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오스트리아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9월 10일, 오스트리아 수련자들이 슈타이어마르크주의 주도 그라츠(Graz)에서 개최된 대규모 체육대회에 참석해 파룬궁을 알렸다.
그라츠 체육대회는 현지의 큰 행사로, 올해 대회에는 80개의 스포츠 단체가 참가했고 약 4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이번 행사에는 파룬궁 소개 부스가 마련됐다. 행사 기간 수련자들은 5가지 공법을 시연하며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알렸고, 아울러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폭로했다.
체육대회 당일, 오스트리아 방송국(ORF) 뉴스팀도 현장을 찾아 수련자들이 연공하는 장면을 촬영했으며, 이 장면은 9월 10일 오후 7시 뉴스에 방송됐다.



많은 관광객이 파룬궁 부스 앞에서 발걸음을 멈췄고 이 중국 전통 기공에 큰 관심을 보였다. 수련자들이 5가지 공법을 소개하며 시연하자 그들은 현장에서 동작을 배우기 시작했다. 현지 연공장의 연공 시간과 온라인 공법 교육 정보를 묻는 관광객도 많았다.
수련자들은 또한 관람객들에게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폭로했으며, 많은 사람이 박해 반대 서명을 했다. 중국공산당이 자행하는 박해 참상을 들은 한 남성은 말했다. “당연히 서명하겠습니다. 정의를 위해 나설 수 있어서 기쁩니다!”
몇몇 관람객은 파룬궁 부스 앞에서 걸음을 멈추고 말했다. “이 부스가 절 가장 매료시켰습니다. 차분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풍기네요.”
한 여성이 부스에 와서 첫 번째 공법을 배우고 갔다. 그 후 행사가 끝나기 얼마 전 다시 파룬궁 부스로 돌아온 그녀는 연공을 계속하며 말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스라 일부러 다시 돌아왔습니다.”
원문발표: 2023년 9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9/15/465345.html
简体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9/15/4653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