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멜버른 지국 보도) 2022년 3월 26일, 호주 멜버른 중심부 주립도서관 앞 광장에서 중국인 3억 9천만 명이 중국공산당 조직(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한 것을 경축하고 성원하는 집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일부 정계인사와 사회 지도자, 그리고 각 민족 대표들이 모인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연단에 선 내빈들은 중국공산당(중공)의 잔학함과 세계 지배 음모를 폭로하며 평화롭게 저항하는 중국인들에게 지지를 표하고, 바름[正]과 사악함[邪]를 분명히 가리며 중공을 공동으로 저지하자고 호소했다. 또한 갈수록 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른다면 세계가 더욱 아름다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주(州) 의원, 박해에 반대하는 중국인들 성원

빅토리아 자유당 원내총무이며 중견 상원의원인 버니 핀(Bernie Finn)은 연설에서 중공에 관한 모든 것은 사악하다고 말했다. “중공은 호주의 적이며, 자유의 적이며, 모든 자유 시민의 적입니다. 중공은 중국인을 대하는 것처럼 호주를 통제하고 세계를 통제하려고 시도하는데, 우리가 일어나 진상을 말하고 대중에게 알릴 의무가 있습니다.” 핀 의원은 서방 사람들이 중국과 중공의 차이를 인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중국인의 공산당 탈퇴를 공개적으로 지지하면서, 정확한 일을 위해 나설 수 있는 사람이 용감한 사람이며 그들이 정의를 위해 싸우는 그 행동이야말로 그들이 선량하고 좋은 사람임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중공의 사악함을 폭로하는 것은 중국인을 반대하는 것이 절대 아니라는 점을 우리가 마땅히 지적해야 합니다. 중국인은 공산당에게 짓밟히고 있습니다. 그들은 희생자로서 다른 어떤 나라의 사람보다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중국인에게 동정과 지지를 표합니다.”
그는 덧붙여 말했다. “이곳으로 걸어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다른 사람에게 놀림감이 되거나 멸시를 당할 위험을 무릅쓴다는 것이 아주 힘든 일임을 압니다. 하지만 오늘 이곳에 서 있는 여러분은 용감한 사람이며 정확한 일을 위해 나선 사람입니다. 여러분이 계속 이렇게만 한다면 누구도 여러분을 얕잡아 볼 수 없고 누구도 여러분을 반대할 수 없습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말했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은 선량한 좋은 사람들에게 기대하는 일입니다.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모든 사람이 이에 대해 여러분에게 축하드립니다. 왜냐하면 이 모든 것은 너무나 특별하고 여러분은 너무나 특별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호주 하원의원 후보 “진선인을 따르면 세상은 더 아름다워질 것”

호주 연방 하원의원 후보 폴 바커(Paul Barker)는 언론 자유, 종교 자유 등 천부인권은 투쟁할 필요가 없는 것이지만 강권 통치가 사람들이 갈망하는 자유를 박탈했다고 말했다.
바커는 올해 5월 호주 총선에서 자유민주당(Liberal Democratic Party)을 대표해 연방 하원의원에 출마할 예정이다. 그는 연설에서 자신이 독재정권으로부터 받은 박해 경험을 공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는 다른 사람들이 역사를 이해하고 지혜로운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우리가 살아 있는 동안 자유를 쟁취하는 싸움에서 진다면, 우리의 다음 세대는 이런 기본권을 되찾는 것이 극도로 어려워질 것입니다.”
그는 또 “오늘날 어떤 사람은 가증스러운 악행을 저질렀지만, 어떤 사람은 위대하고 정의로운 행동을 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옳고 그름을 명백히 구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이렇게 말했다. “만약 더욱 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따를 수 있다면 세상은 더욱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중공은 양심을 짓밟고 흑백을 뒤집어”

