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러시아 파룬궁수련자
[밍후이왕]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러시아 퍄티고르스크(Pyatigorsk)시의 파룬궁수련자들이 도심에서 ‘진선인 국제미술전’을 개최했다.
전시 기간 7일간 1천 명 이상의 관람객이 미술전을 찾았고, 개막일부터 마지막 순간까지 관람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전시회 작품은 파룬따파의 아름다움, 중공의 박해에 직면한 파룬궁수련자들의 불굴의 정신, 전 세계의 파룬궁 지지, 인과응보 등 네 가지 주제로 나뉘었다.
‘진선인 국제미술전’ 작품은 모두 파룬따파 수련자가 창작한 작품이다. 그들은 수련하면서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르며 끊임없이 정신적 경지를 높였고, 회화 형식을 이용해 예술 배후에 있는 신앙의 참뜻을 표현하기를 희망했다. 많은 관람객은 작품에 숨겨진 이야기를 감상했을 뿐만 아니라, 예술가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퍄티고르스크 시민 니나(Nina)는 작품 ‘서약(誓約)’에 매료됐다. 그녀는 도덕성을 회복하기 위해 신들이 인간 세상에 내려왔고, 그들은 피부색이나 종교와 관계없이 모든 사람을 구원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 숭고한 사명은 그녀에게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많은 관람객은 중국 고전 화풍이 강렬한 작품 ‘법정건곤(法正乾坤)’에 큰 관심을 보였다. 해당 작품은 우주 갱신 과정의 장엄하고 웅장한 광경을 나타냈다.
많은 관람객은 특히 작품 ‘불상(佛像)’을 극찬했다. 한 관람객은 “이 ‘불상’이 정말 기분 좋게 하고 제게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습니다!”라고 말했다.
많은 관람객은 잔인한 중공의 파룬궁수련자 박해를 묘사한 그림을 보며 큰 충격을 받았고, 청원서에 자신들의 이름을 적었다. 그들은 러시아 정부가 중공의 파룬궁수련자 대상 생체 장기적출을 범죄로 규정하고, 중국행 장기이식 여행을 제한할 것을 바랐다.
작품을 관람한 후 많은 관람객은 순선순미(純善純美)한 작품에 큰 감명을 받고 방명록에 자신의 소감을 남겼다.
“작품들이 깊은 의미가 있고, 신앙과 사랑, 완벽한 이념으로 가득해 놀랐습니다! 이곳에 관람하러 오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퍄티고르스크의 알렉산드라(Alexandra)는 이렇게 썼다. “이런 정보가 바로 제게 필요했습니다. 여러분이 이런 아름다운 작품으로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더욱 많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베레츠니 첼니시의 유아닐라(Yuanila)는 주최 측에 감사를 표하며 “도덕이 개선되어야만 미래가 있습니다! 이건 거짓 없는 진실입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방문객은 작품들에서 뿜어져 나오는 특별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정말 고맙게도 이번 전시회가 저에게 ‘진선인’을 알려줬습니다!” 로스토프나도우시에서 온 에멜야노바(L. Emelyanova)는 이렇게 썼다. “저는 이 작품들이 품고 있는 힘을 느꼈습니다.”
노보파블롭스크에서 퍄티고르스크로 온 베르티신(Vertisyn) 가족은 에너지가 전시관 전체에 가득하다고 했다. “예술가들의 창의력에 놀랐습니다! 전시관에서 사랑, 자비와 경이로운 생명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속 이 길에서 노력하시고 사람들에게 빛을 가져다주시길 바랍니다.”
콜리마 지역에서 온 구타에바 타티아나(Gutaeva Tatyana)는 작품에 사용된 산뜻한 색상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작품들이 아주 밝고 고귀한 정신을 보여 주며, 가장 밝고 숭고한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원문발표: 2023년 6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6/1/46151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6/1/4615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