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스웨덴 스톡홀름 밍후이 특파원 허핑)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이 지난 6월 24~25일 스웨덴의 한여름 축제 기간, 스톡홀름 시청과 노벨 박물관 앞에서 파룬따파 진상을 알렸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를 폭로한 보드판을 전시했다.
한여름 축제는 하지를 기념하는 스웨덴의 전통 축제로서 많은 관광객이 이 축제를 즐기기 위해 스웨덴으로 온다. 수련자들은 파룬따파와 중공의 계속되는 박해를 알리기 위해 매년 참여하고 있다.
“진실은 숨길 수 없어”
이집트에서 온 피터는 수련자들의 부스 앞에 멈춰 서서 중공의 강제 장기적출에 대해 말했다.
“저는 강제 장기적출이 중국에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중공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진상을 알리기 좋은 장소를 골랐네요. 이곳은 공무원들이 모두 근무하는 도심일 뿐만 아니라 인기 있는 관광 명소이기도 하죠.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에 대해 알게 될 겁니다.”
그는 중국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은 언론의 자유가 없습니다. 공산정권이 제거하길 원하는 이들은 언제든 사라질 수 있죠. 중공은 진실을 숨기고 있어요. 그러나 진실이 밝혀지는 건 시간문제입니다. 하늘은 보고 있고 우주의 진실은 결코 감출 수 없습니다.”
피터는 떠나기 전 웃으며 말했다. “오늘 당신을 만난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저에게 진실을 알 기회를 주셨습니다. 당신은 대단한 일을 하고 있어요! 청원서에 꼭 서명하겠습니다.”
“파룬따파 진상자료는 귀중한 역사적 자료”
싱가포르에서 온 한 노부부는 파룬따파 부스 근처에 오랫동안 서 있었다. 남편은 수련자에게 중공이 싫다고 말했다. 그는 중공 때문에 중국으로 돌아갈 수 없고 스웨덴에서 40년 넘게 살고 있다고 말했다. 이 부부는 주저 없이 청원서에 서명했고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한다는 뜻을 밝혔다.
“중공은 사악하고 저는 이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중공의 반인륜적 행위를 폭로하기 위해 일어선 여러분의 용기를 칭찬합니다!”
파룬따파에 대해 더 알게 되자 남편은 모든 진상 자료를 사고 싶다고 말했고 수련자는 그에게 자료들은 모두 무료라고 말했다.
그는 매우 감동해 “이 자료들은 귀중한 역사 자료입니다. 저는 이것들을 소중히 여길 겁니다”라고 말했다.
인도 청년 “저는 파룬따파를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수련자들이 공법을 시연하는 동안 사람들이 줄지어 지나갔다. 많은 사람이 중공의 잔학 행위에 대해 충격을 받았다. 몇몇 사람은 파룬따파에 대해 더 알기 위해 수련자들과 교류했고, 박해 종식을 지지하기 위해 청원서에 서명했다.
한 인도 청년이 청원서에 서명했고 그는 두 친구에게 와서 서명하라고 손짓했다. 그와 친구들은 오랫동안 수련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들은 중공이 사악하다며 특히 인터넷 검열과 수백만 중국인을 속이기 위해 선전을 퍼뜨리고 있다고 말했다.
청년 세 명은 중공의 범죄를 폭로한 수련자들의 용기에 감탄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수련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했고, “우리의 서명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여러분을 도울 겁니다!”라고 말했다.
떠나기 전, 청년들은 파룬궁을 지지하며 수련자들에게 하이파이브를 했다.
인연 있는 사람이 운 좋게 파룬따파를 만나다
한 일본 남성은 수련자들이 연공하는 평화로운 광경에 매력을 느꼈다. 그는 파룬따파에 대해 알게 된 후 영어로 교류를 시작했고 스웨덴에서 15년째 살고 있다고 말했다.
“왜 그렇게 평화롭고 아름다운 수련이 중공에 의해 박해받나요? 저는 강제 장기적출에 대해 알게 돼 충격을 받았습니다. 가부좌 수련은 전통적인 아시아 문화의 일부이며 건강과 정신에 이롭습니다. 중국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게 믿기지 않네요.”
그는 ‘진선인(真·善·忍)’ 세 글자를 가리키며 “저는 이 한자들을 압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 도형의 음양과 태극, 만(卍)자 부호에 대해 수련자들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
그는 “오, 이제 이해해요. 이것은 대법, 우주대법입니다.”
그는 행복하게 말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파룬따파를 배우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2년 6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6/27/44547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6/27/445477.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6/29/2020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