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세계 인권의 날, 하이델베르크에서 진상 알려

글/ 독일 파룬따파 수련생

​2021년 12월 11일, 독일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자들은 독일 하이델베르크 분젠플라츠에서 세계 인권의 날 기념행사를 열었다. 그들은 살아있는 수련자의 장기를 적출하는 중국공산당(중공)의 범죄에 관해 알리고, 중공의 잔학 행위 종식을 요구하는 청원서에 서명을 받았다. 많은 사람이 수련자들의 성공을 기원했고 지지를 표시하기 위해 청원서에 서명했다. 한 중국인 유학생은 중국에서 가입한 공산당 조직을 탈퇴하기도 했다.

2021년 12월 11일, 하이델베르크 분젠플라츠 행사에서 수련자들이 중공의 박해를 폭로하다.​
사람들이 멈춰서서 게시물을 읽다.
중공의 박해 종식을 요구하는 서명을 하다.

“여러분들이 하는 일은 대단합니다!” 중국인 유학생 에바는 말했다. “이런 행사는 더 많이 열려야 합니다. 사람들에게 중공의 사악한 본성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사람이 잊을 겁니다.”

한 수련자가 에바에게 공산당 조직 탈퇴에 관한 소식을 들었는지 물었다. 자신은 공산당원은 아니지만 어렸을 때 공청단과 소선대에 가입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선서를 무효화하고 공산당과 거리를 두는 것이 중요하다는 수련자의 설명을 듣고, 에바는 실명으로 이 조직들을 탈퇴하기로 했다.

독일인 중년 부부는 중공의 잔학 행위가 어느 정도인지를 알고 놀랐다. 그들은 중공의 박해를 중단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서 청원서에 서명하기로 했다.

한 인도계 청년은 영어로, 파룬궁은 무엇이며 생체장기적출은 어떻게 된 일인지를 물었다. 수련자는 모두 설명해 주었고 청년은 또 물었다. “당신은 중국에서 왔으면서 왜 중국을 반대하는 겁니까?” 수련자가 대답했다. “중공과 중국은 다른 것입니다. 나는 내 조국을 열렬히 사랑하고 중국의 전통과 문화를 열렬히 사랑합니다. 중공은 중국이 아닙니다.” 그 청년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말했다. “나는 당신을 지지합니다. 앞으로 다른 활동을 하시면,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을 알려주세요.”

수련자 에디스

​독일 수련자 에디스는 말했다. “자신의 본성으로 회귀해서 진선인(真·善·忍)을 따르면 미래에 희망이 있습니다. 파룬따파에 대한 중공의 온갖 비방에도 불구하고 나는 옳은 선택을 했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수련자 이자

​러시아계 수련자 이자는 1997년에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중국인들이 중공의 거짓말을 꿰뚫어 보고 진상을 깨달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중국의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되도록 빨리 신앙의 자유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을 계속 견지할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15/43485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15/434854.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2/19/19704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