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 멜버른 기자팀 보도) 2023년 6월 9~12일 멜버른전시행사센터(Melbourne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에서 열린 ‘마음 몸 영혼 페스티벌(Mind Body Spirit Festival)’에 파룬궁(法輪功)이 소개됐다. 전시부스 180개 규모에 총 2만 명 정도가 참관한 이번 페스티벌에 많은 사람이 파룬궁에 관심을 가졌다.
“에너지가 가득 차고 너무 편안해요”
멜버른 프랭크스톤에서 온 에밀리 킬디아(Emily Kildea) 씨와 딸은 6월 10일 마음 몸 영혼 페스티벌에서 파룬궁 공법을 배웠다.
에밀리는 말했다. “너무 기쁘고 평온해요. 주변 소음이 사라졌고 너무나 편안한 느낌이에요. 놀라워요, 정말 대단해요. 파룬궁은 너무 평온하고 아름답네요.”
에밀리는 중국 내 파룬궁 박해를 알고 충격받았다. “너무해요! 파룬궁 수련자들은 아무도 해치지 않고 사람들은 이득을 얻을 뿐이에요. 대단한 수련이에요.”
“진선인(真·善·忍)은 인생의 최고 원칙”
멜버른 시민 제스 포슈아(Jess Posua)는 진선인이 인생의 최고 원칙이라고 말했다. “세상은 분명 이런 보편적 가치가 필요해요” “만약 모든 사람이 이런 보편적 가치를 따른다면 모두 고상해지고 나쁜 짓을 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요.” 제스는 파룬궁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고 관심을 표했다.
애쉴리 젠틀리(Ashley Gentley)는 멜버른 북부의 허스트브릿지에서 왔다. 파룬궁을 처음 들어본다는 애쉴리는 교육과 자료가 무료라는 것을 알고서 “이미 이렇게나 대단하네요!”라고 했다.
애쉴리는 또 말했다. “진선인 원칙은 세상 사람들이 따라야 할 대단한 것이에요” “세상은 분명 모든 방면에서 더욱 이런 원칙을 따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확실히 파룬궁을 배우고 싶어요”
멜버른 행정부에 근무하는 프란카 칼리스(Franca Karlis)는 2년 전 도심의 한 풍경 좋은 곳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연공하는 것을 봤다고 했다. 그녀는 “정말 감동이에요”라며 20년 넘는 박해에 맞선 수련자들의 인내에 존경을 표했다.
프란카는 6월 11일, 이 페스티벌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와 또 마주치자 이제 확실히 파룬궁 공법을 배우고 싶다며 수련 안내 자료들을 가져갔다.
원문발표: 2023년 6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6/17/46206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6/17/462065.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6/19/2099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