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뉴질랜드 밍후이 통신원) 오세아니아 천국악단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심득교류회가 지난 6월 25일 오클랜드에서 열렸다.
수련자들은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따르며 성숙해가는 자신의 수련 이야기를 발표했다. 대부분 참가자는 천국악단에 참여하는 것이 음악적 기술을 포함하는 항목일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내면을 들여다보고 자신을 발전시키는 기회라고 말했다.
정상 궤도로 돌아오다
호프 자오(Hope Zhao)는 2008년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 중학교를 마친 후 그녀는 뉴질랜드로 이주해서 학업을 계속했다. 호프는 어린 시절부터 플루트를 연주했고 대학에서 클래식과 비즈니스를 복수 전공했다. 그녀는 천국악단에 들어갔지만 천국악단 참여가 자신에게 특별한 수련 기회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곧 그만뒀다.
호프는 생활에서 압박을 받아 자신이 수련자라는 사실을 거의 잊었다고 했다. 대학 공부가 바빴고 스트레스가 엄청나서 몸과 마음이 지쳤고 심지어 자해까지 했다. 그녀 자신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더 좋은 방법은 없을지 고민했다.
그때 호프는 파룬따파를 떠올렸고 그것이 사부님(파룬따파 창시자)의 점화임을 깨달았다. 길을 잃고 절망하기보다는 수련으로 돌아가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느꼈다. 그녀는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지역 수련생 단체 법공부에 다시 참석하고 천국악단으로 돌아갔다. “사부님께서 배치해 주신 길을 걷다 보니 든든하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사회에서 성취감을 느끼는 것과는 다릅니다. 일종 소속감이 들었는데, 제가 신을 향해 걸어가는 길로 다시 돌아왔기 때문입니다.”
호프는 전문 플루트 연주자로서 플루트 연주자 팀을 이끌었다. 그녀는 이후 더 많은 책임을 맡았고 다른 악기 팀에 대한 피드백도 제공했다. 이 2년간 우여곡절도 겪었지만 법공부를 강화해 그녀는 내면을 들여다보고 사심 없는 사람이 되는 것을 배웠다.
호프는 이후 실내 공연 오케스트라 지휘자가 됐다. 내성적이고 지휘 테크닉이나 경험이 거의 없던 그녀에게 이것은 처음부터 다시 배워야 하는 일이었다. 호프는 두려움, 원망, 안일함, 자존심에 대한 집착을 발견했다. 호프는 법공부를 통해 끊임없이 발전했으며, 다른 수련생들의 격려도 그녀가 대법(파룬따파)의 힘을 발견하고 안으로 찾는 힘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됐다.
호프는 사부님께서 배치해 주신 수련의 기회에 매우 감사하다면서 “집착과 사람 마음을 버릴 수 있을 때, 자신이 향상되고 대법의 요구에 더 가까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제고하는 과정
호주 멜버른에서 온 리판(李凡)은 천국악단 활동이 그녀의 수련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데 동의했다.
“사람 마음을 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선인’ 원칙에 따라 수련하는 수련생으로서, 우리가 안으로 들여다보고 이 가르침에 진정으로 동화되면 상황이 바뀔 겁니다. 그러한 생각을 하자마자 모든 땀구멍이 열리고 제 악기와 악단의 소리가 모두 느껴졌습니다. 제가 대법의 입자로서 전체 에너지장이 매우 강해서 나쁜 요소를 녹이고 사람을 구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천국악단의 일원이 된 것을 매우 행운으로 생각한다”며, 다른 수련생들과 함께하면서 수련이 제고되는 느낌에 감동했고 이 귀한 기회를 주신 사부님께 매우 감사드린다고 언급했다.
관념을 버리다
대만에서 온 쉬(徐) 씨는 플루트를 연주한다. 그녀는 성인이 음악을 배우는 가장 큰 어려움은 완고한 관념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저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플루트를 배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상업을 포함해 과거에 쌓인 사람 마음의 교란을 모두 없애야 합니다.”
쉬 씨는 이 문제를 인식하고 나서 연주 기술이 훨씬 향상하는 것을 발견했다. “지금은 선생님이 자주 일깨워줬던 부분이나 예전에 제가 소홀히 했던 부분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물을 이러쿵저러쿵 평가했었지만 지금 돌아보니 많은 부분이 잘못됐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수련생이 겪는 일은 우연이 없습니다. 천국악단 공연은 우리의 태도, 항목에 대한 이해 및 우리의 수련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끊임없는 법공부, 인내, 교란을 이겨내는 것이 포함됩니다”라고 덧붙였다.
수련의 길을 잘 걷다
자오(趙)는 25년간 파룬따파를 수련했는데, 천국악단에 합류한 후 수련에서 많은 경험을 했다. 악보를 배우는 것(번호가 매겨진 중국의 음악 표기법과 반대)에서 시험에 실패하고, 기술 향상에서 슬럼프 극복하기까지 그녀는 많은 일을 겪었다. “저는 악단의 한 입자일 뿐이지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천국악단의 일원이 되어 기쁘고 항상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녀의 기억에 남는 공연 중 하나는 55만 명의 주민이 참여한 홍콩 국가보안법 반대 행사였다. “우리는 퍼레이드 중간에 있었고 퍼레이드 내내 환호와 박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일부 관중은 ‘중공 타도’를 외치기도 했습니다. 저는 그들이 우리 천국악단을 정말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자오는 수련할 시간이 얼마나 더 남았는지 모르지만 진선인 원칙을 따르고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하는 것이 그녀의 사명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저의 숙제와 같고 저는 잘 할 겁니다.”
원문발표: 2022년 7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7/1/44561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1/44561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7/2/2020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