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미국 버지니아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이자 캐롤라인 카운티의 소재지인 볼링그린(Bowling Green)의회는, 지난 8월 5일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및 생체 장기적출 만행을 규탄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이는 올해만 버지니아 지방정부에서 유사한 의제로 통과시킨 18번째 결의안이다.
볼링그린은 이를 계기로 지역 주민들에게 생체 장기적출에 대한 진실을 알려 중공의 강제 장기적출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특히 원정 장기 이식 관광 계획이 있는 사람들에게 중국에 가서 이식 수술을 받을 경우 또 다른 한 생명이 살해될 가능성이 있음을 인식토록 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부시장을 비롯한 여러 시의원들은 박해 실상을 대중에게 알리려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끈질긴 노력을 칭송하며, 수련생들이 보여준 선량함과 인내에 진심 어린 감사와 존경을 표했다.
부시장 “파룬궁 수련인들이 제공한 정보, 정말 놀라워”
발레리 코일(Valarie Coyle) 부시장은 중국에서 끔찍한 생체 장기적출 악행이 진행되고 있다면서 “이는 인간 세상의 비극이다. 왜 그런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할 수 없다. 이 지역(중국)에서 인간의 생명이 아무 가치도 없다는 사실이 매우 안타깝다”고 매체 인터뷰에서 밝혔다.
코일 부시장은 미국에서 장기 이식을 기다리는 시간이 중국보다 훨씬 길다고 말했다. 실제로 그녀의 사촌언니는 신장 이식을 위해 오랜 시간 기다렸고, 이웃 역시 이식용 신장을 확보하기 위해 1년을 기다렸다고 했다.
코일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그들은 대단한 사람들이다. 숭고한 원칙을 가지고 있고 매우 용감하며 정의를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면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우리에게 제공한 정보는 정말로 놀랍다. 우리 또한 지역 주민들과 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게 된 것이다. 인식을 높이는 것이 생체 장기적출을 멈추는 시작이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시의원, 파룬궁 수련인들에게 마음속으로부터 숭고한 경의를 표하다
제프 보이트(Jeff Voit) 시의원도 지속적으로 진실을 밝히려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노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들은 지역사회를 빠짐없이 방문했고, 나는 그들과 여러 차례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다. 그들이 지금까지 보여준 용기와 끈기에 숭고한 경의를 표한다”고 그는 말했다.
또한 “수련생들에게서 ‘진선인(真·善·忍)’의 힘을 보았고, 이는 존중받아야 한다. 수련생들의 선량함도 느낄 수 있었다. 그들은 확고한 신념과 강한 믿음을 보여주었다. 정말로 존경스럽다”면서 포괄적인 정보를 볼링그린과 주변 지역에 가져다 준 파룬궁 수련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지방 정부가 이룩한 진전을 보고 기뻐하며 “볼링그린에서 우리 지역 주민들이 이 문제를 인식하고 파룬궁 수련인들을 지지하기 위해 이 작은 조치(결의안)를 취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미국 정부가 우선 먼저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해야 한다고 제의했다. 그 다음 중공의 행위를 감시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하며 국제사회와 관련 기구들이 공동으로 협업해 중공의 박해를 제지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생체 장기적출은 집단학살이다. 그렇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라고 지적했다.
아서 홀리 의원 “우리나라 국민, 이 사실 알아야 해”
주류 언론이 파룬궁 박해에 대해 거의 보도하지 않기 때문에 이전에 생체 장기적출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고 아서 홀리(Arthur Wholey) 시의원은 말했다.
그는 파룬궁 수련자들이 직접 경험한 얻기 힘든 이 정보는 “모든 미국인에게 전달되어야 한다”면서 “주류 언론은 이 중요한 문제를 거의 다루지 않고 있다. 장기 이식을 위해 중국에 가면 또 다른 사람의 생명을 해칠 수 있다는 사실을 우리나라 국민이 알아야 한다. 개개인에 유익한 이런 정보를 대중에게 널리 홍보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그 과정에서 “우리가 우리 국민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을수록 생체 장기적출의 대상이 되는 중국인들의 상황이 더 나아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 미국과 중공의 고위급 회담에서도 강제 장기적출 문제를 거론해야 한다고 말했다.
