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워싱턴DC 반(反)박해 퍼레이드서 시민들 파룬궁 지지

[밍후이왕](리유헝 기자 워싱턴DC 보도) 7월 20일, 미국 각지에서 온 파룬궁수련자들이 수도 워싱턴DC에 모여 ‘7.20’ 반(反)박해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위풍당당한 퍼레이드 대열에서 수련자들은 다양한 현수막을 들고, 천국악단의 힘찬 반주와 함께 캐피틀 힐에서 출발해 펜실베이니아 대로에 진입한 후, 헌법 대로를 거쳐 다시 국립 잔디밭으로 돌아왔다. 퍼레이드 구간은 약 1.8km로 1시간 반이 소요됐고, 일부 수련자들은 도로변 사람들에게 진상 전단지를 배포하며 파룬궁 진상을 알리기도 했다.

2023년 7월 20일, 미국 각지에서 온 수련자들이 수도 워싱턴DC에 모여 ‘7.20’ 반박해 24주년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서양인 수련자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알 수 있기를 희망”

수련자 로버트 배커는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알 수 있기를 바랐다.

로버트 배커는 일찍이 유명한 콜롬비아 대학에서 근무했고, 현재는 신경 심리학 박사다. 그는 16살부터 파룬궁을 수련했고 현재까지 이미 20여 년이 된다. 그는 자신이 일찍이 기타 다양한 수련 방법을 시도해봤지만 마지막에 파룬궁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은 저를 더 좋은 사람이 되게 했습니다. 제가 파룬궁 서적을 모두 읽었을 때, 저는 인생의 많은 수수께끼에 해답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 이 공법이 가장 좋은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로버트는 거의 매년 모두 워싱턴DC에 와서 ‘7.20’ 퍼레이드에 참여했고, 더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려 했다. 왜냐하면 중국에서 중공의 파룬궁 박해는 이미 24년에 들어섰고, 현재 많은 사람이 여전히 중공의 거짓말과 비방에 속고 있기 때문이다.

서양인 수련자 “중국 수련자들의 견지에 탄복합니다”

스콧 브라운(Scott Brown)은 파룬궁을 이미 22년간 수련했다. 그는 이번 퍼레이드에 참여하기 위해 미국 북동부 국경인 메인주에서 워싱턴DC까지 10시간 넘게 운전했다.

서양인 수련자 스콧 브라운

스콧이 파룬궁을 들었을 때는 마침 박해가 막 시작됐을 때였고, 당시 중국공산당(중공)은 거짓말을 날조해 전 세계적으로 파룬궁을 비방했지만, 그는 중공의 거짓말에 전혀 영향받지 않았다.

“파룬궁이 말하는 것은 이치에 맞기에 일체 내용이 모두 합리적입니다. 이 공법은 아주 강대하고 사람을 건강하게 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오래 수련했기에 개인적인 경험으로 파룬궁이 당신의 모든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콧은 아울러 중국에서 여전히 수련을 견지하는 수련자들에게 진심으로 탄복한다고 말했다.

관중 “퍼레이드가 너무 아름다워”

윌과 조앤 부부는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리는 것이 관건이라고 말했다.

윌과 조앤 부부는 벤치에 앉아 출발 준비하고 있는 퍼레이드 대열을 지켜보고 있었다. 윌은 파룬궁에 대해 들은 적이 있었고, 또한 중공의 박해도 알고 있었다. 그는 말했다. “더 많은 것을 알수록 수련자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었고 더 깊은 동정을 품게 됩니다. 사람에게는 반드시 언론 자유가 있어야 하며, 권력자는 마땅히 이를 허락해야 합니다.”

조앤도 말했다. “박해는 누구에게도 발생해서는 안 됩니다. 저는 그들이 박해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미안하고 괴로웠습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에게 파룬궁 박해의 진실을 알려야 한다고 말했다. “대부분 사람은 모두 착합니다. 진실을 알았을 때 그들은 곧 바른 행동을 할 겁니다. 관건은 그들에게 진실을 알리는 것이며, 그들에게 무슨 일이 발생하고 있는지 알리는 것입니다.”

트레이시의 가족은 퍼레이드를 보고 눈이 번쩍 뜨였다고 말했다.

워싱턴DC에는 여러 나라에서 여행하러 온 사람들도 모였다. 트레이시 가족은 이렇게 장관인 퍼레이드를 보고 매우 놀랐고, 눈이 번쩍 뜨였다고 말했다. 트레이시는 “저는 퍼레이드가 정말로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좋은 (파룬궁) 소개 기회였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진상 전단지를 들고 기뻐하며 집에 돌아가 반드시 더 알아볼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딸 에디는 말했다. “저는 이렇게 장관인 퍼레이드는 본 적이 없었어요. 정말로 아름다웠고 다양한 음악도 있어 정말로 좋았어요.”

모니카는 이후에도 파룬따파 퍼레이드를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랐다.

멕시코에서 여행 온 모니카는 일찍이 멕시코에서 수련자들의 퍼레이드를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저는 퍼레이드를 좋아하는데, 파룬궁 퍼레이드는 아주 독특하고,특이해서 사람들의 귀를 즐겁게 합니다.” 그들은 이후에도 파룬궁 퍼레이드를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련자들을 격려한 잭슨

잭슨은 중국에서 생활한 적이 있어서 중공의 인권 박해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그는 수련자들을 매우 지지한다며 “포기하지 말고 계속 앞으로 나가세요”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3년 7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7/21/46326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7/21/46326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