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싱가포르 시민들, 파룬궁 9일 학습반 참가

글/ 싱가포르 수련자

[밍후이왕] 싱가포르 파룬불학회(法輪佛學會)는 분기마다 파룬궁 9일 학습반(약칭 ‘9일 학습반’)을 열어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파룬궁을 전수하고 있다. 6월 10일부터 6월 18일까지 열린 이번 9일 학습반에 참가한 신수련생 중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싱가포르 현지인이 많았고, 중국의 가혹한 환경에서 파룬궁을 수련할 수 없어 싱가포르에 와서 파룬궁을 배우려고 갈망하던 중국인도 있었다. 학습반 마지막 날, 신수련생들은 함께 둘러앉아 심신의 변화와 수련 체험을 공유했다.

图:新学员们观看法轮大法创始人李洪志先生的讲法录像。

싱가포르 화교 장(張) 씨는 파룬궁수련자를 알고 있는 동창을 통해 파룬궁과 9일 학습반을 알게 됐다. 하지만 이번에 동창은 참석하지 못했고 장 씨만 학습반에 참석할 배울 기회를 얻었다. 장 씨는 사람의 행위가 전통으로 되돌아가 선(善)과 인(忍)에 부합해야 함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연공할 때 몸이 예전과 다름을 느꼈다. 예전에는 늘 불면증에 시달렸지만 연공 후에는 잠을 잘 자고 머리도 더 맑아졌다고 했다.

2년 전 중국에서 싱가포르에 온 돤(段) 씨는 해외의 여유로운 환경에서 파룬궁을 배울 기회를 얻고 여러 차례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그녀는 중국에서 파룬궁 수련을 허용하지 않기에 싱가포르에서 꼭 배우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친구에게 휴대폰에 밍후이왕 앱을 깔아 달라고 부탁했다. 그녀는 일이 바빠 자주 늦게 퇴근하는 바람에 법공부와 연공에 정진하지 못했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수련겠다고 말했다.

싱가포르인 장(張) 씨는 어릴 때 아버지로부터 파룬궁에 관한 이야기를 들었지만 법공부와 연공을 한 적은 없었다. 장 씨는 최근 혼자서 법공부와 연공을 시작했다면서 인터넷에서 9일 학습반 소식을 보고 참가 신청을 했다고 말했다. 장 씨는 이번의 가장 큰 수확은 9강의를 연속으로 보고 노수련생의 도움을 받으며 연공 동작을 바로잡은 것이라고 말했다.

싱가포르에 사는 앤지(Angie)는 직장에서 은퇴했고, 친구의 소개로 파룬궁을 알게 된 지 막 두 달이 됐다. 이전에는 잘 몰랐지만 이번의 9일 학습반 참가를 앞두고 이미 ‘전법륜’ 책을 한 번 읽었다. 불교 신자였던 앤지는 지난 두 달간 사부님 설법에 나오는 천목 등 많은 신기한 광경을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최근 그녀의 친구 남편이 병에 걸리자 앤지는 친구에게 파룬궁을 추천했다. 그 후 그녀는 다음날 자신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아주 밝은 불광(佛光)을 봤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것이 친구가 파룬궁을 알게 되고 수련할 수 있기를 바라는 자신의 마음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 수련서 ‘전법륜’을 읽었을 때 자신과 파룬궁 사이에 천년의 인연이 있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또한 파룬궁 수련은 아주 색다른 경험이라며, 이전에 알던 종교와 법문에는 연공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싱가포르인 천(陳) 씨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사부님께서 비염을 조절해 주시는 것을 느꼈고, 이제는 호흡이 아주 편해졌다고 말했다. 천 씨는 또 법을 읽을 때 피부가 매끄러워지는 것을 느꼈고, 진정으로 정화되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연공할 때 몸이 아주 편안하고 가벼워진 상태로 됨을 느꼈고, 에너지가 가득해 심신이 지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런 상태는 아주 아주 편안하고 미묘합니다. 제 경험은 인간세상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입니다. 저는 매번 법을 읽거나 여기에 올 때마다 정말 대단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중국 동북에서 온 뤼(呂) 씨는 어릴 때 파룬궁에 대해 들어봤지만, 중국의 환경 속에서 파룬궁을 수련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싱가포르에 온 지 몇 년이 됐는데 싱가포르 파룬불학회를 지나치거나 페이스북에서도 봤지만, 최근 일이 그렇게 바쁘지 않게 되어서야 9일 학습반에 참가 신청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에 연공하자 심신이 아주 좋아진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뤼 씨는 예전에 늘 불면증에 시달려 각종 차를 마셔도 효과가 없었지만, 연공한 후에는 날이 밝을 때까지 잘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싱가포르 파룬불학회는 칼랑 MRT역 근처에 있다. 불학회는 사람들이 파룬궁 수련을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분기마다 무료 파룬궁 ‘9일 학습반’을 열어 사람들에게 건강과 내면의 평화, 정신적 승화를 얻게 한다. ‘9일 학습반’은 저녁 7시 15분부터 9시 45분까지 9일간 연속 진행된다. 다음 학습반은 2023년 9월 16일(토요일)부터 9월 24일(일요일)까지다.

등록 메일주소: register@falundafa.org.sg

 

원문발표: 2023년 6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6/30/46250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6/30/46250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