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말레이시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지난 8월 5일부터 7일까지 말레이시아 파룬궁 수련자들이 수도 쿠알라룸푸르의 미드 밸리 시티에서 열린 건강박람회(Tastefully Health Expo)에 참가했다.
이번 건강박람회는 미식박람회(Tastefully Food Expo)와 함께 개최됐으며, 3일 동안 관람객 3만여 명이 행사장을 찾았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부스에서 많은 사람이 파룬궁의 다섯 가지 공법을 배우고 파룬궁이 선사하는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체험했다.
박람회가 열린 3일 동안 파룬궁 수련자들은 파룬궁 공법을 선보였고, 중국어와 영어로 된 파룬따파 소개 자료와 아름다운 작은 연꽃을 배포했다. 많은 방문객이 파룬궁 자료를 흔쾌히 받았으며, 파룬따파에 관해 문의를 하거나 공법을 배우기 위해 부스를 찾았다.
수련자들은 파룬궁으로 잘 알려진 파룬따파가 1992년 중국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에 의해 전해진 불가상승수련대법(佛家上乘修煉大法)이며, 지금까지 140여 개 국가와 지역으로 널리 전해져 1억이 넘는 사람의 도덕성을 향상시키고 건강을 회복하게 했다고 설명했다.
많은 인도계 방문객은 파룬따파 부스에서 공법을 열정적으로 배웠다. 또한 많은 중국계 방문객은 연공 동작을 배울 뿐만 아니라, 공법 이론과 병 치료 원리를 진지하게 들으며 파룬따파의 넓고 심오한 의미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어머니는 부스 내에서 연공 시범 영상이 나오는 모니터를 본 후 놀라워하며 옆에 있던 어린 아들과 딸에게 말했다. “너희들 기공의 건강 효과에 관심이 많지? 여기에 있어.” 세 식구는 부스에서 약 1시간 동안 열심히 연공을 배웠다.
건강박람회의 마지막 날인 8월 7일, 파룬궁 수련자들은 주최 측의 배치에 따라 메인 무대에서 다섯 가지 공법을 선보였다. 주최 측이 파룬따파를 소개한 후, 노란색 상의와 흰색 바지를 입은 파룬궁 수련자 8명이 메인 무대에 올라 청중을 위해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했다. 아름다운 연공 음악이 울려 퍼지는 가운데 수련자들은 번잡한 도시에 피어난 연꽃처럼 자비롭고 상서로운 표정을 지으며 단정하고 편안한 동작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걸음을 멈추고 바라보게 했다.
공법 시연 현장에서 한 관람객이 말했다. “젊은 사람들이 정말 대단해요! 이렇게 오랫동안 조용히 가부좌를 할 수 있네요.” 일부 관람객은 무대 아래에 앉아 함께 연공을 하기 시작했다. 그중에는 6~7세 된 어린 소녀와 할머니도 있었는데, 두 사람은 서로 의논하며 동작을 했다. 화기애애한 이 모습은 많은 행인에게 감동을 줬다.
마침 이곳을 방문한 호주 파룬궁 수련자 로즈라인(Roseline)은 파룬따파 부스를 발견하고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녀는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자신처럼 파룬따파를 더 깊이 이해하고 수련을 통해 심신의 건강을 얻게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으며, 부스에 있는 수련자들과 함께 파룬궁 자료를 배포했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19/44781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19/4478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