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지역교류회로 공동 제고한 대만 수련자들

[밍후이왕](예루인 기자 대만 신주 보도) 대만 타오위안(桃園), 신주(新竹), 먀오리(苗栗) 등 지역 파룬궁수련자들은 매달 단체 법공부와 지역교류회에 참가한다. 4월 16일에도 수련자들은 모여 ‘전법륜(轉法輪)’을 읽었고 책 읽는 소리에 현장은 상서로운 분위기로 가득 찼다.

'图1:二零二三年四月十六日,台湾桃竹苗地区法轮功学员齐聚一堂,学法交流。'
4월 16일, 대만 타오위안, 신주, 먀오리 등 지역 수련자들이 모여 법공부를 하고 있다.

법공부를 마치고 바로 수련심득교류 시간을 가졌는데 수련자들은 순서대로 마이크를 잡고 발표했다. 수련자들은 교류를 통해 대법과의 신성한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비학비수(比學比修)하며, 수련의 길에서 서로 촉진하며 공동 제고했다.

수련해 지혜가 열린 아들

파룬궁수련자 황진롄은 최근 ‘션윈쭤핀(神韻作品)’의 ‘금강승(金剛僧)’을 보고 깊은 인상을 받았다. 금강승은 평소 다른 승려들의 괴롭힘을 받았던 한 바보 승려가 한 신선의 도움을 받아 신기한 약을 먹고 갑자기 무예가 출중해져 절에 침입한 도둑들을 물리쳤다는 내용이다.

황진롄은 건강이 나빠 3번 유산한 후에야 겨우 아들을 하나 낳았다. 하지만 선천적으로 몸이 약했던 아들은 자주 앓고 열이 나더니 지능에 문제가 생겼다. 입학한 후 학교에 적응하지 못해 자주 벌을 서고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는데, 집으로 돌아온 아들 몸에 난 상처를 보면 황 씨는 가슴이 너무 아팠다.

“다행히 파룬따파를 만나 사부님께서 지혜를 열어주셔서 아들의 운명은 바뀌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머리가 트인 것처럼 아들은 고등학교를 1등 성적으로 졸업했습니다.”

하지만 아들의 구직 과정은 순조롭지 않았다. 그녀는 아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모두 좋은 일이야. 심성 수련을 위해 온 거야.” 그 뒤로 아들은 순조롭게 직장을 찾았고 사장은 그를 매우 마음에 들어했다.

진심으로 9자진언을 말하니 위기에서 벗어나다

먀오리 수련자 웨이웨이는 대법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아주 중요하다고 말했다. 대법을 믿고 사부님을 믿으면 가호를 받을 수 있고 주변에서 인연 있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고 했다.

공무원에서 퇴직한 웨이웨이는 성격이 활달하고 남을 배려하는 것을 좋아해 아르바이트로 관광버스 가이드를 했다. 어느 날 신주시의 한 주민센터 협회에서 관광버스를 전세 맡아 관광을 가는 도중 협회 회장이 갑자기 어지럼증을 호소해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급히 그를 부축해 관광버스 바닥에 눕혔고 회장의 아내를 포함해 모두가 걱정했다.

웨이웨이는 회장의 손을 잡고 이렇게 말했다. “제가 9자진언을 알려드릴 테니 따라 외우세요. 아무 일도 없을 거예요. 저희 사부님께서 회장님을 가호해주실 거예요.” 회장은 머리를 끄덕이면서 웨이웨이를 따라 한 글자 한 글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웠다. 이렇게 한동안 외우니 회장은 어지럼증이 사라졌고 웨이웨이에게 감사를 표했다. 가족들은 그래도 마음이 놓이지 않아 기사에게 부탁해 인근 병원에 가자고 했고, 회장은 가는 동안에도 계속 9자진언을 외웠다. 병원에 도착한 후 검사하니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버스에 있던 모든 사람이 대법의 기적을 목격했고 웨이웨이에게 9자진언이 적힌 예쁜 연꽃을 받았다.

‘션윈쮜핀’을 보고 좋아진 아이들

사람들의 도덕성이 크게 나빠져 어린이들도 핸드폰, TV, 어른들의 언행 등으로 크게 오염되고 있다. 이런 것을 본 파룬궁수련자 훙 씨는 매우 괴로웠다.

초등학교 교사인 훙 씨는 ‘션윈쭤핀’이 아주 좋은 교육자료라고 생각했다. 그는 아침 자습 시간을 이용해 아이들에게 ‘션윈쭤핀’ 영상 중 ‘서유기’, ‘삼국지’, ‘수호전’, ‘화목란(뮬란)’, ‘벽산구모(劈山救母)’ 등 명작을 보여줬다. 일 년도 안 되는 사이에 아이들은 아주 큰 변화를 가져왔다.

훙 교사는 이렇게 말했다. “션윈쭤핀은 내용이 아주 풍부합니다. 좋은 작품은 많은 말이 필요 없습니다. 아이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변했습니다.”

아이들은 서서히 변해 물건을 아끼고 어른을 존중하며 핸드폰에 빠지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도 알게 됐다. 또 ‘불성과 마성’ 영상을 보고 자신의 행위를 반성했으며, 사람들이 좋아하는 천사가 되고 악마가 되지 말아야 한다고 했다.

심성을 제고하고 시간을 아껴 착실히 수련하다

여러 수련생이 자신의 수련심득을 교류했다. 황루이펀은 이렇게 말했다. “션윈 공연을 취재하면서 발견했는데, 예전에 취재한 관중이 나중에 수련해 수련자가 된 것을 보고 너무나 기뻤습니다.”

리전은 이렇게 말했다. “어느 한번 션윈 매표를 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잘못 조작해 고객의 매표 정보를 삭제한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자신의 잘못이 아니었습니다. 그때 다급하고 초조한 마음이 너무 심했습니다.” 이 일이 있고 나서 그는 다른 수련자의 잘못을 발견하면 책임이 누구에게 있는지 따지지 않고 너그러운 태도로 대했으며 지적하지 않았다.

싱가포르에서 대만에 온 관밍도 심득체험을 교류했다. 그는 예전에는 직장 일에 매우 몰두했다. 하루 18시간에서 20시간 정도 일했고 매일 수면 시간은 3시간 정도밖에 안 됐으며 흰머리도 많이 났고 법공부와 연공을 하면 졸리기만 했다. 나중에 문제를 깨닫고 자신을 바로 잡았다. 그는 직장 일은 수련을 대체할 수 없고 심성 제고를 영원히 제1위로 놓아야 한다고 깨달았다. 사부님께서 법리에서 모두 명백히 설명하셨지만 그간 깨닫지 못했던 것이다.

법공부와 교류 활동은 감동 속에서 마무리됐다. 수련자들은 자신이 이번 생에 법을 얻어 수련하게 되어 매우 운이 좋다고 생각했으며, 돌아가 시간을 아껴 착실히 수련하자고 했다.

 

원문발표: 2023년 4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4/17/4588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4/17/45889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