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터키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지난 3월 25~27일 터키 아다나에서 오렌지꽃 페스티벌이 열려 수십만 명이 이 인기 축제에 참가했는데,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생들도 참가했다. 축제 기간에 수련생들은 퍼레이드에 참가하고 무대에서 연공을 시연하며 안내 부스를 설치해 파룬따파를 소개했다. 수련생들은 또한 종이접기 연꽃 만드는 법을 가르치고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끝내기 위한 청원서에 서명을 받았다.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했고 연공 동작을 배웠다. 그들은 중국에서 중공의 잔혹한 탄압, 특히 파룬궁 수련생들을 대상으로 정부가 주도한 강제 장기적출에 대해 듣고 충격을 받았다. 사람들은 이 잔혹한 행위의 종식을 촉구하는 청원에 서명했다.
수련생들은 또한 메르케즈 공원에 파룬궁 안내 부스를 마련했다. 많은 관람객이 연공을 배우기 위해 부스를 찾았다. 또한 수련생들은 사람들에게 종이 연꽃을 만드는 법을 가르치는 워크숍을 개최했는데, 많은 어린이가 참여했다.
재난 및 비상 관리 의장단(AFAD) 회원인 캐너는 연공을 배우고 싶어 했고 자료도 많이 가져갔다. 그는 중공의 잔인한 박해에 충격을 받아 즉시 청원서에 서명했다.
또 다른 남성은 중공의 잔혹한 행위를 알게 된 후 “이것은 마음이 선한 사람들에 대한 핍박”이라고 말하며, 청원서에 서명했다.
올해 5살인 엠레는 이틀간 파룬따파 부스에 와서 다섯 가지 공법을 열심히 배웠고, 연꽃과 소책자를 가져가 엄마에게 드렸다. 엠레는 다른 가족들에게 줄 파룬궁 자료를 더 요청하기 위해 나중에 다시 찾아왔다.
3월 26일 토요일에는 축제의 일환으로 퍼레이드가 열렸다. 수련자들의 화려한 법선은 관중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수련생들에게는 축제 무대에서 연공을 시연할 기회도 주어졌다. 한 여성은 연공 시연을 보면서 몸에 따뜻한 전류가 흐르는 것을 느꼈다며 자신의 척추 통증이 갑자기 사라졌다고 말했다.
번역가인 아옌(오른쪽)은 수련생들이 무대에서 연공을 시연하는 것을 보고 사진을 많이 찍었다. 그 후 그녀는 파룬따파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가까이 다가갔다. 수련생들이 중국에서의 탄압에 대해 말했을 때 아옌은 매우 슬퍼하며 “중공이 그렇게 많은 사람을 고문하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아들이 연공을 배우고 싶어하는데 온라인에서 더 많은 것을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축제 기간 수천 개의 안내서를 배포했고 아다나에서 연공장을 운영할 계획을 세웠다. 현지 방송국 코자 TV는 파룬따파 안내 부스에 나와 수련생들을 인터뷰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됐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들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수련법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공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지난 22년간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감금된 수련생들의 장기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수련생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4/8/44105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4/8/441050.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4/11/1998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