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브라질 상파울루 수련자
[명혜망] 지난 9월 27일, 브라질 수련자들이 상파울루 호아킴 루이스 데 브리토 주립학교에서 학생 150명과 교사들에게 5가지 공법을 가르치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렸다.
많은 학생이 파룬궁 공법을 매우 좋아했고 연공할 때 아름다운 에너지와 파룬(法輪)이 회전하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행사가 끝난 후, 교사와 학생들은 파룬궁 서적을 구하는 방법을 문의했다.
교사 “연공한 후 학생들의 자제력이 강해졌습니다”
브라질의 여러 주립과 시립 고등학교에서 철학을 가르치는 파비오 데 리마(Fabio de Lima)는 지난 6년간 수련자들을 여러 번 학교에 초청해 교사와 학생들에게 파룬궁을 배우게 했다.
그는 학생들이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배운 후 변화가 크다고 말했다. “학생들은 더욱 차분하고 자제력이 더 강해졌으며 정신도 더욱 맑아졌습니다.”
그는 이어 말했다. “파룬궁을 연마하는 것은 학생들에게 즐거움이고, 또한 이런 매우 특별한 가부좌 형식으로 마음의 균형을 잡고 힘을 기를 수 있습니다.”
파룬궁의 힘을 느끼는 학생들
학생들은 세 그룹으로 나누어 5가지 공법을 배웠고, 연공한 후 몸과 마음이 무척 평온해졌다고 말했다.
16살인 멜리사는 예전에 자주 스스로 집에서 가부좌를 했다. “저는 머릿속에 잡념이 무척 많았어요. 집에 있을 때 명상 음악을 틀고 되도록 생각하지 않으려고 했어요.”
처음으로 파룬궁을 연마해본 멜리사는 확실히 다른 느낌을 받았다. 연공할 때 마음에 잡념이 없고 전체적으로 홀가분했다고 말했다. “바람이 저를 데려가는 것 같았어요.” 가부좌를 하는 제5장 공법을 연마할 때는 자신이 텅 빈 상태를 느꼈다고 말했다.
18살인 웨슬리는 제3장 공법을 연마할 때 뜨겁고 차가운 에너지를 느꼈다. 파룬궁 제3장 공법은 에너지를 신체로 가져오고 내보내는, 두 손을 상하로 충관(沖灌)하는 동작을 포함한다.
제2장 공법을 연마할 때 13살인 사만타는 손바닥에 에너지를 느꼈고, 12살 캐롤은 파룬이 회전하고 있는 것을 느꼈다.
10월 1일, 학생 이고르는 비를 무릅쓰고 아구아 브랑카공원 연공장에 가서 다시 5가지 공법을 배우고 파룬궁 책을 읽었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11/46696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11/4669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