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토론토 기자팀 보도) 지난 4월 1일 토요일, 캐나다 요크 지역 경찰국이 크리스털 파운틴 행사장에서 개최한 ‘국제 인종 차별 철폐의 날’(International Day for The Elimination of Racial Discrimination) 행사에 현지 파룬궁 수련자들이 초청받아, 많은 시민의 지지를 받았다.
토론토 요크 경찰국이 개최한 이 행사는 21년의 역사가 있다. 1960년 3월 21일,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인종분리정책에 반대하며 평화 시위를 하던 사람들에게 경찰이 발포해, 69명이 사망했다. 국제연합(UN)은 희생된 사람들을 기리기 위해 매년 3월 21일을 국제 인종 차별 철폐의 날로 선포했다. 토론토 파룬궁 수련자들은 수년간 이 기념행사에 초대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수련자들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중공(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사실을 알렸다. 수련자들은 역사가 반복되고 있고 선량하고 무고한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중공의 박해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을 더 많은 사람이 알 수 있길 희망했다.
파룬따파 부스에서 많은 시민이 매료돼 현장에서 공법을 배웠고, 요크 지역사회 경찰과 시민, 화인들은 모두 수련자들의 파룬궁 박해 반대에 지지를 표했다. 어떤 시민은 파룬궁 수련자들이 그들의 회사에서 공법을 가르쳐달라고 초청했으며, 어떤 학부모는 파룬궁 수련이 자녀가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했다.
요가를 하는 한 서양인 여성이 부스로 다가와 ‘밍후이 인터내셔널(明慧國際)’ 안의 사진을 펼쳐본 후 파룬궁 수련을 통해 심신이 더욱 건강해진다는 것을 알고 매우 공감하며 “이 세상은 ‘진선인’이 필요해요”라고 말했다.
요크 지역사회에는 많은 화인이 살고 있는데, 화인들은 잇따라 부스 앞으로 다가와 파룬따파에 대한 존중과 이해를 표했다. 한 화인은 어제 션윈(神韻) 공연을 봤기 때문에 파룬궁의 진상을 매우 잘 알고 있다면서 “공연은 정말 훌륭했어요!”라고 말했다.
행사 마지막에 캐나다 경찰국은 파룬따파 협회에 인증서를 발부해, 파룬따파가 사람의 정신과 에너지를 변화시키고 심신 건강에 유익하다는 소식을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전달해준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원문발표: 2023년 4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4/5/45848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4/5/4584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