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슬로바키아 파룬궁 수련자
[밍후이왕] 지난 8월 4일부터 11일까지 파룬궁 수련자들은 슬로바키아 중부와 동부의 여러 도시에서 행사 활동을 펼쳐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렸다.
행사는 반스카 비스트리차, 립토프스키 미쿨라스, 팝라드, 스피스카 노바 베스, 프레소프, 코시체 등 여러 도시에서 열렸으며, 수련자들은 중공의 잔혹 행위를 종식시키기 위한 청원서에 서명을 받았다. 많은 지역 주민은 파룬궁에 대해 알게 됐고 행사 기간 파룬궁 공법 시연을 목겼했다.
수련자들은 반스카 비스트리차시에서 행사를 진행한 후 립토프스키 미쿨라스로 이동했다. 시민들은 파룬궁 수련과 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에 대해 더 알아보기 위해 부스 앞에 멈췄다. 많은 시민들이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수련하는 사람들이 23년간 잔인한 고문, 감금, 심지어 강제 장기적출을 당했다는 사실에 매우 놀랐으며, 파룬궁 박해 종식을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체코에서 온 한 관광객이 파룬궁 수련에 대해 더 알아보려고 부스에 다가갔다. 최근 그는 수련이 인간의 정신적인 영역을 향상할 수 있는가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며, 현재 물질적으로 넉넉한 생활을 하고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 정신 수련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수련자들의 설명을 들은 후 청원서에 서명하고 감사를 표했다.
수련자들은 다음으로 팝라드로 갔다. 한 남성이 부스에 와서 청원서에 서명한 뒤 갖고 있던 돈을 모두 꺼내 수련자들에게 주려 했다. 수련자들은 그의 기부를 정중히 사양한 후 연꽃 카드를 주면서 연공을 가르쳐주겠다고 제안했다. 그 남성은 수련자들과 함께 제3장 공법을 했다.
그 후, 수련자들은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리기 위해 동쪽으로 가서 스피스카 노바 베스, 프레소프, 코시체에 도착했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14/44765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14/447659.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8/15/2027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