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루마니아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3년 5월 30일과 6월 1일, 수련자들은 루마니아 이아시 팔라스 몰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소개 행사를 개최해 수련의 이로움과 중공(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렸다.

수련자들은 파룬따파의 ‘진선인’ 원칙과 수련의 혜택을 소개하고 파룬궁 다섯 가지 동작도 가르쳤으며, 종이 연꽃 접기를 가르치면서 연꽃의 의미도 설명했다. 또한 중국에서 계속되고 있는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리고, 중공의 잔혹한 박해로 부모를 잃은 중국의 많은 어린이가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고난을 겪고 있다고 부연했다. 아이들이 행사에 즐겁게 참여했고, 파룬따파를 알려준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진상을 듣고 감동한 청소년들

청소년들이 종이 연꽃 접기를 배우려고 두 번째 왔을 때, 수련자는 한 가지를 만들어 주겠다고 제안했다. 매튜와 알렉스는 부스를 장식한 연꽃이 마음에 든다고 했다.
중국에는 중공의 박해로 부모를 잃고 고아가 된 아이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된 알렉스는 “많은 사람이 중국 내 파룬궁 수련자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이런 활동을 전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알렉스는 파룬따파의 가르침, 특히 진(真)의 가르침은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그는 박해 속에서 고통받는 수련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한다며 “모두가 힘을 합쳐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계속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파룬따파의 보편적 가치에 심취한 어린이들
델리아(12)는 종이 연꽃 접기를 배운 뒤, 다음 날 여동생 테오도라(7)와 함께 왔다. 델리아는 이런 활동에 참여한 것이 매우 즐겁고 행복하다고 했다. 동생 테오도라는 ‘진선인’ 글자를 가리키며 “이 단어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
데이비드(10)는 여동생과 함께 종이 연꽃 접기를 배웠다. 수련자들이 연꽃 접기를 알려주면서 “파룬따파의 원칙을 따르면 지혜와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하자, 데이비드는 자기도 그런 가치에 따라 살고 싶다고 희망했다.
수십 명의 어린이와 부모들은 쇼핑몰에서 진행된 수련자들의 파룬궁 진상 활동에 참여해 보편적 가치를 가슴에 새긴 후 돌아갔다.

원문발표: 2023년 6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6/16/46204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6/16/462042.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6/17/2099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