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뉴저지 밍후이왕 통신원) 2022년 3월 27일, 미국 뉴저지주의 캐롤 머피(Carol Murphy) 하원의원이 사우스저지 마운트 로렐(Mount Laurel)의 YMCA(기독교청년회) 피트니스 센터에서, 전염병 이후 처음으로 30곳 이상의 기관과 단체가 참가한 커뮤니티 박람회를 개최했다. 파룬궁수련자들도 초청을 받고 참가해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고 사람들에게 파룬궁 수련이 심신 건강에 주는 이점을 소개했다.
캐롤 머피는 파룬궁수련자들이 지역사회 활동에 참여하고 사람들에게 명상 수행을 선보여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도 이런 명상을 해보고 싶다며 명상이 실제로 사람의 두뇌를 이완시켜 하루하루를 여유롭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자가 전시 부스 옆에서 공법을 시연하며 가르치자 적지 않은 사람이 아름답고 편안한 연공 동작에 매료돼 부스를 찾아와 문의했고 일부는 즉석에서 파룬궁 수련을 배웠다.
일부 단체와 조직은 파룬궁수련자를 초청해 공법을 배웠다. 그들은 모두 지금과 같은 시기, 특히 전염병의 영향으로 거의 2년간 정상적으로 생활할 수 없었고, 나아가 사회도덕이 쇠퇴해 총격 등 폭력 사건이 연일 발생하는 시기에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선(善)을 지향하게 하고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는 파룬궁 수련법을 더욱 배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에드(Ed)는 1년 전에 한 친구가 자신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며 오늘 마침내 기회를 만나 파룬궁을 배워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연공을 하고 나면 아주 편안하다고 말했다. 그는 꼭 연공장에 가서 단체 연공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은퇴한 간호사 샐리 린지(Sally Ringe)는 파룬궁 동작을 배운 후 “기분이 아주 좋아요”라고 했다. 그녀는 자신이 일부 기공과 태극권을 배워 기의 흐름과 에너지에 비교적 민감하다며, 파룬궁이 아주 예사롭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대단히 평화로워요. 떠들썩한 방 안에 있어도 대단히 평화로워요.” 그녀는 연공할 때 에너지를 느꼈다고 말했다.
리사 윙클러(Lisa Winkler)는 전시회에 참가한 비영리단체의 자원봉사자인데 쉬는 시간에 전시 부스를 방문했다. 그녀는 파룬궁 공법 시연에 매료돼 파룬궁을 알아보기 위해 부스를 방문했다. 그녀는 “저는 정말 궁금해요”라고 했다. 그녀는 파룬궁이 대단히 평화롭고 긴장을 풀어준다며 “평정을 되찾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든 모두 좋다고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리사 윙클러는 자신이 이전에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에 관한 진상을 들었지만, 파룬궁 공법 자체가 심신에 주는 이점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다며 오늘 공법 시연을 본 것이 큰 수확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 박해에 맞서는 파룬궁수련자를 동정하고 지지한다며 박해 저지 서명란에 서명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자가 증정한 작은 연꽃과 공법소개 전단지를 받고 기뻐하면서 파룬궁에 대해 더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4/3/44082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4/3/4408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