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밍후이 통신원
[밍후이왕] 아직 신종 코로나(우한 폐렴) 치료법이 발견되지 않은 상황에서 우한 시민들은 2020년 1월 23일부터 도시에 격리돼 있다. 그들은 전염병으로 인해 생명의 위협을 받으면서 두려움 속에서 살고 있다. 중국 이외 지역의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안전하게 지낼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수련생들은 여러 해 동안 사람들에게 중공(중국공산당)과 관련 조직에서 탈퇴하라고 권하고 있다. 중공은 시작부터 수많은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질러왔다. 사람들은 중공에 가입할 때 당에 목숨을 걸겠다고 맹세하는데 중공에서 탈퇴하면 더는 그것에 속하지 않게 되고, 그것이 저지른 범죄에 책임이 없다.
수련생들은 또한 우한 시민들에게 성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라고 권한다.
“실명으로 하겠습니다.”
우한 폐렴에 걸린 왕 씨는 전화를 받고 전화를 걸어준 수련생에게 감사를 표했다. “제때 치료받았다면 몰라도 입원하기 위해 며칠 동안 기다리고 있었어요”라고 그가 말했다.
수련생은 그에게 치료법이 없으므로 자기 스스로 지켜야 한다고 충고했다. 그가 소선대에 가입했다는 말을 듣고 수련생은 왜 수백만 중국인이 중공 조직을 탈퇴하는지 설명해주고 가명으로 탈퇴하게 해주겠다고 말했다.
그러자 그는 즉시 “실명으로 탈퇴시켜 주세요”라고 대답했다.
왕 씨는 아주 기뻐하면서 계속해서 수련생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수련생은 그에게 성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라고 권했다.
입원한 여성이 중국공산당에서 탈퇴
팡창 병원의 주 씨는 수련생의 전화를 받고 감동했다. “해외에서 온 전화를 받고 정말 기뻤어요.” 그녀가 말했다. “정말 비참해요. 어머니는 중환자실에 계시고 아이와 남편은 격리됐어요.”
수련생은 그녀에게 침착하게 ‘파룬따파하오’를 기억하라고 말했다. 주 씨는 중공 관련 조직 탈퇴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나서 자신이 대학에 다닐 때 중공에 가입했다고 말했다.
“탈퇴시켜 주세요.” 그녀가 말했다. “저는 당신을 믿어요. 저는 무사하고 싶어요.”
통화하는 동안 환자가 기침을 멈추다
입원한 한 남성이 심하게 기침하면서 전화를 받았다. “아내는 사망했고 저도 좋지 않아요.”
전염병에서 어떻게 안전할 수 있는지 수련생이 말해주자 그의 기침은 잦아들었다. 그가 몇 가지 궁금한 사항을 묻자 수련생이 말해주었다. “당신이 사악과 결별하고 선한 사람들 편에 서면 정신(正神)의 보호를 받게 됩니다. 이 선택을 가볍게 여기지 마세요. 그리고 힘내세요. 당신은 이겨낼 수 있어요.”
“맞아요. 저는 살고 싶어요. 소선대에 가입했는데 탈퇴시켜 주세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을 서기가 온 마을을 보호하기를 원하다
후베이성의 한 마을 당서기는 수련생의 말을 신중하게 들었다. “당신과 당신 마을 사람들이 안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당신은 좋은 공무원이고 마을 사람들은 당신을 존경해요. 당신도 안전하고, 다른 사람들 모두 이 전염병에서 살아남도록 돕는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당서기는 주저하지 않고 말했다. “저를 탈퇴시켜 주세요. 우리 마을 사람들을 구하고 싶어요.”
그는 수련생에게 무척 고마워하면서 마을 사람들이 중공을 탈퇴해서 평안해지고 ‘파룬따파하오’을 외우게 말해주겠다고 약속했다.
원문발표: 2020년 2월 19일
문장분류: 천인지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19/4014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