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파룬궁수련자들이 알링턴시 성탄 퍼레이드에 참가하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쩡훙 텍사스 댈러스 보도) 2021년 12월 11일 오후 6시,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시 중심에 있는 대학에서 연례 크리스마스 불빛 퍼레이드(The Arlington Holiday Lights Parade)를 개최했다.
알링턴시는 댈러스(Dallas)와 포트워스(Ft. Worth) 두 대도시 사이에 자리 잡고 있다. 댈러스 지역의 세 번째로 큰 대도시이며 아시아계 인구가 비교적 높다. 퍼레이드를 개최한 텍사스주 대학 알링턴 분교 캠퍼스는 도시 중심에 있고 퍼레이드 노선에는 학교와 시청 등이 있다. 이 축제는 이미 알링턴시의 전통이 됐으며 많은 사람이 친지, 친구와 함께 길가에 텐트를 치고 핫초코를 즐겼다. 그들은 함께 퍼레이드를 감상하고 크리스마스의 따스함과 즐거움을 느꼈다.
퍼레이드 당일 날씨는 최근 들어 가장 추웠지만, 많은 주민이 길가에서 미리 기다리고 있었다. 파룬궁수련자들의 아름다운 행렬이 지나갈 때 사람들은 인사하고 환호했다. 연단을 지나갈 때 사회자가 사람들을 향해 소개했다. “파룬궁이라고도 불리는 파룬따파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기원했습니다. 진선인(真·善·忍)을 준칙으로 삼아 자신을 수련하고 향상하는 수련법입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매일 이 준칙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고 생명을 우주의 특성에 동화시킵니다. 지금은 이미 백여 개가 넘은 국가와 지역에 전해졌습니다. 파룬궁은 무료이니 여러분이 오늘 바로 시도하셔도 됩니다!”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자들은 추운 날씨지만 이 도시 사람들에게 대법의 복음을 전해줄 수 있어서 기뻐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19/43505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19/4350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