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탈리아 6개 도시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 기념행사

글/ 이탈리아 파룬궁수련자

[밍후이왕] 2023년 5월 13일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전파 31주년이자 제24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다. 이탈리아 수련자들은 이날을 맞아 밀라노, 로마, 파도바, 플로렌스, 토리노, 사르디니아 칼리아리에서 다양한 경축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파룬궁 연공 시연,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 폭로, 전단지 배포가 포함됐다. 일부 도시에서는 박해 반대 서명을 받기도 했다.

이 행사는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었다. 파룬궁에 관해 듣고 연공을 배우고 싶어 하는 사람이 있었고, 많은 사람이 중국에서 박해받는 수련자들과 함께하겠다고 표명했다.

밀라노 행사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는 밀라노 수련자들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사람들에게 박해에 관해서 알리다.

한 청년은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관한 자료를 주의 깊게 읽었다. 그는 수련자들이 박해를 받고 있고 장기가 산 채로 적출된다는 사실을 몰랐다고 했다. 그는 집에 돌아가면 인터넷으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보드판에 다가선 한 가족은 파룬궁 수련이 무료라는 사실에 놀랐다. 그들은 수련자들이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따른다는 말을 듣고 “이것이 바로 우리에게 필요한 겁니다”라고 말했다.

로마 행사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는 로마 수련자들

로마에서의 연공 시연 및 파룬궁 소개 활동

한 젊은 여성은 연공 음악에 이끌렸다. 그녀는 음악에서 특별한 평온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수련자는 파룬따파의 원칙이 진선인이며 연공음악은 사람들이 연공하는 동안 입정(入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전단지를 받고 나서 연공하러 오겠다고 말했다.

한 수련자가 지나는 부부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그들은 중국에서 수련자들이 박해받는다는 사실을 알고서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들은 파룬따파의 원칙에 동의했고 중공의 박해를 비난했다.

파도바 행사

파도바 정보 부스

교사와 함께 온 학생들이 파룬궁 보드판 앞에 멈춰 섰다. 수련자들은 제2장 공법을 하고 있었고 학생들은 동작을 따라 했다.

파룬따파에 관해서 듣는 사람들
박해 종식 촉구 청원서 서명

에리카와 남편은 파룬궁 박해 진상을 듣고 더 알고 싶어 했다. 에리카는 우려를 표명했을 뿐만 아니라 박해 중단을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에리카는 가장 가까운 연공장이 어디인지 알고 싶었다. 부부는 파룬따파의 진선인 원칙에 공감했다.

한 부부가 전단지를 가져다가 읽고 나서 다시 돌아왔다. 그들은 중공이 수련자의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한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그들은 오늘날에도 이런 잔인한 박해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고 진상을 더 알고 싶어 했다. 그들은 청원서에 서명했다.

피렌체 행사

베네토 수련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했다.
토스카나 수련생들이 피렌체에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했다.

플로렌스 행사는 두 부분으로 나뉘었다. 일부는 공원에서의 단체 연공이고, 다른 수련자들은 중공영사관 앞에서 박해 종식을 촉구했다.

피렌체 공원에서 단체 연공
피렌체 중공영사관 앞 집회 행사

많은 관광객이 파룬궁에 대해 궁금해했다. 그들은 전단지를 읽고 질문했고, 일부는 직접 연공을 해보고 싶어 했다. 수련자들은 파룬따파가 무료로 전수되고 수련은 모든 연령대 사람들에게 유익하다고 설명했다.

지나던 기자가 멈춰 서서 현수막을 읽었다. 그는 중국 내 박해에 관해 물었고 박해가 20년 이상 지속됐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사진을 찍어도 되는지 물었고 더 알아보겠다고 했다. 영사관을 나온 중국인들도 전단지를 받았다.

토리노 행사

토리노 수련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했다.
파룬궁 연공 시연

토리노에 사는 로라는 수련자와 이야기를 나눴다. 그녀는 진선인 원칙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작은 종이 연꽃을 받고 소중한 선물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물욕이 넘치는 이 세상에서 영향을 받지 않고 자신을 바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휴대폰으로 연공장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꼭 연공을 배우겠다고 말했다.

또 다른 행인은 예전에 다른 기공 수련을 배웠는데 파룬궁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 평화로운 수련이 중국에서 박해를 받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고 박해종식 청원서에 서명했다.

칼리아리 행사

사르데냐 수련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칼리아리에서 행사를 개최했다.

사르데냐에서는 한 70대 노인이 파룬궁에 대해 알고 있다고 말했다. 현수막을 읽은 후 그는 수련자들에게 자신이 기공을 많이 배웠고 파룬궁 사이트에 대해 알고 있지만, 기본 수련서인 ‘전법륜(轉法輪)’을 읽을 기회가 없었다고 했다. 수련자들은 파룬궁 수련 원리와 5가지 공법에 관해 설명해줬다.

또 다른 80대 남성은 항상 공산주의에 반대해 왔다고 말했다.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에 관해 알게 된 그는 즉시 중공의 박해를 멈추기 위해 서명하고 싶다고 말했다.

행사가 끝나기 전에 한 소녀가 아버지와 함께 부스로 왔다. 수련자들은 소녀에게 작은 연꽃을 줬다. 소녀는 아버지에게 청원서에 서명해도 되는지 물었다. 아버지도 중공이 파룬궁수련자를 박해한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서명했다.

 

원문발표: 2023년 5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5/27/46131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5/27/461316.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5/30/20964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