 여전히 낙관적이고, 음악으로 사람 마음을 격려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당신들을 매우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크리스토스의 아내는 파룬궁 공법을 자세히 묻고 연공 장소를 적어 공법을 배우겠다고 했다.
수련생들은 그들 부부에게 파룬따파 ‘진선인’의 이념이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담고 있지만, 아쉽게도 현재 그 전통문화들은 중국에서 보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크리스토스는 “네, 70년 동안 사라졌습니다. 그것(전통)이 회복되고 모든 부패가 무너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좋은 것과 긍정적인 면을 찾아야 합니다. 결국 모든 것이 잘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리스 경찰, 파룬궁 수련생을 축복
아크로폴리스박물관 인근에서 근무하던 네 명의 경찰관은 퍼레이드와 천국악단의 공연을 봤다. 수련생들이 전단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다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적힌 작은 연꽃을 건네자, 그들은 기뻐했다. 한 경찰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박해받는 내용이 적힌 전단을 보고 “너무 끔찍해서 상상할 수 없다!”고 했다. 파룬궁이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으며, 각 지역 파룬궁 수련생들은 퍼레이드, 전단 배포 등 평화적인 방식으로 진상을 알려 파룬궁 박해가 하루빨리 종식되길 원한다는 얘기를 들은 경찰은 파룬궁 수련생들을 진심으로 축복한다고 말했다.
진상을 알게 된 그리스인들, 진상 알리는 걸 도와
영국에서 온 두 여성은 천국악단의 공연을 보고 파룬궁 수련생이 건넨 전단을 받았다. 한 여성은 전단에 실린 파룬궁 수련생의 추모행사 사진을 보고 눈시울을 붉히며 “이게 사실인가요? 너무 충격적이네요!”라며 흐느꼈다.
중국 내 파룬궁 수련생들이 신앙 때문에 고문당하고 심지어 산채로 장기 적출당했다고 수련생이 말하자, 이 여성은 눈물을 흘리면서 인터넷으로 더 많은 상황을 자세히 알아보겠다며,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박해 성공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모나스티라지 광장은 아테네의 명소로, 머리만 들면 바로 아크로폴리스가 보인다. 여기에는 수많은 기념품 상점과 벼룩시장이 있고, 행인들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 현지인들이 각종 집회와 공연을 하는 장소가 됐다.
10월 7일 정오, 파룬궁 퍼레이드 행렬이 광장에 도착했을 때 마침 다른 단체의 집회 행사가 있었다. 사회자는 파룬궁 전단을 읽고, 깊은 동정을 표하며 마이크를 잡고 관중들을 향해 전단을 낭독했다.
통신회사 직원 코스타스는 천국악단의 연주를 감상한 후 수련생들을 도와 진상 전단과 작은 연꽃 목걸이를 행인들에게 나눠줬다.
그리스인 크리스토스 파푸티스는 신타그마에서 파룬궁의 퍼레이드 행진을 보고선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진상을 알게 된 그는 많은 사람들이 퍼레이드를 보고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진실을 알릴 수 있길 바라며 페이스북에서 6분간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12/46704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12/4670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