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뉴욕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11월 11일에 개최된 제102회 ‘뉴욕 재향 군인의 날’ 퍼레이드에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단체가 또다시 초청받아, 관중과 주최 측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재향 군인을 기리고 현역 군인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시작된 ‘뉴욕 재향 군인의 날’ 퍼레이드는 미국 최대의 재향 군인의 날 퍼레이드로, 지난해는 중공 바이러스(코로나 19) 여파로 행사가 취소됐지만, 올해는 약 200개 단체가 참가했다. 특히 이번 2021년 퍼레이드는 2001년 911테러 및 테러와의 글로벌 전쟁 시작 20주년, 사막의 폭풍 작전 30주년을 기념했다. 퍼레이드 경로는 미드타운 맨해튼의 5번가를 따라 25번가에서 40번가까지로 예년과 같았다.
일곱 번째로 재향 군인의 날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퍼레이드의 특별한 부분으로 자리 잡았다. 천국악단이 등장하자마자, 거리 양쪽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환호하고 박수를 치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성조기를 흔들었다. 한 여성은 환한 미소로 계속 신나게 “좋아요! 나는 이 단체가 좋아요!”라면서 공연에 감동했다고 말했다. 천국악단 밴드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신성한 노래’, ‘성조기여 영원하라’ 등의 곡을 연주했는데, 퍼레이드 시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천국악단 바로 뒤에는 파룬따파 깃발팀이 있었고, 그 뒤를 따라 수련생들이 연공을 시연했으며, 용춤팀과 요고대(腰鼓隊)도 공연했다.
파룬따파 퍼레이드 단체 협조인 이룽이 말했다. “천국악단 마칭밴드, 용춤, 깃발팀, 선녀, 요고대 공연은 모두 파룬따파 단체의 독특한 특징입니다. 수련생들은 아름다운 중국 전통 의상을 입고 대중에게 기쁨을 주었습니다.”
“지난 20년간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에 평화롭게 항의하고 신앙의 자유를 옹호해왔습니다. 수련생들의 노력은 퍼레이드 주최자와 뉴욕 시민들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매년 퍼레이드에 초대받습니다. 수련생들은 평화를 사랑하고 사람들에게 강인함과 용기를 보여줬습니다. 이는 참전 용사의 정신을 보완해줍니다.”
주최자가 수련생들에게 공개적으로 감사를 표하다
천국악단이 레드 카펫으로 행진해 연단 앞에 섰을 때, 주최 측 연합 참전용사 협의회는 천국악단에 ‘성조기여 영원하라’ 공연을 요청했다.
연단에 있는 고위 인사들은 오랫동안 박수를 보냈고, 퍼레이드 사회자는 “파룬따파 단체입니다. 그들은 재향군인의 날 행사의 장기 후원자입니다. 2021년 뉴욕 재향 군인의 날 퍼레이드에 참여해 주신 파룬따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개했다.
뉴욕 천국악단의 지휘자 저우는 말했다. “참전용사들은 국가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우리 밴드는 군악대 형태로 파룬따파의 은총을 모든 사람과 나누겠습니다.”
“천국의 음악”
퍼레이드에서 천국악단은 트럼펫, 호른, 튜바, 바리톤, 클라리넷, 색소폰, 플루트 및 드럼이 감동적으로 어우러진 가운데 여러 곡을 연주했다.
다이애나 호지스는 5번가와 30번가의 교차로에서 밴드를 보고 흥분해,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성조기를 흔들며 “좋아요!”라고 외쳤다.
호지스는 자신의 가슴을 가리키며 말했다. “세상에! 이 음악이 제 마음을 흔들었어요! 제 마음의 닿기 힘든 부분에 닿았어요. 이것은 저를 매우 흥분시켰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음악은 하늘에서 온 것입니다. 이것은 신성한 연결입니다.”
또 다른 퍼레이드 참가자인 프라이드가 천국악단에 대해 “정말 달라요. 저는 그들을 전에 본 적이 없습니다. 이런 밴드를 본 적이 없어요. 정말 최고입니다!”라고 언급했다.
돈스키는 파룬따파 전단을 들고 “파룬따파 팀은 매우 아름다워요. 정말 좋아요.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13/43358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13/433589.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1/14/1965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