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 수련생,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신기함을 목격하다

글/ 중국 광시 대법제자 샤오칭(小青)

[밍후이왕] 저는 법을 얻은 지 1년이 안되었지만, 다른 사람에게 대법을 알리는 과정에서 많은 신기한 일을 경험했습니다. 몇 가지 사례를 들어 더 많은 사람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뛰어남을 알립니다.

혼수상태인 외삼촌이 깨어나다

외삼촌은 성 부근의 한 농촌에 사는데 천식이 심했습니다. 2018년 7월 어느 날, 삼촌의 임종을 보러오라는 연락을 받고 찾아갔습니다.

형님과 함께 병원으로 가니 삼촌은 이미 혼수상태였고, 병원에서도 치료를 포기한 상태였습니다. 저는 연초에 배운 대법이 생각나 사부님의 설법을 삼촌 귓가에 틀어주고, 삼촌 가족에게 저와 함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자고 했습니다.

약 40분간 염을 발하니 삼촌의 의식이 돌아왔습니다. 의사와 가족은 놀랍고도 이상하게 여겼습니다. 저는 또 사부님의 연공교공 비디오를 다운받아 삼촌에게 가르쳐주었습니다. 일주일 후 삼촌은 퇴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삼촌이 건강해진 원인을 알고 찾아와 삼촌과 함께 대법을 수련했습니다. 정부부문에서 일했던 사람이 악당의 박해를 걱정하며 삼촌에게 다른 사람에게 소문내지 말라고 당부했습니다. 삼촌은 “대법 사부님이 저의 목숨을 구해주셨습니다. 저는 당신들을 ‘팔아먹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유머러스하게 대답했습니다.

작은 고모가 살아나다

고모에게는 빈양(賓陽)에 사는 의동생이 있는데 70여 세입니다. 저는 그 분을 작은고모라고 부릅니다. 2018년 9월 어느 날, 작은고모의 가족이 고모에게 작은고모가 위독하니 마지막을 보러오라고 알렸습니다. 고모는 제게 차로 빈양까지 데려다달라고 했습니다.

고모의 의동생은 평생 착하게 살며 인품이 좋아 많은 사람이 찾아왔습니다. 의사는 이미 심장이 멎고 호흡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상조에서도 사람이 왔습니다. 저는 고모와 방에 들어간 후 모든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촛불을 끄고 전기를 모두 켜세요. 여러분 모두 저와 함께 읽으세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사부님 저 사람을 살려주세요.”

약 30분 후 작은고모는 눈을 떴습니다. 온 가족이 다 바닥에 앉아 있는 것을 보더니 “다들 바닥에 앉아서 뭐하세요?”라고 물었습니다. 제가 “모두 고모님을 위해 기도하고 있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어서 작은고모는 물을 마시겠다고 했고, 가족이 얼른 꿀물을 타다 주었습니다.

작은고모가 말했습니다. “마치 꿈속 같았는데 한 신선이 제게 ‘자지 마라. 가족이 다 너를 보러 왔다’라고 말해주었습니다.”

작은고모는 이렇게 살아났습니다. 현지 의사가 “저는 평생 의사로 살았지만 이렇게 신기한 일은 처음 겪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지금 작은고모는 스스로 생활할 수 있으며, 오토바이를 타고 여기저기 놀러 다닙니다. 적지 않은 마을 사람들이 대법의 신기함을 알게 되어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습니다.

“너는 여기에서 관리하지 못한다. 돌아가거라.”

얼마 전에 제가 직접 목격한 한 사람의 기사회생 과정을 말해보겠습니다.

저의 사촌 언니는 광시(廣西) 룽안(隆安)에 삽니다. 음력 12월 29일 저녁, 사촌언니가 전화를 해 형부가 돌아가셨는데 뒷일을 도와줄 수 있겠냐고 물었습니다.

다음날 오전 저는 이모와 함께 사촌언니 집으로 갔습니다. 그들은 이미 형부에게 수의를 다 입혀 놓았고 형부의 몸이 차가워졌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만져보니 아직 맥이 조금 남아있는 것 같아, 설 쇠는 날에 기적이 발생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사촌언니 가족에게 모두 함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자고 제안하고,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형부의 귓가에 틀어 주었습니다.

약 1시간 후 사촌형부의 차가운 몸이 따뜻해졌습니다. 좀 있으니 형부가 천천히 눈을 뜨고 “나는 염라대왕의 궁전에 갔는데 염라대왕이 제게 말했어요. 너는 여기에서 관리하지 못한다. 더 높은 신이 너를 관리하고 있다. 너는 돌아가거라.”라고 말했다고 했습니다.

사촌 언니네 가족은 기사회생하는 기적을 직접 목격하고 모두 삼퇴를 했고, 가족 모두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습니다.

선량한 인연 있는 사람들이 대법 진상을 안 다음 건강이 회복된 일이 더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 회사의 한 직원이 유방암에 걸려 제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라고 알려주어 그녀는 외우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후 그녀의 암 증상은 기적적으로 사라졌습니다. 친구의 남편이 뇌혈관 질병에 걸려 의사가 먹고 싶은 것이 있으면 다 먹으라고 알려주었습니다. 그도 매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고 지금은 건강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7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7/38357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