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왕 응모작을 보고 파룬궁의 가치에 감동하다

[밍후이왕](가오청 기자 대만 보도) 2023년 5월 13일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가 대중에 소개된 지 31년이 된 날이자 제24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밍후이왕은 원고 모집을 진행했고, 8600편 이상의 응모작에서 60편을 선정해 5월 16일부터 공개하기 시작했다.

수련하는 부인의 권유로 밍후이왕 응모작들을 읽은 대만 보험사 총괄책임자 황 씨는 아내를 더 이해할 수 있었고 파룬궁의 가치가 의미 있다고 생각했다.

황 씨는 말했다. “저는 아내가 올바른 수련의 길을 걷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모순된 생각이 없고 어떠한 것에도 영향받지 않아요. 칭찬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어려움에 직면해도 두려워하지 않아요. 이건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황 씨는 특히 ‘두 분야의 전문가가 되다’는 글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 글에서 글쓴이는 보험업계에서 근무하며 수련한 경험에 대해 말했다. 글쓴이는 “저는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했습니다. 제가 실적을 올려 수당을 많이 받는 설계보다,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보험 조건을 제시해줬습니다”라고 적었다. 황 씨는 이 글을 보고 진정으로 감동했다고 말했다.

“저도 보험업계에서 일하기 때문에 글쓴이가 말한 부분에서 감동을 느꼈습니다. 이는 중국에서나 대만에서나, 고객을 위해 보험설계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하고 있습니다. 이 보험설계사는 그녀가 얻을 것이 무엇인지에 집중하지 않고 고객의 환경과 수요를 진정으로 고려했고, 고객의 이득을 최우선으로 두었습니다. 제 생각에 이것이 보험업계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이득입니다.”

그는 파룬따파의 주요 원칙 진선인(真·善·忍)을 인용하며 말했다. “이 원칙의 가치는 잊혀질 수가 없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항상 존재하죠. 이런 원칙은 변함없고 변형되지 않습니다. 모든 부분에서 근본 가치를 고수할 수 있다면 제 생각에 이건 최고의 원칙입니다.”

그는 정통 가치를 고수하는 파룬따파가 사회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 사회에는 너무나 다양한 관점들이 있지만 정도(正道)를 걸어야 밝은 빛을 볼 수 있습니다. 전통적 가치는 사회에 평화를 가져오는 힘입니다.”

그는 수련자들 역시 이러한 가치를 지지하고 있다면서 “정도가 있다는 것을 안다면 우리는 확고하게 정도를 고수할 수 있을 겁니다”라고 덧붙였다.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는 파룬따파

80대의 라이 씨와 그녀의 딸은 파룬궁을 수련한다. 딸은 가끔 밍후이라디오의 수련교류 문장을 듣는다. 라이 씨는 ‘90세 할머니가 지붕 위의 눈을 쓸다’는 밍후이왕 응모작을 듣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글쓴이는 이렇게 적었다. “수련하기 전에 저는 많은 질병을 앓고 있었는데 특히 후두염이 심했습니다. 끊임없이 가래가 끓고 피를 토하며 밤마다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가슴에서 목구멍까지 통증이 심했는데 마치 불에 타는 것 같았습니다. 통증이 완화될까 싶어 저는 습관적으로 손으로 심장 부위를 움켜쥐고 가슴을 두드렸습니다.”

글쓴이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나쁜 일을 당할 때 욕하지 않았고 진선인 원칙을 따르자 결국 병이 사라졌다. 그녀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행복을 느꼈다.

라이 씨는 이 이야기에 감동했다. “당신이 선한 마음을 갖고 있다면 당신은 괜찮아질 거예요. 그러나 당신이 만약 원한을 버리지 못하고 남에게 복수하고 싶어 한다면, 업을 갚기 위해 남에게 나중에 또 갚아야 할 겁니다.” 그녀는 선량함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파룬따파는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칩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수련자들이 인내하고 남에게 친절하며 고상한 지혜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남이 무례하게 굴 때 수련자들은 인내하며 싸우지 않고 꾸짖지 않습니다. 나아가 상대방은 수련자들이 상황을 처리하는 모습에 결국 감탄합니다. ‘아니 왜 수련자들은 복수하지 않지?’”

“수련자들은 진선인 원칙을 따릅니다. 다투는 대신 그들은 차분히 상대방에게 설명합니다. 그러면 상대방은 이성을 찾고 자신의 잘못을 부끄러워할 수 있고, 때때로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원문발표: 2023년 6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6/11/46186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6/11/461867.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6/13/20986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