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슬로바키아 국제 인권의 날에 파룬궁 지지 서명 행사

글/ 슬로바키아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12월 10일 국제 인권의 날을 맞아 그날 오후, 파룬궁수련자들이 슬로바키아 니트라시의 스테파니크 거리에서 중국에서 진행 중인 박해를 알리고 서명 행사를 개최했다.

图1~3:二零二二年十二月十日,法轮功学员在尼特拉(Nitra)的斯特凡尼克(Stefanik)大街上,举办了讲真相和反迫害征签活动,获得当地民众支持。了解真相的人们纷纷在制止迫害请愿书上签名。
수련자들이 슬로바키아 니트라시 스테파니크 거리에서 파룬궁 박해에 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행사를 개최했다. 행인들이 중국공산당 정권이 저지른 잔혹 행위인 장기 적출 중단을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니트라는 슬로바키아의 5대 도시 중 하나다. 인권의 날 행사 중에 파룬궁수련자들이 연공 시범을 보였고 중국 내 파룬궁 박해 종식을 위한 청원서에 서명을 받았다. 행인들은 실제 일어나는 일이 무엇인지 알고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图4~6:了解真相的民众签名支持法轮功学员反迫害。
중국 내 파룬궁 박해 종식을 위한 청원에 서명하는 행인들

자전거를 타던 한 남성이 박해 정보 부스 앞에 멈춰서 무슨 일인지 물었다.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행위에 대해 알고서 그는 “광장에서 기다리는 가족에게 여기 와서 서명하라고 할게요.”라고 말했다. 얼마 후 그는 가족과 함께 돌아와 모두 서명했다. 그들은 또한 수련자들에게 안녕과 빠른 박해 종식을 기원했다.

지나던 한 여성이 박해에 대해서 인지한 후 수련자로부터 전단을 받고는 바로 물었다. “어디에서 청원서에 서명할 수 있나요?”

4명의 젊은 여성이 길을 멈추고 전단을 받아 읽기 시작했다. 당장 테이블로 다가와 청원서에 그들의 이름을 적었다.

그들은 파룬따파에 대한 메시지가 적힌 종이 연꽃을 받았다. 누구든 그들 눈에서 즐거움을 볼 수 있었다. 그들은 박해 종식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준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수련자들이 정기적으로 행사를 개최하면서 일부 사람들은 이미 청원서에 서명했다고 말한다. 그들 중 일부는 젊은 남성들이었다. 한 남성은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왔는데 친구들에게 “서명해,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자들을 고문하는 걸 멈출 수 있을 거야.”라고 말했다. 그의 친구들은 주저하지 않고 서명했다.

 

원문발표: 2022년 12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13/45307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13/453071.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2/16/20520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