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호주 시드니 기자 보도) 베트남 태생인 시드니 파룬궁 수련생 탄(譚) 여사는 올해 60세다. 현재 그녀의 건강한 모습을 보면 6개월 전까지 루게릭병으로 10년 동안 시달렸다는 것이 상상이 안 된다. 그녀는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지 불과 6개월 만에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 즐거움과 희망이 넘치는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수년간 질병의 고통에 시달리다
탄 여사는 베트남 북부에서 성장했다. 자신과 가족의 더 나은 삶을 위해 20년 전 호주로 이주했다. 그녀가 처음 호주에 도착했을 때 많은 새로운 이민자들과 마찬가지로 자신과 네 자녀를 부양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해야 했다.
10년의 노력 끝에 그녀의 삶은 서서히 나아졌다. 네 명의 자녀를 키우면서 노후대비를 잘해 편안하고 즐거운 노년을 보내려 했다.
그러나 일은 뜻대로 되지 않았다. 2010년, 그녀는 갑작스러운 뇌졸중으로 오른쪽 눈을 뜰 수 없었다. “저는 병원에 가서 뇌 검사를 많이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의사도 원인을 찾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의사는 루게릭병 진단을 내렸습니다. 서양의학에는 효과적인 치료법이 없어 침을 맞았습니다. 3개월 후 오른쪽 눈을 뜨게 됐지만 오래지 않아 왼쪽 눈을 뜨지 못했습니다. 계속 침을 맞고 약을 먹기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상황이 나아지지 않고 오히려 더 나빠졌습니다. 점점 더 나빠져 양약을 먹기 시작했는데, 3년이 지나도 상태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아픈 시간이 길어져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진통제를 먹기 시작했다. 장기간 진통제를 복용한 후유증으로 간, 신장, 위장에 문제가 발생했다. 2014년에는 두 눈을 모두 뜰 수 없었고 또 얼굴과 머리가 심하게 아팠는데 머리를 바닥에 세게 눌러야 통증이 조금 풀리기도 했다. 밥을 먹을 때마다 그녀는 몸을 벽에 기대고 천천히 더듬으면서 식탁을 찾아가야 했다. 그녀는 이 장기적인 고통을 견딜 수 없어 삶을 끝내고 싶다는 생각을 여러 번 했다.
그녀는 2014년부터 2021년까지 총 6번의 눈 수술을 받고 마침내 눈을 뜨게 되었으나 여전히 눈 근육이 위축되고 팽팽해져서 매우 고통스러웠고 시야가 흐릿했다. 그녀는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침을 맞고 마사지를 수시로 받아야 했습니다. 요 몇 년 동안 병 치료를 위해 몇 년 동안 저축한 돈을 이미 거의 다 썼습니다.”라고 말했다.
시련 속에서 기쁘게 진귀한 보물을 얻다
2019년 말, 탄 여사는 인터넷에서 파룬궁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보았다. 그녀는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파룬궁은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며, 수련을 한 사람들이 여러 가지 질병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알게 돼 이 프로그램에 깊은 관심을 가졌다. 나중에 그녀는 인터넷에서 파룬궁의 다섯 가지 공법을 혼자 배웠다. 그러나 눈이 나빠서 강의 영상이 잘 보이지 않아 연공 동작이 바르지 못했으며, 병세도 크게 호전되지 않았다.
그녀는 2021년 3월 말까지 여섯 번째 눈 수술을 받은 후, 집 근처에 있는 파룬궁 수련생을 찾아가 자신의 연공 동작을 교정받으려고 생각했다. 그녀는 페이스북에서 재빨리 연공장(煉功點) 위치를 찾아 담당자에게 연락했다. 그곳에 도착한 후, 파룬궁 수련생은 그녀의 연공 동작을 교정해 주고, ‘전법륜’을 선물했다.
그녀는 “저는 ‘전법륜’을 읽고 난 후 사람이 되는 도리를 깨달았습니다. 특히 사부님께서는 저에게 인생의 목적은 ‘반본귀진(返本歸真)’이라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이것이 바로 제가 수년간 찾아 헤매던 참된 삶의 의미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각종 약을 많이 먹어 위가 심하게 아팠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입안에 핏물이나 담즙이 있었습니다. 저는 매일 밤 20~30번을 일어나 화장실에 갔습니다. 매년 독감 예방 주사를 맞았으나 여전히 독감에 걸렸습니다. 그런데 파룬궁을 6개월 수련한 후 이 모든 질병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눈이 정상으로 돌아온 것입니다! 글자와 물건이 정상인처럼 선명하게 보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수련 후 신기한 경험
그녀는 세계의 많은 신 수련생과 마찬가지로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모든 질병이 치료 없이 치유되는 파룬궁의 치유와 건강 효과를 즉시 느꼈다.
