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23년 첫 새벽 맞이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칭한, 대만 자이 보도) 2023년 새해 첫날 이른 아침, 자이(嘉義) 지역 파룬궁 수련생들이 자이 시 문화센터 광장에서 대법의 아름다움을 사회 대중에게 전파하기 위해 단체 연공을 펼쳤다.

지나가던 많은 사람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보니 빛과 희망이 보이고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图1~2:二零二三年元旦清晨,嘉义部份法轮功学员,在市文化中心广场集体炼功,传播大法的美好。
2023년 설날 이른 아침, 자이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시 문화센터 광장에서 연공을 펼치며 대법의 아름다움을 전파했다.

파룬궁은 우리에게 빛과 희망을 보게 해

문화센터 광장 맞은편에 있는 자이 시의 간선도로 중샤오(忠孝)로에는 차들이 남북으로 쉴 새 없이 왕래하고 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이곳에서 연공하면 지나가는 사람과 차량이 모두 볼 수 있다.

图3:这位退休公务员竖起大拇指赞学员:“疫情还在严重蔓延中,你们照样坚持,法轮功就是不一样。”
은퇴한 공무원이 수련생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전염병이 아직도 확산하고 있는데 여전히 견지하고 있네요. 파룬궁은 정말 달라요”라고 칭찬했다.

은퇴한 한 공무원은 파룬궁수련생이 보이자 대법 현수막을 고정하는 수련생을 자발적으로 도우며 말했다. “파룬궁을 보면 희망이 보이고, 빛이 보이고, 아주 편안해집니다. 일요일과 휴일에 많은 공원과 명승지에서는 늘 파룬궁이 보이고, 연공 동작이 아주 상쾌합니다.”

그는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말했다. “전염병이 아직 심하게 확산하고 있는데도 여러분은 여전히 견지하고 있네요. 파룬궁은 정말 달라요.”

생체 장기적출은 인류 최대의 죄악

图4:这两位市民告诉发真相资料的学员:“我们的朋友炼法轮功以后,病痛都没有了”。
두 시민이 진상 자료를 배포한 수련생에게 “우리 친구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에 모든 병이 사라졌어요.”라고 말했다.

문화센터 광장을 지나가던 두 시민이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수련생에게 말했다. “우리 친구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에 병이 모두 사라졌어요.”, “파룬궁은 이렇게 오랫동안 중공의 박해를 받고 있네요. 최고로 가증스러운 건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인데, 너무나 끔찍하고, 그야말로 인류 최대의 죄악이에요. 여러분이 수련을 견지하는 건 정말 대단해요.”

중공을 멀리하고 사악을 멀리해야만 전염병에서 벗어나

파룬궁 수련생이 연공을 지켜보는 군중에게 말했다. “저희가 대법의 혜택을 보고 있으니 당연히 대법의 아름다움을 여러분에게 알리고, 한 해를 시작하면서 대법의 아름다움을 사회 대중에게 알리는 겁니다. 특히 중국에서 전염병이 심각하게 폭발하는 순간에 우리가 중공을 멀리하고, 사악을 멀리해야만 전염병을 피할 수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3/45446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3/45446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