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리 대사님의 글은 우주를 비추는 밝은 등”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리웨이안) 사업에 성공했으나 드러내기를 좋아하지 않는 피터는 전통 이념에 따라 좋은 일을 하고도 남들에게 알리지 않으며 늘 묵묵히 공익을 위해 선행하고 있다. 그는 수년 전 션윈(神韻) 공연을 보고 순선순미(純善純美)한 바른 에너지에 전율을 느꼈다. 그는 션윈 공연 감독과 무용수, 오케스트라가 생명을 위해 극치의 아름다움과 경지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그는 “션윈 공연의 감독님은 위대한 선지자이시며 전통 미덕을 전해 사람이 선(善)을 향하도록 격려하셨습니다”라며, 그 후로 션윈 팬이 되어 매년 친척과 친구들을 공연에 초대해 함께 관람했다.

그는 또 친구로부터 리훙쯔(李洪志) 대사(大師)의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라는 글을 추천받아 읽은 후 깊은 충격을 받았다며 션윈 공연의 화면이 눈앞에 떠올랐다고 밝혔다. 순선순미의 경지, 신들과 창세주가 인간 세상에 내려오며 “날 따라 세상에 내려가 중생을 구하자”라는 공연 속 말이 계속 그의 귓가에서 맴돌았다. 그는 자신이 지난 몇 년간 사람들에게 선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공익독서회를 홍보한 과정이 자신의 사명이었음을 깊이 깨달았다.

그는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라는 글은 성주괴멸(成住壞滅) 법칙으로 부패한 우주와 인류를 비추는 밝은 등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또 사람들이 선행을 하고 덕을 쌓아야 세상이 더욱 아름답게 되어 인류가 파멸의 운명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글의 이 부분이 가장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창세주는 뭇 신과 수많은 선량하고 아름다운 생명과 천체 중의 그런 아름다운 조화(造化)를 소중히 여겼기에, ‘괴(壞)’의 초기에 일부 신을 이끌고 천체의 가장 바깥층[법계외(法界外)라고 통칭함], 신이 없는 곳에 와서 지구를 만들었다.”[1] 그는 창세주께서 지구를 개창하고 사자(使者)를 거느리고 오신 점에 감사드렸다. “이들 사자들은 하늘에서 서약한 신들로서 모두 중생을 구하러 오신 것입니다! 이분들은 중생 속에서 각 분야의 역할을 담당하면서 선(善)을 전하며 자신의 중생과 친척, 지인을 구하고 계십니다.”

그가 이 글을 읽을 때 크게 전율을 느꼈다며, 마치 션윈 공연처럼 깊은 울림이 있었고 한 가닥 온기와 에너지 속에 감싸였다고 말했다. “마치 천국에 온 것처럼 심성이 단번에 승화됐습니다. 제 좁은 시야가 철저히 바뀌었고 흉금이 넓어졌습니다.”

그는 리 대사의 글은 누구에게라도 매우 큰 도움을 줄 수 있고 사람의 선념을 계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누구나 자그마한 선행이라도 해야 합니다! 타인에 대해서는 이타적인 관점에서 생각해야 하며, 멀리 내다보고 이번 생만을 위해 살아선 안 됩니다.”

그는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읽은 후 리 대사의 자비는 단지 그의 제자만을 위한 것이 아닌 모든 중생에 대한 자비임을 느꼈다. “그분은 우주 창생을 구하러 오셨습니다.”

피터는 마지막으로 말했다. “리 대사님은 불변의 진리를 지니고 오셨습니다. 그분의 선(善)으로 말세의 ‘성주괴멸’이 바뀌어 우주가 소멸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

 

원문발표: 2023년 3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3/22/45801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3/22/45801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