탄 여사는 “파룬따파 서적을 읽기 시작한 지 일주일 후, 제3장 공법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눈에 밝은 빛이 보였습니다. 다음 날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 제 머리가 터질 것 같았는데 갑자기 이마에 세 송이 꽃이 피었습니다. 저는 사부님이 ‘전법륜’에서 천목(天目) 열기에 대해 말씀하신 것이 생각났습니다. 그러나 꿈에 저는 그것에 대해 깊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날 아침 일찍 일어나 ‘전법륜’을 첫 강의부터 읽기 시작했습니다. 제5 강의를 읽을 때 갑자기 눈이 아파 글자가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저는 재빨리 수건을 찬물에 적셔 세수하고 얼굴에 수건을 덮어 통증을 풀고 계속 저녁까지 읽었습니다. 제9 강의까지 다 읽었을 때 책의 글자가 보라색으로 변하면서 반짝반짝 빛났습니다. 다음 날 몸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일주일 후, 저는 ‘전법륜’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읽기로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계속해서 말했다. “이번에는 제1 강의부터 제9 강의까지 읽는데 눈이 아프지 않을 뿐만 아니라 책의 모든 글자에 매우 아름다운 황금빛 후광이 있었습니다. 또 종종 제 왼쪽 눈에서 파룬이 프로펠러처럼 회전하고 때로는 오른쪽 눈에서도 회전했습니다. 저는 저의 왼쪽 눈이 업력이 많아 사부님께서 저의 신체를 깨끗이 청리(清理)해 주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한번은 제가 제5장 공법을 수련하고 있는데 갑자기 아주 강력한 에너지의 흐름이 하복부에서 다리로 흘렀습니다. 조용히 음악을 듣고 있으니 달걀 껍데기에 앉아있는 것 같은 멋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놀라운 느낌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연공 음악을 듣는 동안 얼굴에 에너지가 겹겹이 쌓이고 제 뇌 속의 나쁜 물질이 제거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 느낌은 참으로 미묘했습니다.”
“저는 ‘전법륜’을 읽기 시작한 이후로 잠을 자면서도 사부님께서 여전히 저에게 법을 가르치고 계신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가끔 잠을 잘 때 눈앞에서 파룬이 돌고 ‘전법륜’이 나타났습니다. 그러면 저는 일어나서 법공부를 했습니다. 저는 마음속에 항상 사부님의 말씀을 담고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4시에 일어나 4시 30분에 연공을 시작하고 그 후에 법을 공부하고 암기했습니다. 법을 암기하는 것이 아주 좋았습니다. 생각이 딴 곳으로 빠질 때면 그 단락의 법을 몇 번 더 읽으면 즉시 집중이 되었습니다.”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게 하다
중국공산당이 중국에서 파룬궁에 대한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잔혹하게 박해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의 많은 매체를 매수해 계속 날조하는 바람에 일부 진상을 모르는 사람들이 파룬궁을 오해했다. 탄 여사의 자녀들도 이런 영향을 받았다.
탄 여사는 “제가 처음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을 때 아이들은 병을 고칠 수 있고 건강을 유지하면 된다고 해서 매우 지지했습니다. 제가 최근에 병이 다 나아 기분이 매우 좋아서 아이들에게 파룬궁을 수련하니 정말 효과가 있다고 말하자 아이들의 태도가 달랐습니다. 그들은 저에게 이성적이고 객관적으로 보라고 하면서 너무 깊이 빠지지 말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저 같은 환자들은 평생 약을 먹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지금도 저를 위해 좋은 약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탄 여사는 이것이 그녀에 대한 시험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의 자녀들이 인터넷에서 파룬궁에 대한 정보를 검색했는데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에 대해 비방하는 내용을 본 것이다. 탄 여사는 아이들에게 “너희들은 대법(大法) 책을 읽어본 적이 있느냐? 나는 여러 번 읽었다. 책에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되는가를 가르치는 내용이다. 나쁜 짓을 하라는 말은 단 한 마디도 없다. 나를 봐라. 내가 수련한 후 어떤 나쁜 일을 한 것이 있느냐?”라고 말했다.
탄 여사는 이것이 그녀의 대법에 대한 신념을 시험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우리 삶의 모든 것이 우리의 심성에 대한 시험이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이제 막 수련을 시작했으나 사부님께서 선을 향하도록 가르친 법리를 진정으로 믿었다.
지금 중공 바이러스(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어 많은 사람이 건강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다. 그녀는 자주 나가서 허용된 범위 내에서 파룬궁 진상 자료를 배포한다. 그녀는 그녀의 자녀와 마찬가지로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속은 사람들이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더 많은 사람이 그녀처럼 심신 건강을 회복하기를 희망한다.
탄 여사는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알게 되길 바랍니다.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육체적, 정신적으로 도움이 되는 좋은 공법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질병의 고통을 경험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이 저처럼 다시 심신 건강을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계속해서 “저는 항상 마음속에 파룬따파를 담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연공을 하고 다음에 법공부를 합니다. 저는 지금 병도 없이 홀가분하고 매우 즐겁습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6개월 전 저는 병으로 매일 극심한 고통과 불안 속에서 죽지 못해 살았습니다. 지금 파룬궁을 수련한지 몇 달 안 되는 동안 저는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 새사람이 되어 평화롭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저는 저에게 새 생명을 주신 사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법을 만나 수련하게 된 것이 저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의미 있는 일입니다. 저와 동료 수련생들은 모두 이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대법 사부님의 제자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10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9/43234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9/4323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