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튀르키예 이스탄불 유명 쇼핑센터서 파룬따파 소개

글/ 튀르키예 파룬따파 수련자

[밍후이왕] 지난 3월 25일 토요일, 이스탄불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은 유명 쇼핑몰 테페 나툴리스(AVM)에서 성황리에 파룬따파 소개 행사를 가졌다.

쇼핑몰 방문객들은 근처 벤치에 앉아서 수련자들의 연공 동작을 흥미롭게 지켜보면서 진상 자료를 받았고, 일부 사람은 간절한 마음으로 파룬궁을 배우려고 여러 가지 정보를 알고 싶어 했다.

2023년 3월 25일, 테페 나툴리스에서 펼친 파룬궁 연공 시연
쇼핑객들이 잠시 멈춰서 연공 시범을 지켜보고 있다.

몇몇 행인들이 연공을 배우고 있다.
쌍둥이 형제 토프락과 데니즈가 연공하고 있다.

7세 쌍둥이 토프락과 데니즈는 파룬궁 제5장 공법 가부좌를 하면서 마음이 평화롭다고 말했다. 어머니 하티스 하님은 “초등학교 1학년인 쌍둥이 아들들은 산만해서 몇 가지 명상을 시켜봤지만 잘하지 못했는데, 오늘 이렇게 오래 앉아 있은 적이 없다”면서 놀라워했다.

40대, 60대 여성 2명이 가던 걸음을 멈추고 수련자에게 다가가 파룬궁 진상을 들은 뒤 관련 책자를 받아 들고 에스컬레이터를 타려다가 넘어졌지만, 받아 든 책자는 꼭 끌어안고 놓치지 않았다. 수련자 2명이 급히 달려가 부축해주며 “괜찮으냐?”고 묻자, 그녀는 괜찮다며 고마워했다.

무스타파 바흐티아르가 파룬따파 수련자들을 만나 기뻐했다.

여행가 무스타파 바흐티아르는 몇 년 전 인터넷을 통해 파룬궁을 알고 있었다면서 이번 행사로 파룬궁 수련자들을 만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 서적, 밍후이 잡지, 홍보 책자 등을 가져가며 파룬따파를 자세히 알아보겠다고 전했다.

6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많은 사람이 충분한 대화를 통해 파룬궁 진상을 자세히 알게 됐다며 기쁜 마음으로 자료를 받아 갔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이 대중에게 처음 공개했다.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원문발표: 2023년 4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4/7/45855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4/7/45855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4/9/20800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