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웨덴 수련생이 진상 알려 중국 유학생 삼퇴

[밍후이왕] 12월 16일과 17일 오후, 파룬궁수련자들이 스웨덴 국회의사당 옆과 스톡홀름 콘서트홀 옆 번화가에서 진상 알리기, 서명 운동과 반(反)박해 활동을 펼쳤다. 일부 중국 유학생은 진상을 알게 되자 그 자리에서 삼퇴했다.

날씨가 몹시 추웠지만,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거리에서 분주히 쇼핑하던 사람들은 파룬궁수련자들의 평화로운 연공 모습이 보이자 걸음을 멈췄고, 자발적으로 진상에 관해 물었다. 사람들은 중국공산당(중공)의 잔인한 행위(생체 장기 적출)에 충격을 받아 파룬궁수련자의 반박해를 지지하며 서명했고, 그중에는 중국 유학생도 있었다.

'图1:二零二二年十二月十七日,法轮功学员在斯德哥尔摩音乐厅旁举办讲真相活动。祥和的炼功场面,吸引着过往路人前来了解真相。'
12월 17일, 수련자들이 스톡홀름 콘서트홀 옆에서 진상 알리기 활동을 펼쳤다. 행인들은 평화로운 연공 모습을 보고 다가와 진상을 들었다.

'图2~4:十七日周六,虽然天寒地冻,仍挡不住法轮功学员面对面向各界民众传播真相。'
17일 토요일, 매서운 추운 날씨에도 각계각층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는 수련자들

'图5~6:二零二二年十二月十六日,法轮功学员在瑞典国会大厦旁举办讲真相活动,明白了真相的人们主动签名支持法轮功反迫害。'
12월 16일, 파룬궁수련자들이 스웨덴 국회의사당 옆에서 진상 알리기 활동을 펼쳤고, 진상을 이해한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파룬궁 반박해를 지지하며 서명했다.

적극적으로 진상을 확인하고 삼퇴한 중국인 청년

이탈리아에서 온 중국인 유학생 샤오천(小陳)은 행사장을 지나가다 스스로 진상 게시판을 읽고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눴다. 샤오천은 “제 영어 이름으로 서명해서 여러분을 지지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며 서명했다. 이어서 수련자가 그에게 진상과 중국인 삼퇴의 중요성을 말해줬다. 그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할 때는 아주 어려서 이 일에 대해 듣지도 못했고 크게 신경 쓰지도 않았다고 했다. 진상을 알게 된 샤오천은 수련생의 도움을 받아 그 자리에서 휴대전화로 삼퇴 홈페이지를 열었고 가명으로 중공의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했다. 그는 또 자신의 삼퇴 정보를 촬영해 자신의 휴대전화에 저장했다. 그는 매우 행복하고 만족스러워하며 떠났다.

“중공은 너무나 사악해요. 저도 정말 여러분을 지지하고 싶어요!” 스톡홀름에서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또 다른 24세 청년은 파룬궁수련자 반박해 서명 활동을 보고 놀라움과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정색하면서 수련자에게 자신이 얼마 전 중공의 전염병 봉쇄에 항의하는 국내의 ‘백지 시위’에 참여했고, 중공의 사악함이 여전히 자신을 두렵게 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수련자는 그에게 중공이 지어낸 파룬궁 모함 유언비어와 잔인한 파룬궁 박해, 그리고 수련자를 대상으로 한 생체 장기적출의 진실을 자세히 말해줬다. 결국 그는 중공의 공청단과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하고,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 이하 9평)’ 책자를 기쁘게 받았다. 수련자가 말했다. “이 책은 당신이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더 잘 이해하고 양심을 갖고 조금씩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겁니다.”

스스로 진상을 듣고 시비를 가린 본토 중국인

“천안문 분신자살은 가짜고 그 사람들은 틀림없이 방화복을 입었어요.” “그리고 저 여자는 불에 타 죽은 게 아니라 맞아서 죽은 게 맞아요!” 이탈리아에서 스웨덴으로 여행을 온 두 명의 중국 젊은이가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다 말했다. “우리는 모두 파룬궁에 대한 몇 가지 사실, 특히 당시 천안문에서 일어난 일을 알고 있어요. 전체 과정은 정말 영화를 찍는 것 같았고 모든 것이 미리 준비돼 있었죠.”

두 젊은이는 수련생과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게 됐고, 모든 진상 자료와 ‘9평’ 책자를 받았다. 그들은 중공이 너무나 나쁘다고 했다! 그리고 스스로 탈당 사이트에 들어가 공산당 조직을 탈퇴하겠다고 했다.

행사장에는 또 중국 상하이에서 온 한 쌍의 젊은이가 있었는데 그들은 중공이 주입한 일련의 거짓말로 인해 많은 의문을 제기했고 수련자는 하나하나 자세히 답변해줬다. 그들은 진상을 철저히 알게 되자 큰 감동을 받았고 떠나기 전에 말했다. “중국인이 너무나 오랫동안 속았는데 오늘 마침내 시비를 분별했습니다.” 그들은 또 파룬궁수련자들의 반박해를 열렬히 지지한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자의 반(反)박해를 지지하는 사람들

“이 (중공) 정권은 너무나 비인간적이어서 이런 일(생체 장기적출)까지 저지를 수 있는데 절대 묵과할 수 없습니다.” 노르웨이에서 온 두 여성은 진실을 알게 된 후 크게 분노했다. 그들은 “반드시 저지해야 합니다!”라고 거듭 말하며 조금도 주저 없이 서명했다. 그들은 평온하고 상서로운 파룬궁 공법에 큰 관심을 보였고, 파룬궁 자료를 기쁘게 받았다.

'图7:三位来自芬兰,开心、快乐的年轻人(左二、三、四),明白了真相后,从心底里敬佩法轮功,主动签字支持反迫害。'
즐겁고 유쾌한 핀란드 청년 3명(왼쪽에서 2번째, 3번째, 4번째)은 진상을 알고 난 후 진심으로 파룬궁에 존경을 표하며 자발적으로 반박해 지지 서명을 했다.

즐겁고 유쾌한 핀란드 청년 3명은 행사장을 지나가다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진상을 폭로하는 전시판을 발견하고 큰 충격을 받았다. 그들의 표정은 즉시 진지해졌고 수련생의 설명을 주의 깊게 들었다. 진상을 알게 된 세 사람은 모두 자발적으로 서명했고 수련생과 일일이 악수했다. 그들은 깊이 감동했고 진심으로 파룬궁을 존경한다며 “이제 저희는 여러분이 여기에서 진상을 폭로하고 박해를 저지하면서 아주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여러분의 성공을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2년 12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19/45330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19/45330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