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이스라엘 파룬궁수련자
[밍후이왕] 이스라엘 제19차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심득교류회 다음 날인 2023년 1월 14일, 수련자들이 텔아비브의 야파 산책로에서 파룬궁 홍보와 진상 알리기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사람들에게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중국 수련자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알리고 박해 저지를 호소했다.
파룬궁은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 선생님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소개됐다. 현재 전 세계 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이 공법을 수련하고 있으며, 1억이 넘는 사람들이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른 수련과 5가지 공법을 연마해 심신 건강을 향상시킨 바 있다.
수련생들은 진상 전단지를 배포했고 사람들은 박해 저지를 위한 청원서에 서명했다. 그들은 공법에 매료됐고 바른 에너지를 느꼈다고 말했다.
바른 에너지를 느낀 사람들
지중해 연안에 있는 야파는 텔아비브의 일부이자 인기 있는 관광 명소다.
먹구름이 드리우고 바람과 파도가 거센 날씨 속에 노란색 셔츠를 입은 파룬궁수련자들이 해변에서 조화로운 에너지를 가져다주는 5가지 공법을 연마했다. 많은 행인이 구경하고 자료를 받았으며 수련에 관심을 보였다. 파룬궁은 전 세계에서 무료로 전수되며 모든 자료는 인터넷에서 받을 수 있다.
은퇴한 알렉스는 아내와 함께 해변을 산책하다 파룬궁 활동을 접했다. 그는 자신이 바른 에너지를 발산하는 사람을 찾고 있고 악한 것과의 접촉을 피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가 말했다. “여러분의 활동은 에너지와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우리 주변에 도사리고 있는 악을 소멸시킵니다. 여러분의 활동은 큰 환영을 받습니다. 계속 힘을 확장하세요. 우리는 단결해 (범죄 행위인) 생체 장기적출이 발생하고 있다는 걸 전 세계에 알려야 합니다. 사람이 사망한 후에는 본인의 뜻에 따라 장기를 판매할 수 있지만, 산 사람 몸에서 장기를 훔치는 건 끔찍한 범죄 행위입니다.” 알렉스의 아내는 현장에서 연공을 배웠다.
쉑터(왼쪽)와 메타(오른쪽)는 파룬궁 활동 현장을 지나가다 수련자와 이야기를 나눴다. 쉑터가 말했다. “저는 몇 년 전 암스테르담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한 적이 있습니다. 저는 메타에게 중공 정권의 파룬궁 탄압, 그리고 빛과 진상을 전파하는 수련자에 대해 알려줬습니다. 게다가 모두 자발적이고 무료라고 알려줬습니다.” 메타는 “수련생을 보니 존경스럽고 정말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건축가 시걸이 말했다. “이런 공법과 배경 음악이 저에게 평화를 불어넣고, 자아와의 연결을 형성시킵니다. 자아와의 연결은 동양에서 온 개념입니다. 영혼과 함께 수련하면 우리가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됩니다. 가부좌를 통해 깊은 연결이 이루어지기에 스스로를 돕게 됩니다.”
아동 관련 일을 하는 살람 니알로는 인스타그램에서 생체 장기적출에 대해 들었고, 중국 내 학살에 대해서도 들었다고 말했다. 또 중국에서 진행 중인 코로나 바이러스(전염병) 상황에 대해 들었다고 했다.
니알로는 또 인터넷에서 ‘전법륜’을 받아 일부를 읽었다며 말했다. “여러분을 만나서 정말 반갑고 저를 일깨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진선인 원칙을 좋아합니다. 가장 중요한 건 파룬따파가 내면의 체득을 중시하는 걸 제가 좋아한다는 겁니다.”
현재 두바이에 거주하는 비니소스와 브루너는 여행을 왔다가 파룬궁 활동을 보고 말했다. “이런 활동(연공)이 아주 흥미롭습니다. 가부좌하는 그들이 아주 평화롭게 보입니다. 저는 정말 호기심이 생깁니다. 이 수련인들이 소란스러운 환경 속에서 이렇게 고요할 수 있다는 건 그들이 자신들의 세계 속에 있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들은 또 말했다. “파룬궁 박해는 끔찍합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이 문제에 대한 자료를 더 읽을 겁니다. 명상하는 사람들은 신체가 더 건강한데 이건 그들의 장기를 적출할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기업 대표인 샤하르 헹이 말했다. “저는 제가 구독하는 ‘에포크타임스’를 읽으러 해변에 왔습니다. 제 생각에는 서방 국가들은 거대하고 극적인 과정을 겪고 있습니다. 그들은 냉전 시기에 서방 국가가 반대하던 나쁜 문화인 공산주의를 받아들였습니다. 우리가 반대하는 공산주의가 현재 서방 국가에 침투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이건 용납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번영하고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저는 공산주의와 사람에 대한 그것의 통제에 반대합니다. 저는 중국인들이 당하는 것(박해)을 사람들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29/45624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29/4562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