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복도에 놓인 진상 자료가 한 가족을 구했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대법을 수련하기 전에 나는 병마에 시달렸다. 대법을 수련한 후, 모든 병이 다 없어지고 몸이 아주 홀가분해졌다. 체중도 45kg에서 75kg으로 회복했다. 함께 일했던 직원들은 지금 나를 알아보지 못한다.

하루는 버스정류장에서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했던 직장 친구를 만났다. 그녀는 나에게 어떻게 이렇게 몸이 좋아졌는지 물었다. 나는 파룬궁을 연마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늘 염하면 복을 받는다고 말해주자 그녀는 알았다고 했다. 나는 또 그녀에게 “삼퇴하면 평안을 보장한다”고 알려주었다. 그녀도 알고 있다며 이미 탈퇴했다고 했다. 나는 그녀에게 파룬궁 수련생을 통하여 탈퇴했는지 묻자 그녀는 스스로 탈퇴했다고 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그녀 집 복도에 늘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파룬궁 수련생이 있었다. 그녀는 매번 진상 자료를 집에 가져가 보는데 이 자료를 통해 온 가족이 모두 진상을 안다고 했다. 그녀의 남편은(평범한 사람임) 진상 자료를 통해 알게 된 방법으로 온 가족을 ‘삼퇴’ 시켰다

나는 기뻐하며 “너희 온 가족은 정말 대단해. 미래를 선택했으니 복이 있을 거야”라고 말했다. 그녀는 “맞아. 우리는 이미 복을 받았어.”라고 말하며 그녀의 아들이 의과대학에 진학하고 싶은데 자신이 없다고 해서 온 가족이 진상 자료에서 말하는 대로 매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묵념한 결과 소원이 이루어 졌다고 했다. 아들은 정말 의과대학에 진학했다. 나중에 아들이 또 지역에서 가장 큰 병원에 가고 싶었지만, 갈 방법이 없었다. 지난 번 경험이 있었기에 이번에도 온 가족이 진심으로 묵념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마침내 아들은 또 큰 병원에 배정됐다.

이것은 친구가 직접 나에게 들려준 이야기이며 그녀의 가족에게 일어난 진실한 이야기이다. 친구는 기뻐서 입을 다물지 못하고, 진심으로 말했다. “대법은 정말 좋아” 나는 이것이 그녀의 진심이며, 가슴에서 진심으로 우러나오는 말임을 알았다.

 

원문발표: 2019년7월25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7/25/-3900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