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이페이 자유광장서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나누는 수련자들

[밍후이왕](타이베이 밍후이 특파원 리자) 타이베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이 8월 13일 중정 기념당 자유광장에 모여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에게 파룬궁 공법을 소개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광장은 산책하는 사람들, 조깅하는 사람들, 자전거 타는 사람들로 가득했다.

8월 13일 대만 타이베이 자유광장에서 수련자들이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불면증에서 회복

파룬따파를 수련한 뒤 건강해졌다고 말하는 니정(앞)

신베이(新北)시 융허(永和)구에 거주하는 니정(倪錚)은 심한 불면증으로 고통받은 적이 있다. 또 위장병, 피부병, 그리고 부인병도 있었지만 병원에서 잘 치료되지 않았다. 그녀는 공원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의 아름다운 동작에 이끌려 수련을 해보기로 결심했다.

그녀의 불면증은 거의 즉시 사라졌다. 니 씨는 웃으며 말했다. “연공한 후에 잠들기가 매우 수월해졌습니다. 어느 날 잠자리에 들기 전에 현관문을 잠그는 것조차 잊어버릴 정도로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그녀는 다른 건강상 문제들도 곧 사라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러한 혜택은 단순히 건강을 넘어서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 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실천한다면 이 세상은 더 나은 곳이 될 겁니다.” “수련자들은 사회의 모든 부문을 평화롭고 안정적인 방향으로 이끌 것입니다.”

십이지장 궤양이 치료 없이 치유되다

소프트웨어 개발자 추(丘) 씨는 직장에서의 심한 스트레스 때문에 십이지장 궤양이 생겼다. 수련 첫 3년간 그는 열심히 수련하지 않았다. 그러나 타이베이로 이사한 후, 파룬궁수련자로 구성된 마칭밴드 ‘천국악단’에 가입해 수련을 진지하게 하기 시작했다. 그의 십이지장 궤양은 6개월 만에 치료 없이 완치됐다.

그는 파룬궁의 가르침을 따르면서 어디에 있든 더 나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한다. 그의 헌신과 성실성은 동료들의 신뢰를 얻었다. “직장의 다른 업무들은 종종 상호 연결되어 있고 어떤 실수도 다음 과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무도 보지 않을 때도 일을 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번은 상사가 그에게 예술 디자인과 관련된 일을 부탁했다. 처음에는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자신이 대법 수련자임을 스스로에게 일깨우고 최선을 다해 잘하려고 노력했다. “파룬따파는 제가 이것을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우리가 마음을 쏟으면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고 영감을 주는 아름다운 디자인을 생각해낼 수 있습니다.”

추구하지 않기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선한 마음이 생겼다고 말하는 황위전

베트남 수련자 황위전(黃玉珍)은 성격이 좋지 않았었다고 말했다. 그녀가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하자 자신의 성격을 조절할 수 있었고 편두통도 사라졌다. “사람들은 제가 전보다 더 다정하고 친절하다고 합니다.”

처음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을 때 황 씨는 막 대학을 졸업한 상태였다. 직장을 구하기가 쉽지 않았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었다. “파룬따파의 주요 가르침인 ‘전법륜(轉法輪)’을 읽음으로써 많은 의문점이 풀렸습니다. 저는 또한 이 환경이 제가 수련하는 환경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추구하지 않고 잘하면 됩니다.”

황 씨는 후에 수련자를 만나 결혼했고 남편을 따라 대만으로 갔다. 그녀는 처음에 직장을 구하지 못했지만 걱정 대신 계속해 대법의 가르침을 읽고 연공을 했다. 그녀는 곧 외국인 배우자를 돕기 위한 정부기관의 법률 상담 직업을 찾았다. “이 기회를 주신 리 사부님(파룬따파 창시자)께 감사드립니다.”

목적이 있는 삶

자유광장 옆 장제스 국립기념관 앞 파룬따파 부스

파룬궁수련자들은 또한 자유광장 옆에 부스를 마련해 행인들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중국공산당의 박해에 대해 이야기한다.

칭쥔(慶筠)은 종종 부스에서 자원봉사를 한다. 한 친구가 몇 년 전에 파룬궁을 수련해보자고 제안했고 그녀도 동의했다. “처음 파룬궁 배울 때 ‘전법륜’에 묘사된 것처럼 무언가가 배 안에서 회전하면서 복부가 따뜻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너무 놀라웠어요.”

파룬따파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는 칭쥔

어렸을 때부터 민주주의 옹호자였던 칭 씨는 수년 전에 학생운동에 참여했었다. 그녀가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한 후 자신에게서 큰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 “대법은 저에게 옳고 그름을 구별하는 법을 가르쳐 줬습니다. 저는 또 삶의 목적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저는 자신을 향상하기 위해 끊임없이 안으로 찾습니다.”

그러나 해협 건너편 중국 본토 수련자들은 진선인에 대한 믿음 때문에 감금되고 고문을 당한다. “경찰이 그들 집에 침입해 납치하고 재산을 강탈합니다. 심지어 아이들도 학교에 갈 기회를 박탈당합니다.” “이는 기본 인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모두가 이 문제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1999년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탄압하기 시작한 후 23년간, 수련자들은 잔혹한 박해가 곧 종식되기를 희망하며 평화적으로 파룬따파에 대한 인식을 높여왔다. 칭 씨는 말했다.

“파룬따파는 우리에게 건강과 높은 도덕적 가치를 줍니다.” “여러분은 한 푼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에겐 파룬따파가 최고입니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18/44778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18/447789.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8/19/20285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