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세인트루이스시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세인트루이스시 드래곤 보트 축제가 8월 19일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시 클리프콜 호수에서 열려 파룬궁수련자들도 참가했다.
이번 축제에는 지역사회, 건축, 일반 비즈니스, 의료보건, 미디어, 비영리, 서비스, 기술, 대학, 교육 등 단체가 참가했다. 수련자들은 파룬궁 공법을 소개하고, 파룬궁이 무고하게 중공(중국공산당)에 박해받고 있는 진상도 알렸다.
행사 중에 수련자들은 5가지 공법을 시연했다. 그들의 우아한 동작은 사람들에게 온화하고 평화로운 느낌을 선사했다. 많은 사람이 전단지를 나눠주는 수련자에게 파룬궁을 어디서 배울 수 있는지, 수강료가 있는지 등을 물었다. 수련자는 “파룬궁을 배우는 데는 비용을 받지 않으며 세인트루이스시 여러 곳에 연공장이 있어 편리하게 인근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코트니와 스콧 부부는 파룬궁에 대해 깊은 관심이 생겼다. 그들은 수련자들이 연공할 때의 평온함과 집중력을 직접 보고 파룬궁에 매료돼 그 자리에서 제1장 공법을 배웠으며, 또한 주말에 공원에 와서 다른 공법을 계속 배울 거라고 말했다. 그들은 파룬궁이 심신을 충분히 단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건강하며 평온한 태도로 삶의 도전에 직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원문발표: 2023년 8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8/22/46443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8/22/4644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