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루마니아 파룬궁 수련자
[밍후이왕] 8월은 흑해 연안에서 가장 바쁜 달로, 루마니아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은 잇달아 이곳에 모여 여름의 해변을 즐긴다. 루마니아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중공이 중국에서 파룬궁 수련자를 잔혹하게 박해하는 진상을 알렸다. 동시에 4억 중국인이 각성하여 용감하게 중공의 당단대(黨團隊) 조직에서의 탈퇴를 성원하기 위해, 2022년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루마니아 수련자들은 흑해 연안의 에포리에 노드(Eforie Nord), 에포리에 수드(Eforie Sud), 마마이야(Mamaia) 등 흑해 해안에서 홍법 및 진상 알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에포리에 노드 리조트에서 홍법하다
2022년 8월 11일과 16일, 파룬궁 수련자들이 에포리에 노드에서 개최한 홍법 행사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관광객들과 이야기 나누며 파룬따파가 무엇인지를 알리는 동시에 중공의 파룬따파에 대한 잔혹한 박해 진상을 알렸다. 적지 않은 관광객들이 현장에서 공법을 배웠다.
에포리에 수드 해변에서 홍법, 관광객이 공법을 배우다
2022년 8월 15일, 파룬궁 수련자들이 에포리에 수드 해변에 진상 부스를 설치하고 파룬궁 진상을 전파했다. 많은 관광객이 걸음을 멈추고 지켜봤다.
마마이야 리조트 지역에서 홍법
2022년 8월 12일부터 13일까지, 파룬궁 수련자들이 마마이야 해변 리조트 지역에서 홍법과 진상 알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수련자들은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행인들에게 자료를 배포하며, 파룬따파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기도 했다. 오가는 관광객 중 어떤 이는 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을 구경했고, 어떤 이는 진상 전시판을 읽었고, 어떤 이는 진상을 안 후 중공의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생체장기 적출을 반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으며, 또 어떤 이는 현장에서 공법을 배우기도 했다.
바쿠시에서 12세 남자아이를 데리고 온 부부는 진상 전단을 배포하는 수련자에게 다가가 파룬따파와 파룬궁 정보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고 말했다.
남자아이의 아버지가 물었다. “우리는 중국 정부가 파룬궁 수련자의 몸에서 장기를 생체적출하여 판매한다는 추문을 들은 적이 있는데, 이는 사실인가요? 지금도 발생하고 있나요?”
파룬궁 수련자는 대답했다. “네, 사실입니다. 불행한 것은 중공 정부가 이런 폭행을 여전히 실행하고 있는 것이며, 피해자는 파룬궁 수련자들입니다.”
그는 말했다. “우리가 이곳에 온 것은 파룬궁에 대해, 그들의 현재 상황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서입니다.”
수련자는 그에게 파룬따파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는 동시에 ‘진선인(真·善·忍)’의 기본 원리와 파룬궁 수련이 수련자에 주는 이로움을 알려주었다. 그는 어떻게 연공하고, 파룬따파를 어떻게 수련하는지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문의했다.
그가 문의할 때 그의 부인도 파룬궁의 공법과 원리에 대해 더 적극적으로 알려 했다,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에 관해 이야기할 때 아들이 떠나려 하자 그는 온화하지만 확고하게 그를 옆에 있게 하여, 아들이 중공 정부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 진상을 알 수 있게 했다.
마지막에 그는 자발적으로 그가 거주하는 도시에 파룬궁 수련자들을 요청해 연공하고, 현지인들에게 파룬따파의 원리를 소개하는 동시에 중공의 중국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박해 폭행을 폭로할 수 있게 건의했다.
또 다른 부부는 그들의 20여 세 되는 딸과 함께 알바이울리아시에서 해변에 와 휴가를 보냈다. 파룬따파 전단과 작은 연꽃을 받은 후 그들은 더 많은 것에 관심을 가졌다, 파룬따파 소개를 들은 후 그들은 수련자들을 요청해 그들이 거주하는 도시에서 개최하는 ‘도시의 날’과 같은 다음 주요 공공 행사에 참여하게 하여, 많은 동포가 이런 수련과 심신이 제고하는 공법을 알 수 있게 하려 했다. 그들은 소통을 유지하기 위해 연락처를 요구했다.
원문발표: 2022년 9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9/19/44981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9/19/4498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