젠 베커(Jan Becker)는 전 호주 수영 국가대표이자 1964년 도쿄 올림픽 은메달리스트다. 그녀는 연설에서 중공이 양심을 짓밟고 흑백을 전도하며, 특히 진선인 원칙을 따르는 선량한 사람을 잔혹하게 박해한다고 지적했다.
베커는 자신이 23년간 파룬궁을 수련하면서 많은 이로움을 얻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2007년 세계 인권성화 봉송 주자였다. 또 다른 올림픽 선수인 마틴 루빈스(Martin Ruebins)와 함께 그녀는 유럽과 호주 전역으로 인권성화를 봉송함으로써 중국 파룬궁수련자들이 받고 있는 박해에 대해 수많은 사람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인권성화 릴레이는 각계 인사로부터 큰 지지를 받고 여러 국가와 지역 신문과 텔레비전에 보도됐다. 청원서에도 수많은 서명을 받아 나중에 국제올림픽위원회에 제출했다. 그녀는 “하지만 베이징이 2008년 올림픽을 개최하면서 중공의 인권 유린과 신앙 단체에 대한 박해는 더욱 심해졌습니다”라고 지적했다.
중문 언론사 사장이 ‘염황의 자손’에게 중공 저지를 호소

멜버른 ‘천안문시보(天安門時報)’ 사장이며 ‘대중화민국광복회(大中華民國光復會)’ 부회장인 롼제는, 중공은 중국이 아니며 중국인은 더욱 아니라면서 공산당은 지난 세기 국제 공산혁명의 산물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것은 중국 문화와 사회도덕을 파괴하면서 호주를 포함한 전 세계에 침투한다고 말했다. 롼제는 파룬궁이 사회도덕과 중화 전통문화를 수호하는 긍정적인 힘이 있다고 칭찬하고, 그래서 중공이 20여 년간 줄곧 그들을 잔혹하게 박해했다고 말했다. 그는 “여러분은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중공 정권은 중화민족과 전통문화에 반하는 것이며, 그것은 우리 중국을 파괴하고 우리 중국을 해치는 최대 범죄집단입니다. 중공은 중국이 아니며, 중공은 우리 중국인이 더욱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3억 9천만 중국인의 삼퇴를 성원하면서 모든 ‘염황(炎皇: 중국 전설 속 조상인 염제와 황제)’의 자손들을 향해 말했다. “우리는 공산당의 모든 반인류 행위를 저지하고, 민주화인사와 종교인, 인권운동가에 대한 중공의 박해에 반대하며, 신앙 자유의 권리를 쟁취하려는 파룬궁을 지지해야 합니다.”

빅토리아주 위구르협회 알림 오스만(Alim Osman) 회장은 연설에서 ‘문화대혁명’, ‘파룬궁 박해’, ‘위구르인 학살’ 등 정권 찬탈 이후 중공이 일으킨 각종 운동을 열거하고, 이것이 8천만 중국인의 비정상적인 죽음을 초래했다고 지적했다.
오스만은 이렇게 호소했다. “우리는 반드시 일어나 중공이 도대체 무엇인지를 외쳐야 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잔혹한 정권이며, 독재와 대량 학살을 목표로 움직이는 사악한 세력입니다.”
빅토리아주 베트남 협회장 “자유를 소중히 여기며 박해받는 중국인을 지지”

호주 베트남 커뮤니티 대표 본 응우옌(Bon Nguyen)은 집회에 모인 사람들에게 중국인과 중공의 차이를 설명하며 “중국인이 우호적이고 좋은 사람인 반면 중공은 모든 중국인의 적입니다”라고 말했다. 수많은 중국인이 정부에 반대되는 의견을 갖고 있다는 이유로 체포당하며 인권을 박탈당하는데, 이런 만행은 심지어 국외로 퍼져나갔고 홍콩도 큰 피해를 입고 있다고 지적했다. 베트남 난민인 그는 사람들에게 호주의 자유를 소중히 여겨달라고 호소하며 이렇게 제안했다. “우리는 마땅히 중국, 홍콩, 대만에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들은 줄곧 중공으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민간기구 책임자 “중공의 반인류 범죄행위를 강력히 규탄해야”

독립 사회단체 ‘호주 민주주의 부흥(Reignite Democracy Australia)’의 모건 조나스(Morgan Jonas) 회장은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이 현재도 여전히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중공의 박해를 받는 사람들에게 동정과 지지를 표하며 말했다. “우리는 중국에서 생체 장기적출 만행이 일어나고 있음을 알고 있고, 영국의 ‘중국법정(China Tribunal)’ 조사 결과가 이를 명백하게 증명했습니다. 중공이 파룬궁수련자 몸에서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하고 있는데, 위구르족과 기타 소수민족 집단에 대해서도 이런 만행이 자행되고 있다고 의심할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조나스 회장은 모든 사람이 중공의 반인류 범죄행위를 지속적으로 규탄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원문발표: 2022년 3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3/30/44065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3/30/4406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