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욕 롱아일랜드 수련생들, 쇼핑몰서 파룬궁 소개

글/ 뉴욕 수련생

[밍후이왕] 지난 7월 29일 뉴욕주 롱아일랜드 월트휘트먼 쇼핑몰에 8월 한 달간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안내 부스가 설치돼 쇼핑몰 직원과 고객들에게 수련을 소개했다.

뉴욕 롱아일랜드 월트휘트먼 쇼핑몰의 파룬궁 정보 부스

수련자들이 쇼핑몰에서 쇼핑객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있다.
쇼핑몰에서 파룬궁에 대해 배우는 롱아일랜드 주민

“동료들에게 들러보라고 해야겠어요”

7월 29일 9시 45분, 부스를 가장 먼저 찾은 그녀는 처음에는 멀리서 지켜보면서 서성거렸다. 한 수련생이 다가가 그녀와 대화를 시작했다. 그녀는 파룬궁에 대해 알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수련자들은 파룬궁 서적에 관해 말하고 연공을 배울 수 있는 장소를 알려줬으며 연꽃도 줬다. 그녀는 기쁘게 받으며 차에 걸겠다고 했다. 그녀는 자리를 뜨기 전에 말했다. “동료들에게 여기에 들러보라고 해야겠어요.”

‘파룬따파하오’ 외운 후 복통 그쳐

수련자들이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있을 때 학생 다섯 명이 왔다. 두 여학생은 대법이 무엇인지 수련생의 설명을 집중해서 들었지만, 남학생 세 명은 별로 관심이 없었다. 수련자가 그들에게 말해줬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자주 외우면 좋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어요. 대법을 수련하면 건강해져요.”

이후에 수련자는 쇼핑몰 다른 곳에서 그 젊은이들을 만났다. 남학생 중 한 명이 그에게 말했다. “말씀해주신 것이 정말 효과가 있었어요. 제가 ‘파룬따파하오’를 외웠더니 배가 안 아파요!” 알고 보니 그는 친구들과 함께 부스를 떠난 후 배가 아프기 시작했는데 수련자가 했던 말이 기억났고 ‘파룬따파하오’를 외운 후 복통이 사라진 것이었다.

‘파룬따파하오’를 외우고 나서 배가 아프지 않았다고 말하는 남학생(가운데)

세 남학생은 30분 후에 다시 부스로 돌아와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파룬따파에 대해 더 많이 배웠다. 그들은 자료와 연꽃을 가져갔다.

“부스에서 강력한 에너지 느꼈어요”

수련자들은 8월 19일 한 여성에게 파룬궁과 중국에서 어떻게 박해받고 있는지 설명했다. 그녀는 휴대전화를 꺼내 박해 중단을 촉구하는 온라인 청원에 서명했다. 그녀는 떠나기 전에 목이 아프다고 말했다. 수련자들이 그녀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반복해서 외워보라고 권했다. 45분 후 그녀는 돌아와서 그 구절이 마법 같다고 했다. 부스를 나온 후에도 계속 외웠더니 목의 통증이 사라졌다고 했다.

수련자들은 그녀에게 주요 파룬궁 수련서적 ‘전법륜(轉法輪)’에 관해 이야기했다. 그 책이 40개 언어로 번역됐으며 세계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책이 있나요? 좀 볼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그들은 영문판 전법륜을 보여주며 이 책이 어떻게 사람을 고층차로 수련하도록 이끄는지 설명했다. 그녀는 그 책을 사기로 했다.

떠나기 전 그녀는 부스 옆에 서서 수련생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강력한 에너지장을 느꼈다고 했다.

“이 구절은 저에게 행운을 가져다줬어요”

상가 고급 매장에서 일하는 젊은 여성이 부스를 지나다가 연꽃을 받았다. 수련자들은 꽃에 새겨진 구절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의 의미도 알려줬다. 그녀는 기꺼이 전단을 받았고 중국 내 파룬궁 박해에 책임이 있는 중국공산당의 종식(End CCP)을 지지하는 청원에 서명했다.

며칠 후 그녀는 다시 부스로 와서 이틀 만에 좋은 일이 생겼다고 말했다. 그녀는 최근 초조하게 몇 달간 거주하기 적합한 곳을 찾고 있었다. 그녀는 ‘파룬따파하오’를 외우기 시작한 다음 날 좋은 장소 두 군데를 찾았다. 그녀는 그 구절이 그녀에게 행운을 가져다줬다는 것을 단번에 알았다. 그녀는 파룬궁 부스에서 강한 에너지장을 느꼈다며 다시 한번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파룬따파하오’ 외운 후 기분 좋아져

몇몇 여고생들이 부스에 들러 수련생들과 담소를 나눴다. 그들 중 한 학생은 며칠 후 돌아와 최근 경험을 공유했다. 그녀는 이 말이 사람들에게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말을 들은 후 중병에 걸린 아버지에게 ‘파룬따파하오’를 외워드렸다고 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 말을 몇 번이고 되풀이한 후 정말로 기분이 훨씬 나아졌다. 아버지는 신나서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고 했고 딸에게 상가에 가서 파룬궁을 알려준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라고 했다. 수련자들이 ‘전법륜’을 보여주며 어떤 책인지 설명하자 그녀는 당장 그 책을 구매하며 수련생들에게 연신 감사를 표했다.

“마침내 고차원으로 수련하는 법을 찾았네요”

어느 날 인도에서 온 중년 남성이 부스에 들렀다. 수련자들이 ‘전법륜’에 대해 알려주고 파룬궁을 수련한 후 겪은 변화에 알려주자 그는 듣고 깊이 감동했다. 그는 전법륜의 서문 ‘논어’를 읽은 후 책을 사며 기뻐했다. “오늘 정말 운이 좋아요. 평생 저는 고차원으로 수련하는 법을 찾아 헤맸는데 드디어 찾은 것 같아요!”

쇼핑몰 행사에 초대받은 파룬궁

쇼핑몰 관리자가 파룬궁 부스 책임자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냈다. “여러분의 부스와 전시가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은 예의 바르고 친절합니다.” 그녀는 9월 10일부터 23일까지 쇼핑몰에서 열릴 예정인 건강 및 피트니스 행사에 수련생들을 초대했다. 온종일 연공을 시연하고 강습반을 열 수 있다고 했다. 그녀는 또 향후 쇼핑몰에서 열리는 다른 행사에도 수련자들을 초대하겠다고 했다.

부스는 한 달간 월트휘트먼 쇼핑몰에 설치됐고 이 기간에 많은 사람이 수련에 대해 배우고 파룬궁 수련이 얼마나 훌륭한지 체험했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30/44826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30/448266.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8/31/2030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