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스톡홀름 허핑 기자 보도) 8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파룬궁(파룬따파) 수련자들은 스톡홀름 중심의 가장 번화한 동전 광장에서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중국 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폭로했다.
동전 광장은 스웨덴 왕궁과 의사당 건물 사이에 있는 명소로서, 국내외 관광객이 반드시 찾는 관광지이자 스톡홀름에서 가장 번화한 곳이기도 하다. 특히 매년 8월 스톡홀름에서는 스웨덴의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인 문화 축제가 열린다.
축제 기간 수련자들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 박해 중지’라고 쓴 현수막을 눈에 잘 띄는 곳에 설치하고 오가는 행인들에게 ‘중공이 거짓을 날조해 파룬궁을 모함하고 있다’는 내용의 진상을 알렸다. 또 중공이 파룬궁 수련자들의 장기를 대규모로 적출해 장기 매매를 하고 있다는 끔찍한 사실을 알렸다.
스웨덴 파룬궁 수련생들은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과 시민들에게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중공의 파룬궁 박해 중지를 위한 반(反)박해 서명 활동을 벌였다.
진실을 알게 된 많은 사람이 파룬궁 박해 반대에 서명하고, 수련에 큰 관심을 보이며 그 자리에서 파룬궁 공법을 배우기도 했다.
스웨덴 관광 가이드, 관광객들에게 파룬궁 설명
8월 12일 오후, 동전 광장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의 평화로운 공법 시연과 중국 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보여주는 전시판은 행인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곳을 지나던 스웨덴 관광 가이드와 관광객들은 모두 일제히 멈춰 섰고, 가이드는 먼저 파룬궁이 무엇인지, 파룬궁 수련자가 왜 박해받는지를 관광객들에게 자세히 소개했다.
스웨덴 관광 가이드는 수년 전 파룬궁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후 파룬궁을 지지한다고 밝힌 바 있었다. 그때부터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어디에서 활동하든 그는 즉시 진실을 전파하는 데 도움을 줬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그와 그의 관광객들에게 작은 연꽃을 선물했고 그는 그 자리에서 작은 연꽃의 의미를 설명했다. 진흙 속에 피어나는 깨끗한 연꽃은 수련을 통해 도달하는 순정함을 상징한다고 얘기했다.
파룬궁 박해를 반대한 독일인들
독일에서 온 가족 네 명은 파룬궁 박해를 알고 충격을 받았다. 그들은 “이렇게 좋은 수련을 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오랫동안 잔인하게 박해를 받았는데도, 우리를 포함한 많은 사람이 아직 아무것도 모르고 있어요!”라며 놀랐다.
아버지는 “당신(파룬궁 수련자)들이 이 문제(중공의 생체 장기 적출)를 폭로해 사람들에게 알려 모든 사람이 박해 종식에 관심을 갖게 해서 정말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온 가족은 파룬궁 박해 반대에 서명하고 수련자들이 진실을 알려준 것에 감사를 표했다.
행사장 앞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떠나지 못한 채 서 있던 80대의 독일인이 중공의 파룬궁 수련자 생체 장기 적출에 분노했다. 그는 “이런 평화로운 수련자가 그런 잔인한 박해를 받았다니 믿을 수가 없군요! 어떻게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알았으니 가만히 앉아서 지켜볼 수만은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또 “당신들을 지지하기 위해 직접 홈페이지에 들어가 서명하겠습니다”라며 “나는 꼭 당신들 편에 서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가온 그의 아내와 가족들을 수련생들에게 소개하며 진상을 말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수련생들과 함께 연공을 하면서 그의 아내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했다. 연공 후, 그는 이곳에서 파룬궁 수련자를 만나 진실을 알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파룬궁을 지지한 시민들
어머니와 함께 온 스페인 출신 디마(Dima)는 스톡홀름에 있는 대학에 입학했으며 곧 이곳에서 대학 생활을 시작할 예정이었다. 놀랍게도, 그들은 스톡홀름에 도착하자마자 파룬궁을 만났다. 어머니와 아들은 파룬궁 박해 반대 서명을 하며 파룬궁을 지지했다.
디마는 “나는 당신이 나에게 말한 내용(파룬궁에 대한 진실)에 매우 관심이 갑니다. 당신이 한 일은 매우 큰 의미가 있고 중요한 일입니다. 더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갖도록 학교 친구와 교수님께 전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떠나기 전, 그는 수련자들과 악수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고, 앞으로도 계속 관계가 이어지기를 바라며 자신의 연락처를 남겼다.
파룬궁 박해 전시판을 주의 깊게 읽은 에티오피아 출신의 페벤(Feven) 씨는 슬픔으로 눈물을 흘리며 수련자들에게 다가와 서명을 제안했다. 페벤은 “너무 사악합니다! 중국 공산당을 사악이라고 부르는 건 옳아요! 악마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위해 기도할 것입니다. 신들이 당신을 보호할 것입니다. 박해를 막기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3년 8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8/22/46446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8/22/4644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