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한 폐렴 환자가 구조된 경과

대법을 진심으로 믿고 성심으로 ‘파룬따파하오’를 염하면 구원받을 수 있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이틀 전 수련생을 만났는데 최근 발생한 일을 들을 수 있었다. 수련생의 친척 Z 선생은 설전에 우한에 갔었고 도착해서 그곳 전염병 정황이 매우 심한 것을 발견했으며 며칠 후 도시가 봉쇄당해 빠져나가려면 이미 매우 어려운 상황에 놓였다. 이에 Z는 ‘이곳에 봉쇄당해도 죽는 길이고 빠져나가려 해도 죽을 수 있다. 하지만 이곳에 봉쇄당해 죽는 것보다 훨씬 낫다’라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주변의 다른 도시로 도망쳤다. 하지만 그곳에 도착하자 그곳마저 봉쇄한다고 했다! 하여 목숨을 걸고 다른 성으로 도망쳤고 또 수많은 어려움을 겪고 겨우 자기 집에 돌아왔다. 집에 돌아왔어도 가족과 만나지 않고 자가 격리했다. 속으로 ‘14일 지나 괜찮으면 자유로울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14일 되던 그날 갑자기 고열에 기침이 나면서 가슴에 통증이 생기는 등 ‘우한 폐렴’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서 얼마 안 돼 쓰러질 것 같았다. 그는 즉시 ‘120’에 전화를 걸어 병원의 응급진료를 받으려 했지만○○병원은 처음에 진료를 나갈 것이라 했으나 잠시 후 다시 그에게 연락해 응급차를 파견할 수 없으며 전염병 병원에 연계하라고 했다. 그래서 전염병 병원에 전화를 걸었으나 그쪽에서도 응급차를 파견할 수 없다면서 스스로 시에서 매우 멀리 떨어진 병원에 찾아가 진료받으라고 했다. 전화에서 상대방의 태도는 모두 괜찮았으나 진료를 나갈 수 없다는 점은 마찬가지였다.

그는 어떤 병원에서도 응급차를 파견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병세가 매우 심해 전혀 스스로 병원에 갈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는 철저한 절망을 느꼈다. 천신만고 끝에 전염병 지역에서 벗어나 목숨을 건졌다며 행운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누구의 도움도 받을 수 없었다……

두려움과 절망 속에서 그는 전화로 7살 된 아들에게 말했다. “아빠는 병으로 곧 죽을 것 같아……”

Z 선생의 아들과 아내, 장모는 모두 파룬궁 수련자다. 그들은 Z의 가까이에 갈 수 없었으며 조급함과 걱정의 마음이 가득했다. 하지만 계속 그에게 격려의 말을 보냈다. 아들은 끊임없이 아빠에게 전화로 알려드렸다. “아빠, 꼭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하세요! 꼭 하세요!”

그는 마침내 대법을 떠올렸고 아들의 말에 따랐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다. ‘지금 대법이 세계적으로 이렇게 많은 나라에 홍전되면서 무수한 사례로 이미 증명됐다. 각종 돌발적인 사건이나 재난에 직면했을 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이 아홉 글자 진언(眞言)이 구원의 작용을 일으키지 않았는가. 정말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일 것이다!’그는 희망을 발견했다……

가족 모두 힘든 하룻밤을 보냈다.

이튿날 가족은 그의 전화를 받았다. 고열 증상이 사라졌고 전신에 땀이 가득 났으며 지금은 매우 힘들어 일어날 수 없으나 별다른 증상이 없다며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

가족은 모두 격동되는 심정이었고 아이의 외할머니는 흐르는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수련생이 계속해 말했다. Z 선생은 몇 년 전 자신의 권유로 이미 ‘삼퇴’를 했으며 특히 Z가 ‘전신성 홍반성낭창(systemic lupus erythematosus)’에 결려 치료에 효과를 보지 못할 때 시험 삼아 대법 책 ‘전법륜(轉法輪)’을 읽었는데 결과 병이 나았다. 하지만 마르크스 레닌 사교(邪敎)에 매우 깊이 세뇌당해 대법을 진심으로 믿지 않았으며 심지어는 대법에 나쁜 말을 했고 자신이 앓던 홍반성낭창은 약을 먹어 나았다며 전에 했던 ‘삼퇴’도 무효라고 했다.

우리는 알고 있다. 머리 석 자 위에 신령(神靈)이 있으며 사람이 무슨 말을 하고 무엇을 했는지 하늘은 모두 기재하고 있다. 지금 중국인이 생명을 앗아가는 큰 재난에 직면했을 때 대법에 대한 태도가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다. Z 선생이 전후로 경험한 이야기는 우리에게 이런 것을 알려주고 있다. 오직 진심으로 사당(邪黨) 조직에서 탈출하고 마음으로 대법이 좋다는 것을 믿어야 진정으로 평안을 얻을 수 있다.

지금 그는 마침내 철저하게 깨달았다. 파룬따파(法輪大法)가 다시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것을!

 

원문발표: 2020년 2월 7일
문장분류: 천인사이>역병관련 보도와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7/40084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2/8/18313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