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알리는 전화, 위난 중의 희망

글/ 해외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우한 폐렴이 중화 대지를 짓밟고 있다. 봉쇄당해 고립된 우한(武漢)에서 어떤 집은 가족이 잇달아 전염되어 세상을 떠났고, 어떤 사람은 길을 걷다 갑자기 쓰러져 다시는 일어나지 못했다. 전염병은 순식간에 퍼져 나가 인류를 위협하기에 이르렀다. 대륙의 동포를 걱정하는 수많은 해외 파룬궁 수련생은 잇달아 우한에 전화를 걸어 위기에 처한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있다. 그들은 파룬궁의 아홉 글자 진언(眞言)과 함께 공산 사당 조직 탈퇴가 질병 퇴치의 영약임을 명심하라고 알려 준다. 전화 받은 사람들은 모두 파룬궁 수련생의 선념과 정성에 커다란 감사를 표했는데, 그중에는 적지 않은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위독한 환자의 증상이 완화되다

파룬궁 수련생 천(陳) 여사가 우한에 전화를 걸자 한 남자가 받았다. 축복의 말을 건넨 후에 친근하게 물었다. “아직 괜찮죠?” 남자는 “네.”하고 짧게 대답했다.

계속해서 천 여사가 말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중화 대지에 재난이 심각하고, 많은 사람이 비명횡사했어요.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려요. 이번 전염병은 하늘에서 내려온 것이잖아요. 우리 나이 많은 사람들은 모두 아는데, 중공이 얼마나 사악해요? 현재 사람들이 모두 깨닫고 있고, 반성하고 있는데, 3억 명의 동포가 당, 단, 대 탈퇴 성명을 했어요. 생명을 그것에게 바친다는 독한 맹세를 폐기해야 해요. 공산당은 신을 믿지 않지만, 우리 조상들은 큰 재난이 닥쳤을 때 신불의 보호를 받으라고 했어요. 탈퇴 성명을 해서 평안을 보전하세요.” 남자가 대답했다. “예, 그러죠.” 천 여사는 가명으로 그가 단(團), 대(隊)에서 탈퇴하게 도와주었다.

대화하는 동안 천 여사는 그가 아주 힘들게 말하면서 가끔 기침하고, 숨소리가 크고도 급한 것을 듣고 더욱 친절하게 물었다. “지금도 괜찮으세요?” 전화기 저쪽에서 그의 맥 빠진 목소리가 들렸다. “저는 곧 죽을 거예요.” 천 여사는 그 말을 들으니 마음이 너무나 무거워져 그에게 말했다. “저를 따라서 아홉 글자 진언을 외우면 재난을 벗어날 수 있어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다시 생각해 보니 그는 호흡이 가빠서 긴 구절을 외우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말했다. “쩐싼런 하오. 저를 따라서 외우세요.” 그는 한참 동안 숨을 헐떡거린 후에 따라서 외웠다. 외우고, 기침하고….

그가 가끔 숨을 돌리느라 외우지 않아도 천 여사는 멈추지 않고 “쩐싼런 하오”를 외웠다. 그는 들으면서 전화기를 놓지 않았고, 완화되면 다시 따라서 외웠는데, 계속해서 십여 분 동안 외웠다. 천 여사는 동시에 ‘그가 이미 각성했고, ’진선인(眞·善·忍)‘이 좋다는 것을 인정하니 배후의 교란 요소를 모두 제거하고, 대법이 선량한 사람을 구도한다.’는 일념을 내보냈다.

외우고 외우다가 그는 갑자기 한바탕 크게 기침을 했고, 기침을 끝낸 후에 어느 정도 호흡이 안정되자 “파룬따파하오”를 더해서 외웠다. 그가 말했다. “고맙습니다.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고맙습니다!” 천 여사가 큰 감동을 해서 그에게 말했다. “그래요. 당신의 생명이 위험한 순간에 사부님께서 사자(使者)를 보내 당신을 구하신 거예요. 당신이 선량한 사람이라 이런 위기의 시각에 신불께서 당신을 구하셨고, 당신이 저를 따라 외웠어요.” 그는 모두 40여 분 동안 외운 후에 전화를 끊었다.

몇 분 후에 천 여사가 다시 전화를 걸자 그는 천 여사의 목소리를 알아듣고 말했다. “쩐싼런하오! 파룬따파하오!” 그는 또다시 따라서 5분 동안 외웠다. 천 여사가 그를 격려하며 말했다. “신불께서 당신에게 구도 받을 기회를 한번 주셨으니까 포기하지 마시고, 성심성의껏 외우셔야 해요.” 그가 말했다. “알았습니다.”

“내 호흡이 순조로워졌다.”

다음 사람은 퇴직한 73세 할머니였는데, 고급 지식층으로, 홍위병에 들어간 적이 있었다. 그녀는 진상을 알고 탈퇴를 결정했다.

그녀는 이야기하던 중에 갑자기 아주 기뻐하며 말했다. “제 호흡이 순조로워졌어요,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그의 며느리는 옆에서 진상을 듣다가 시어머니의 변화를 목격하고, 공산당 부속 조직인 공청단(共青團) 탈퇴를 엄숙하게 선포했다.

 

원문발표: 2020년 2월 25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20/2/25/40167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