홀리 의원은 또한 볼링그린 타운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결의안 정보를 공유했다.
아래는 볼링그린 의회에서 통과된 결의안 전문이다.
(중공)국가가 후원하는 양심수의 생체 장기적출에 관한 최근 보고서에 비추어, 볼링그린 시민과 의료계에 장기 이식을 위한 중국 관광의 위험성을 교육하기로 한다.
광범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에서 주로 파룬궁 수련자를 포함하여, 그밖에 다른 종교와 소수 민족 구성원에게도 이식용 장기를 얻기 위해 대량 학살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에 비추어,
구 유고슬라비아 국제형사재판소의 검사였던 제프리 나이스 경(Geoffrey Nice QC)이 의장을 맡은 런던의 독립 재판소인 ‘중국 재판소(The China Tribunal)’가 2019년 6월 18일 만장일치로 결론을 내린 바 있다. 중국에서 장기 이식을 위해 수감자들이 살해되고 있으며, 희생자들 중에는 구금된 파룬궁 수련자들이 포함되어 있다는 내용임을 감안해,
2017년 프리덤 하우스 보고서 ‘중국 영혼 쟁탈전(The Battle for China’s Spirit)’에서는 “”기존 증거에 따르면 장기 이식 수술을 위해 살아있는 파룬궁 수감자들에게서 적출한 장기 거래가 대규모로 이루어졌으며 아마 지금도 계속되고 있을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음에 비추어,
2016년 6월, 인권 변호사 데이비드 메이터스(David Matas)와 전 캐나다 아·태담당 국무장관 데이비드 킬고어(David Kilgour), 언론인 에단 구트만(Ethan Gutmann)이 발표한 조사 보고서는 중국(중공)이 “산업적 규모, 국가가 통제하는 장기이식시스템, 국제정책과 자금지원정책, 군과 민영의료시스템에 연관된 방식”으로 장기이식을 진행한다고 추정했음에 비추어,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의 가치를 핵심으로 하며, 이에 ‘기공’ 명상의 정신 수련 공법을 결합함으로써, 1990년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여러 추정에 따르면, 당시 파룬궁 수련자 수가 7천만 명 이상에 달했음을 감안해,
1999년 7월, 중공은 파룬궁을 근절하기 위해 전국적 범위의 강도 높은 탄압을 시작했다. 수십만 명의 파룬궁 수련자들이 신체적, 정신적 고문이 흔한 노동 수용소, 구금 시설 및 감옥에 불법적으로 구금된 것에 비추어,
2016년 6월, 미국 하원은 파룬궁 수련자와 기타 양심수에 대한, 조직적이고 국가가 승인한 생체 장기적출을 규탄하는 결의안 제343호를 만장일치로 통과시킨 것을 감안해,
이 문제에 대한 언론 보도는 거의 없지만 그린 카운티의 수십 명의 사람들이 볼링그린 타운 의회에 우려를 표명했음을 감안해,
볼링그린 주민들은 중국에 가서 장기 이식 관광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중국의 장기 출처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하며, 볼링그린 의회는 이와 관련해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함을 감안해,
그러므로 지금 볼링그린 의회는 중공 정권이 현재 자행하고 있는 파룬궁 박해와 국가가 후원하는 모든 양심수에 대한 생체 장기적출 만행을 가장 강력하게 규탄하기로 결의한다.
추가로, 우리는 중국의 장기 이식 산업을 철저히 조사하고 파룬궁 수련자들로부터 동의 없이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는 행태를 종식시키기 위해 모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것을 미국 정부에 촉구한다.
추가로, 볼링그린 타운 및 인근 지역 주민과 의료계에 장기 이식을 위해 중국으로 관광하는 위험에 대해 알리고, 현지 주민들이 자신도 모르게 (중공)국가가 허용하는 양심수들에 대한 생체 장기적출 행태의 공모자가 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돕는다.
추가로, 이 결의안의 사본을 버지니아 주지사, 버지니아 주의회, 버지니아 지역구 미 하원 의원과 2명의 미 상원의원, 버지니아주 보건부에 제공하도록 결의한다.
해당 결의안은 2021년 8월 5일 볼링그린 타운 의회에서 채택됐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6/42965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8/17/19466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