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 의원들, 신념 때문에 중국 억류된 플로리다 주민 가족의 석방 촉구

글/ 플로리다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플로리다주 상원의원 마르코 루비오는 8월 30일 미 국무장관에게 서한을 보내 중국에서 파룬궁(法輪功) 박해를 중단하게 해 달라고 촉구했다. 루비오는 안토니 블링컨에게 보낸 편지에서 미국에 플로리다 거주자 가족 2명을 포함하여 중국 교도소와 구치소에 구금된 수련생들의 석방을 도와달라고 촉구했다.

플로리다 12선거구의 대표인 거스 빌리라키스는 몇 달 전에 중국공산당(중공) 당국에 서한을 보내 파룬궁 박해를 비난했다.

미국 플로리다 출신 마르코 루비오 상원의원(왼쪽)과 거스 빌리라키스 하원의원(오른쪽)

두 편지는 모두 산둥성 승리유전 기술자인 저우더융(周德勇)에 대해 언급했다. 빌리라키스는 인터뷰에서 “중공이 이 훌륭한 사람들에게 한 짓 중 일부는 용서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런 일은 더는 일어나서는 안 되고, 그것은… 우리는 물러서지 않을 것이며, 중공에 겁먹지 않을 겁니다.”

마르코 루비오 상원의원이 안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에게 보낸 서한

아래는 루비오 상원의원의 편지이다.

지난달에 중공이 파룬궁 수련에 대해 잔혹한 탄압을 시작한 지 22주년이 되었습니다. 1999년 7월 22일, 중화인민공화국 공안부와 민정부는 파룬궁의 수련이나 전파를 공식적으로 금지하고 ‘불법 조직’으로 금지하는 별도의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공산당은 중국에서 파룬궁을 강제로 제거하기 위해 ‘610 사무실’이라는 불법 보안기구를 설치하여 전국적인 박해 운동을 벌였습니다. 아마도 백만 명이 넘는 중국인들이 파룬궁에 대한 믿음 때문에 표적이 되었을 것입니다. 중공은 파룬궁 수련자들을 일상적으로 구금했으며, 어떤 경우에는 ‘재교육’센터에 여러 번 구금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현재 신장 웨이우얼 자치구의 위구르인과 다른 무슬림 집단학살에서 목격하고 있는 대량 수용소의 전형입니다. 중공 관리들은 파룬궁 수련자들에게 신앙을 버리게 하려고 신체적 박해와 성폭행, 강제 노동, 고문을 했습니다. 강제 장기 적출 의혹에 관한 신뢰할 만한 주장도 반복해서 제기됐습니다.

파룬궁에 대한 범죄화를 끝내고 중국의 감옥과 여러 구금 시설에 수감된 모든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석방을 베이징에 요구해 달라고 저는 장관께 촉구합니다. 특히 플로리다에 가족이 있는 두 건의 사례를 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4월 23일, 산둥(山東)성 둥잉(東營)시 보안요원들이 저우더융의 자택에 침입해 ‘사교(邪敎)를 조직하고 이용하여 법 집행을 방해’한 혐의로 저우더융을 구금했습니다. 2021년 5월 31일, 저우 씨는 미국에 있는 아내 소유의 집에 파룬궁 자료가 있다는 혐의로 공식적으로 체포되었습니다. 저는 장관님께서 베이징의 부대사(副大使) 데이비드 밀리나 워싱턴의 릭 워터스 부차관보에게 지시해서 직접 사건을 제기하고 저우 씨의 조건 없는 석방을 요구해 달라고 촉구합니다.

2016년 7월, 윈난(雲南)성 위시(玉溪)시의 보안요원은 파룬궁 홍보 자료를 공개적으로 나누어 준 덩추이핑(鄧翠蘋)과 다른 4명을 구금했습니다. 2017년 2월, 어산(峨山)현 인민법원에선 5명을 재판했고 덩 씨에게 징역 6년을 선고했습니다. 그는 이전에 파룬궁 수련 때문에 3년 동안 감옥에서 억울하게 복역했습니다. 저는 또한 장관님께서 적절한 관리들이 중국 관리들과 함께 덩의 사건을 제기하고 그녀의 즉각적인 석방을 요구하도록 지시할 것을 요청합니다.

중공의 손에서 계속해 고통받는 파룬궁 수련자들과 다른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이 두 가지 사례에 관심을 두고 변호해 주신 데 대해 미리 감사드립니다.

저우 씨의 아내인 유링(尤玲)은 플로리다주 탬파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산둥성 승리유전의 수석 엔지니어이자 주요 기술 책임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올해 초 4월 23일 둥잉시 자택에서 체포됐으며 경찰은 이 과정에서 체포영장이나 수색영장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가택침입 하는 동안 100여 권의 파룬궁 서적과 자료가 압수되었습니다. 유링은 이것이 그녀와 그녀 남편의 개인 소지품으로 말했습니다.

저우는 현재 둥잉에 있는 빈하이(濱海) 구치소에 수감되어 있습니다. “남편이 왜 체포되었는지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남편도 아마 모를 겁니다.”라고 유는 말했습니다. “사실 제가 파룬궁 수련생이기 때문일 것이고, 압수된 자료도 제 것입니다.”

가족은 경찰이 저우 씨의 사건을 둥잉 검찰에 두 차례 제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유는 남편의 안전이 매우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저우 씨는 4월 23일에 체포된 현지 수련생 10여 명 중 1명이었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10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27/43292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27/432922.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0/28/19635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