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질랜드 더니든에서 파룬궁 진상을 알리자 진선인에 찬성하는 사람들

글/ 뉴질랜드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2년 1월 28일 토요일, 뉴질랜드에서 5번째로 큰 도시 더니든(Dunedin) 도심 옥타곤 광장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집회, 퍼레이드, 연공 및 진상 알리기 활동을 개최했다.

뉴질랜드 남쪽 섬에 있는 더니든은 스코틀랜드 전통을 많이 보존했기 때문에 뉴질랜드의 에든버러라고 부른다. 도시 전체가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풍경이 그림 같다. 더니든도 남반구에서 빅토리아 시대와 에드워드 시대 스타일의 건축이 가장 잘 보존된 도시 중 하나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선량하고 순박한 더니든 사람은 파룬궁 수련자들이 견지한 진선인(真·善·忍) 이념에 대해 깊은 공감을 나타냈다. 나이 지긋한 여성 한 명이 보행자 길에서 끝까지 퍼레이드 행렬을 따라갔다. 그녀는 말했다. “이것은 정말 대단한 팀입니다. 그들은 정말 잘하네요! 진선인(真·善·忍) 이념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图1~3:法轮功学员在新西兰但尼丁游行,受到当地人们的欢迎。'
파룬궁 수련자들이 뉴질랜드 더니든 도심에서 퍼레이드하여 현지인들의 환영을 받다.
'图4:法轮功学员在市中心Octagon广场做功法展示。'
파룬궁 수련자들이 도심 옥타곤 광장에서 공법 시연을 하다.

퍼레이드가 시작됐을 때 뉴질랜드 자유인권단체 (Freedoms & Rights Coalition NZ)에서 온 시민들 역시 행사를 거행하고 있었다. 그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열렬한 박수를 보내며, 수련자들이 믿음을 견지하며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를 의연하게 반대하는 것에 대해 지지와 경의를 표했다.

'图5:新西兰自由人权组织的成员们鼓掌致以对法轮功学员的支持。'
뉴질랜드 자유인권단체 회원들이 박수로 파룬궁 수련자에게 지지를 보내다.

파룬궁 수련인이 박해받은 경험을 교류하다

'图6:法轮功学员黄国华(右)在演讲中。'
파룬궁 수련인 황궈화(오른쪽)가 연설 중이다.

집회에서 파룬궁 수련인 황궈화(黃國華)는 그가 파룬궁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중공으로부터 잔혹하게 박해당한 경험을 교류했다. 그의 아내 뤄즈샹(羅織湘)은 광둥성 농업개간건설 본사의 건축 설계사로서 좋은 교육을 받아 전도유망한 직업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 부부는 함께 수련하여 매우 행복했다.

그러나 1999년부터 중공은 전국적으로 힘을 다해 파룬궁을 박해했고, 당시 임신했던 그의 아내는 중공에 의해 잔인하게 살해되었다. 그도 최근 3년 동안 여러 차례 불법적인 체포와 수감을 당했고, 중공이 그에 대해 가한 정신적인 파괴와 육체적 고문에 시달렸다.

불법적인 수감 기간에 감옥 경찰은 일찍이 그에게 세 차례나 강제로 피를 뽑아 검사한 적이 있다. 현재 살아있는 파룬궁 수련자에게서 장기를 적출 판매하는 중공의 죄행에 대해 알고 있는 바에 의하면, 이는 생체에서 장기 적출을 하기 위한 준비행위이다. 다행히 그는 그들의 요구에 부합하지 않아 화를 면했다.

황궈화가 중국을 탈출한 후 중공은 그의 부모가 여권을 신청할 권리를 불법적으로 박탈하여, 그가 18년 동안 부모님과 한자리에 모일 수 없게 했다.

황궈화가 연설할 때 뉴질랜드 자유인권기구(Freedoms & Rights Coalition NZ) 회원들이 주의 깊게 경청했다. 강연이 끝난 후 많은 사람이 앞으로 나아가 그를 포옹하고 위로했으며, 아울러 현장에 있던 파룬궁 수련자들에게 거듭 감사를 표했다.

마오리족계 청년 “진선인 이념에 찬성합니다”

'图7:帕塔玛认为法轮功是一种具有着精神内涵和力量的功法。'
파룬궁이 정신적 내포와 역량을 지닌 공법이라고 생각하는 파타마

파타마 크로스먼 닉슨(Poutama Crossman-Nixon)은 마오리족계의 젊은이다. 그날 그는 차를 몰고 수련자들이 연공하는 광장을 지나다 마음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에 차를 세우고 한편에 서서 오랫동안 보았다.

그가 말했다. “그들이 그곳에 서서 연공하는 것이 그토록 평온하고 온화하게 보였습니다. 나는 대단히 마음에 들어 배우고 싶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정신적 내포와 정신적 역량을 지닌 공법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줄곧 이 세상에 고급 지혜의 존재가 있다고 믿어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러한 소리를 경청하는 것입니다.”

그는 이어서 말했다. “저는 그들의 (진선인)이념에 전적으로 찬성합니다. 특히 전염병으로 힘든 이 시기에는 이러한 이념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우리 마오리족은 당신들과 비슷한 이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릴 때부터 진실하고 선량해야 한다고 교육받았습니다. 선한 마음을 품고 있으면 우리는 이 세상을 더욱 똑똑히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반면 우리의 이념에 어긋나는 사람이 있을 때, 우리도 선으로 대해야 하고, 그들이 개선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강제적인 수단이 아니라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의 모욕과 분노, 적대감에 직면할 때 우리는 참아야 합니다. 우리(마오리)의 문화에서 선으로 사악을 이기는(Fight evil with good) 것은, 참음으로 우리가 침착하고 평화롭게 권할 수 있습니다. 그때 우리는 자비로운 마음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지만, 저는 당신들의 이념을 견지하고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의 도움으로 반드시 이 위기를 해결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당신들을 꼭 돕고 싶습니다. 사회는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가 다른 사람을 돕고 더 잘 살 수 있게 할 때, 그 사회는 우리가 돕는 바른 방향으로 바뀌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 부족의 족장과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함께 협력하여 당신들을 도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시민들이 중공의 파룬궁 수련자 박해를 반대하다

존(John)은 더니든의 중학교 교사이다. 그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알고 있고, 중공의 이 선량한 사람들에 대한 박해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런 박해가 매우 위험하고 중공은 아무런 실질적 근거도 없이 그들을 박해한다고 생각했다. 그는 파룬궁이라는 단체가 매우 용기가 있다고 생각했으며, 진심으로 그들의 행운을 축원했다.

에스텔라 (Estella)는 치과 간호사로, 그녀는 많은 사진을 찍으며, 오늘의 행사 사진과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 집회가 전달하는 메시지가 매우 중요하며, 중공은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즉각 중단해야 한다고 밝혔다.

애완견 사업을 하는 캐런(Karen)은 이전에 웰링턴에 살면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중공 영사관 밖에서 조용히 항의하는 것을 자주 보았기 때문에 중공이 독재 정부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중공은 다른 나라 국민을 통제하는 목적을 달성하려고 경제무역을 이용했으며, 그들은 지금까지 다른 의견을 포용한 적이 없다. 우리는 이러한 정부는 필요하지 않으며, 이런 독재 통치는 반드시 끝내야 한다.”

 

원문발표: 2022년 1월 3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31/43792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31/43792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