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유럽 수련자들, 오스트리아 빈에서 퍼레이드 펼쳐

[명혜망] 지난 8월 4일부터 5일까지, 유럽 파룬궁수련자들이 오스트리아 빈에서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알려 시민들의 지지를 받았다.

빈은 풍부한 음악적 유산으로 ‘음악의 도시’로 불린다. 이날 수련자들의 퍼레이드가 지나간 구시가지는 유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됐으며, 매년 7백만에 가까운 관광객이 방문한다.

빈 고성에서 공법을 시연하는 수련자
도심을 지나가는 천국악단

진실을 알고 파룬궁 박해를 반대한 시민들

수련자의 용춤 공연
법선 모양 꽃차에서 5가지 공법을 시연하는 모습
중공의 박해로 사망한 수련자의 영정을 들고 있는 수련자들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폭로하는 수련자
대중의 환영을 받는 천국악단 연주

8월 4일, 파룬궁수련자들의 퍼레이드가 천국악단의 인솔하에 빈의 도심을 통과했다. 퍼레이드에는 파룬궁을 설명하는 영어와 독일어로 된 대형 현수막, 공법 시연 팀과 법선(法船) 모양 꽃차가 등장했다. 그리고 파룬궁 박해 중단을 주제로 한 대열에는 흰옷을 입은 여성 수련자들이 박해로 사망한 수련자들의 영정을 들고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폭로했다. 수련자들은 또한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시연했으며 퍼레이드 대열에는 요고(腰鼓), 용춤과 사자춤 공연 등도 포함됐다.

행사 이튿날, 수련자들은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 광장에서 ‘정보의 날’을 개최해 파룬궁을 알렸다. 같은 날 천국악단은 광장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신성한 노래’, ‘사은송(師恩頌)’ 등을 연주했다.

진실을 알고 박해 반대 서명을 하는 시민들

이틀간 진행된 수련자들의 행사에 많은 시민이 관심을 보였고 다양한 국가에서 온 사람들의 감사 인사도 이어졌다.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은 박해받아서는 안 되고 전 세계에 널리 알려야 한다고 한목소리로 말했다.

행사에 매료돼 파룬궁에 대해 알고 싶어 하는 중국인도 적지 않았다. 어떤 중국인은 수련자에게서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을 받고 돌아가서 진지하게 읽겠다고 했다. 또 어떤 중국인은 그 자리에서 공산당 조직을 탈퇴한다고 말했다.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질책

부모가 박해받는 상황을 알리며 파룬궁 박해 중단을 호소하는 수련자 딩러빈(오른쪽)

독일에서 온 수련자 딩러빈(丁樂斌)은 부모 딩위안더(丁元德)와 마루이메이(馬瑞梅)의 실제 박해 사실을 알리며 박해 중단을 호소했다. 딩위안더 부부는 파룬궁수련자이며 올해 5월에 중공에 납치됐다. 마루이메이는 ‘처분보류’ 형식으로 석방돼 집으로 돌아왔지만, 여전히 비밀리에 감시받고 있는 상태다. 딩위안더는 여전히 불법적으로 투옥돼 있으며 가족 면회조차 금지됐다.

또 다른 수련자 류(劉) 씨는 실제로 자신이 중국에서 겪은 박해 사실을 이야기했다. 그녀는 당시 파룬궁 전단지를 배포하다 끌려갔는데, 5명의 감시 아래 몇 시간 동안 작은 의자에 앉아 있는 고문을 당했으며, 조금만 움직여도 구타당했다고 했다. 그녀는 현재 많은 수련자가 감옥에 갇혀 잔혹하게 고문당하고 있음을 알렸다.

수련자들의 경험을 듣고 중공이 저지르고 있는 잔혹한 박해를 알게 된 많은 사람은 충격과 분노를 표하며 박해 반대 서명을 했다. 독일에서 온 한 관광객은 중국에서 일어난 많은 끔찍한 일을 들었지만, 중공의 파룬궁 박해는 처음 들었다면서 “정말 끔찍합니다”라며 경악했다.

빈 근교에서 온 여성은 “요즘 같은 시대에 사람이 마음을 닦는다는 이유만으로 박해받는다는 것은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라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녀는 또 중국과의 관계에 대해서 “경제만 생각하고 인권은 생각하지 않는 것은 잘못입니다!”라고 지적했다.

런던에 사는 인도인 부부는 중공의 만행을 듣고 “사람들이 진선인(真·善·忍) 보편적 가치를 믿는다는 이유로 중공에 박해받는 것을 용인할 수 없습니다. 진선인 원칙은 잘못이 없습니다! 모두가 이러한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진선인에 동의하며 정의가 악을 이기기를 희망한 시민들

퍼레이드를 본 한 남성은 중국 수련자들에게 안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는 멕시코에서 온 루이스입니다. 퍼레이드를 보고 감동해 눈물이 났습니다!” 그는 또 이곳에서 매우 좋은 정신적 에너지를 느꼈고, 이 에너지가 악을 이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수련자의 퍼레이드가 지나갈 때 매우 주의 깊게 지켜보던 한 아버지와 아들은 파룬궁을 지지했다. 아버지는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은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며 전 세계에 전파돼야 한다고 말했다. 유대인 두건을 쓴 소년인 그의 아들은 히브리어로 된 전단지를 받고 매우 기뻐하며 즉시 읽었다.

 

원문발표: 2023년 8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8/11/46407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8/11/46407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