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독일 프랑크푸르트 보도) 독일 파룬궁 수련자들이 8월 13일 프랑크푸르트 시청 앞 뢰머(Römer) 광장에서 4억 중국인의 공산당 조직(공청단, 소선대 포함) 탈퇴를 경축하는 집회를 개최했다. 독일 의원 2명이 지지 서한을 보냈고 각계 인사가 집회에서 연설했다.
현재 독일은 전염병 혼란에서 점차 벗어나 예전 모습을 회복하고 있고, 시청 앞 뢰머 광장에 인파가 몰리고 있다. 집회가 열린 광장에서는 ‘경축, 4억 명 중국공산당 (각 조직) 탈퇴’, ‘중공과 중국은 다르다.’ 등 대형 표어가 시선을 끌었다.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공법을 시연하는 파룬궁 수련자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수련자로 구성된 요고(腰鼓)팀과 용춤팀도 참여해 흥을 돋웠다.
주 의원의 지지 서한 발송
헤센주 의회 부의장 카린 뮐러(Karin Müller)는 당일 파룬궁 수련자들의 행사가 순조롭고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하며 지지 서한을 보냈다. 그녀는 오랫동안 파룬궁 수련자에 관심과 지지를 보내왔다. 그녀는 이렇게 썼다. “파룬궁 수련자들이 항상 용기와 힘을 유지하길 바랍니다.”
헤센주 의회 자유민주당 의원 올리버 스티르뵈크(Oliver Stirböck)는 지지 서한에 이렇게 썼다. “저는 이렇게 많은 중국인이 중국공산당(등 조직)을 탈퇴했고, 인권을 멸시하는 정당에 반대 의사를 밝혔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나 기뻤습니다. 저는 이런 용기에 존경과 지지를 보냅니다.”
국제인권협회 국장 “과거 되풀이하면 역사의 심판 받을 것”
국제인권협회(IGFM) 종교사무국장 미카엘라 콜러는 집회 연설에서 이렇게 말했다. “국제인권협회는 수십 년간 중국의 심각한 인권 침해와 관련해 대량의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우리는 국제사회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중국에서 박해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국제적 문제 제기에 대한 중국(중공) 정부 대표의 반응은 완강한 부정과 은폐, 거짓말이었습니다.”
그녀는 또 말했다. “1999년 7월, (중공은) ‘진선인(真·善·忍)’을 따르는 파룬궁 수련자들을 박해하기 시작했습니다. 2000년에는 대량의 수련자를 체포하기 시작했고 동시에 중국의 장기이식 수량이 급증했으며, 이후 중국에서는 놀랍게도 매년 수만을 헤아리는 장기이식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장기기증으로 해석할 수 없는 숫자입니다. 대량의 증거는 국가 주도의, 특히 파룬궁 수련자를 겨냥한 생체장기적출을 추론하게 합니다. 2013년 유럽연합은 이를 엄중히 비판하기로 결의했습니다.”
“대중에게 이것들(중공의 죄악)에 관심을 갖게 하는 일은 반드시 거쳐 가야 할 길입니다. 만약 과거(독일 역사)를 반복한다면 우리는 역사적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4억 중국인의 각성에 대한 각계의 축하
이날 집회에는 독일 홍콩인 협회(Hongkonger in Deutschland e.V.) 애니에사 안드레센(Aniessa Andresen) 회장이 참가했다. 그녀는 기자에게 말했다. “매번 집회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것을 봅니다.”라며 “이렇게 많은 사람(4억 명)의 중공 탈퇴를 보는 것이 우리에게는 커다란 놀라움과 기쁨이기도 합니다. 이미 중공의 사악한 행위를 보았으니 그들도 깨어나 자발적으로 중공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기쁘고도 다행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홍콩인 협회 웡(Wong Yiu Man) 대변인은 연설에서 이렇게 말했다. “글로벌 중국공산당 탈당센터 통계에 따르면 2022년 8월 3일 탈당자 수 누계가 4억을 넘었습니다. 중공은 1949년부터 중국인을 독재로 통치했고, 중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문화, 자유, 인권을 파괴했습니다.”
그는 또 사람들에게 상기시켰다. “독일 연방헌법 제1조에 인권은 불가침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인권 존중과 보호는 모든 국가 권력의 의무입니다. 자유 국가는 억압받는 사람 편에 서서 행동을 통해 민주주의를 수호해야 합니다.”
네이멍구(南蒙古) 국가대후랄 의장이며, 내몽골 시민당 당수인 숍추드 템칠투(중국명 시하이밍)도 이런 축전을 보냈다. “오늘 사람들은 이 집회에서 중공 해체를 성원하고 있습니다. 중공은 사악한 이익집단이며 폭력조직입니다. 사람들에게 중공을 포기하게 하는 것은 의미 있는 일입니다. 이와 관련해 파룬궁 수련자들은 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모든 사람은 중공이 사악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중공이 해체되거나 무너지지 않는다면 중국에 희망이 없는 것은 물론이고 세계에 재앙이 될 것입니다.”
펜 인터내셔널(PEN International) 부회장이며, 유럽의 소리 방송 대표인 랴오톈치(廖天琪)는 이날 행사를 위해 지지 서한을 보냈다. “저는 오늘 집회에 참여하신 파룬궁 수련자 여러분께 진심 어린 축하와 찬사를 보냅니다. 오늘날 우리 세계는 전쟁, 폭력, 증오 등 온갖 추악하고 기이한 현상으로 가득 차 있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강한 의지와 선량하고 아름다운 희망을 굳게 지키고 있으며 평화로운 방식으로 여러분 마음속 신념을 나타내면서 세계 평화를 기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에게 관용이 증오를 없앨 수 있고, 선의가 폭력을 없앨 수 있으며, 결국 평화가 온다는 것을 믿게 합니다.”
세계 위구르 회의 대표 이슬람딘 타자모우(Islamdin Tajamow)는 연설을 통해 위구르인이 신장에서 받는 박해를 설명하고 사람들에게 행동에 나설 것을 촉구했다. 그는 “전 세계 사람이 마땅히 누려야 하는 것이 인권”임을 거듭 강조했다.
“저는 이것(공산당 탈퇴)이 중국인들에게 쉬운 일이 아니며 용기가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중공 정부의 선전을 들으며 비인도적인 가치관을 받아들이도록 강요받고 있습니다.”
“이런 활동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박해를 받는 사람이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로부터 관심과 지지, 도움을 받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타자모우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진선인(真·善·忍)’은 모든 사람에게 대단히 중요한 가치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서로 화목하게 지내고, 성실하게 대하며, 서로 도울 수 있게 합니다.”
독일을 방문 중인 중국 문제 전문가이자 정치 및 비즈니스 컨설턴트 우만양(吳曼揚)은 이렇게 말했다.
“4억 명이 공산당 탈퇴를 선언한 것은 4억 명이 깨어났고 중공의 사악한 본성을 꿰뚫어 보며 결별을 선언했다는 것과 같습니다. 전 세계를 통제하고 전 인류를 노예로 만들려는 중공의 야심은 이렇게 극도의 타격과 제약을 받게 됐습니다. 그래서 독일인들도 마땅히 이들 4억 용사에 대해 기뻐해야 하고, 이 이정표를 함께 경축해야 하며, 세계가 더욱 좋아지는 데 대해 환호해야 합니다. 저는 언젠가는 탈당 운동이라는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을 일깨움으로써 중공이라는 인권 불량배를 점진적으로 붕괴시키고, 세계에 바른 기운을 불어넣은 수많은 파룬궁 수련인에게 세상 사람들이 감사를 표할 것으로 믿습니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15/44770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15/4477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