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호주 퍼스 지국) 4월 1일, 호주 파룬궁수련자들이 제122회 칼라문다 쇼(Kalamunda Show) 기간에 부스를 설치하고 시민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해 큰 관심을 받았다.
어떤 시민은 “진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고, 또 어떤 이는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자애와 바른 마음을 갖게 합니다”라고 말했다.
호주 퍼스시 동쪽 교외에 위치한 칼라문다는 시골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으로 숲이 우거진 언덕과 포도밭, 달링 다운스(Darling Downs)의 절경으로 유명하다. 칼라문다 농업 박람회는 백 년 역사를 자랑하는 지역사회 연례 행사로, 다양한 전시 부스, 전통 경기, 저글링, 엔터테인먼트와 놀이기구 등이 준비됐다.
수련자들은 행사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파룬궁 수련서 ‘전법륜(轉法輪)’, ‘밍후이 인터내셔널(Minghui International)’을 비롯한 파룬궁 소개 자료를 전시했고, 일부 수련자들은 공법을 시연하기도 했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부스에 찾아와 파룬궁을 알아보고 갔다.
관람객 저스틴은 파룬궁 부스가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한다며 ‘진선인(真·善·忍)’ 원칙이 매우 아름답다고 말했다.
“진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람객 아발론 버튼이 파룬궁 부스에 다가와 말했다. “저는 파룬궁에 대해 처음 들었습니다. 연꽃과 진선인으로 치장된 부스에 이끌려 와봤는데 아주 공감이 갑니다.”
아발론은 말했다. “내면의 평화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런 수련법을 찾고 있었어요. 이런 평화는 내면으로부터 우러나와 타인을 대할 수 있게 합니다. 저는 파룬궁이 사람들에게 평화를 가져다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녀는 또 “진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대단합니다”라며 집에 돌아가 파룬궁을 더 많이 알아보겠다고 했다.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자애롭고 바른 마음을 갖게 합니다”
세라와 사이먼 남매가 파룬궁 부스에 찾아왔다. 세라는 시내에서 줄곧 수련자들이 진상을 알리는 활동을 봐왔다며,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에 관한 보도도 본 적 있다고 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이 하는 일은 아주 아름답습니다. 퍼레이드든 가부좌든, 다 아주 아름답고 평화롭고 유익합니다.”
세라는 말했다.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을 절대적으로 찬성합니다. 이 원칙 중 어느 한 가지도 나쁜 게 없습니다. 저는 이 세상은 특히 자비와 용서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파룬궁은 사람들이 자애롭고 바른 마음을 갖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부스에 찾아온 셀린 하니라한(Salin Hanirahan)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마땅히 시민들에게 알려야 한다고 말했다. “파룬궁은 좋은 것이고 진선인도 좋은 것입니다.”
그녀는 말했다. “진선인은 위대합니다. 저는 불교 신자인데 사람마다 모두 이런 자질을 갖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원문발표: 2023년 4월 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4/6/45852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4/6/45852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