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美 텍사스 7개 도시, ‘파룬따파의 날’ 선포

[밍후이왕] 2022년 5월 13일은 제23회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이자 파룬따파(파룬궁)가 세상에 전파된 지 30주년이 되는 날이다. 이날을 기념해 미국 텍사스주의 앨런시·시더힐시·페어뷰시·그레이프바인시·어빙시·매케니시·사우스레이크시, 7개 도시의 시장들은 각각 미국 남부 파룬따파학회(法輪大法學會)에 표창장을 보내 2022년 5월 13일을 해당 도시의 ‘파룬따파의 날’로 선포함과 동시에 사회에 대한 파룬따파의 공로를 표창하고 파룬따파에 대해 지지를 표명했다.

미국 텍사스 앨런(Allen)시 ‘파룬따파의 날’ 선포

케네스 풀크 앨렌 시장이 발표한 표창장 내용은 다음과 같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열렬히 축하하며, ‘세계 파룬따파의 날’인 5월 13일에는 관련 경축 행사가 미국 전역과 전 세계 각지에서 열리게 됩니다.

파룬따파는 고대 중국 문화에서 비롯된 평화로운 자기 계발 수련방법으로,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파룬따파 창시인은 전 세계 1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파룬궁 수련을 통해 신체적 건강을 증진하고 도덕 수준을 높이며 생명, 인생 및 우주에 대해 깊이 이해하도록 도왔습니다.

파룬따파는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의 삶에 심원한 영향을 미쳤고, 아울러 생명의 가치와 인간 존엄성의 소중함을 세상에 보여주었습니다.

상술한 점에 비추어, 나 텍사스주 콜린 카운티의 앨런 시장 케네스 풀크는 2022년 5월 13일을 ‘파룬따파의 날’로 선포합니다.

아울러 텍사스 앨런에서 모든 시민이 이 일을 요해하고 관련 행사에 참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케네스 풀크 시장(서명)

미국 텍사스 시더힐(Cedar Hill)시 ‘파룬따파의 날’ 선포

스티븐 메이슨 시더힐 시장은 다음과 같은 내용의 표창장을 발표했다.

“1995년부터 리훙쯔(李洪志) 선생은 프랑스, ​​스웨덴, 미국을 포함한 서구사회에서 설법 강의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파룬따파의 주요 저서인 ‘전법륜(轉法輪)’은 이미 40여 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중국공산당의 가혹한 박해 속에서도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보여준 ‘진선인(真·善·忍)’에 대한 확고한 믿음은 생명의 가치와 인간 존엄의 소중함을 세상에 보여주었습니다.”

미국 텍사스 페어뷰(Fairview)시 ‘파룬따파의 날’ 선포
미국 텍사스 그레이프바인(Grapevine)시 ‘파룬따파의 날’ 선포
미국 텍사스 어빙(Ivring)시 ‘파룬따파의 날’ 선포
미국 텍사스 매케니(McKinney)시 ‘파룬따파의 날’ 선포
미국 텍사스 사우스레이크(Southlake)시 ‘파룬따파의 날’ 선포

 

원문발표: 2022년 5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11/44288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11/442887.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5/13/20070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