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아버지는 올해 예순여덟이시다. 무슨 이유인지 2018년 6월부터 밥을 드실 수 없었고 한 달 만에 15kg이 빠져 얼굴이 누렇고 혈색이 좋지 않았으며 온몸이 무기력하셨다.
우리는 농민이며 의학 지식이 없었고 아버지의 몸이 날로 나빠지자 우리는 아버지를 모시고 현 병원으로 갔다. 진찰 결과는 간 중독성 손상으로 담낭에 물이 고여 있는데 이유는 모르겠다고 했다. 그래서 병원에 보름간 입원하여 관찰한 결과 마침내 원인을 찾았다. 삼칠초 중독이라고 했다.
아버지는 디스크에 걸려 계속 한약을 달여 드셨는데 의학을 모르는 상황에서 TV 광고에 나오는 윈난성 삼칠초의 효능을 보시고 의사와 상담하지 않고 삼칠초를 두 달간 복용하신 것이다.
나와 어머니는 주치의에게 아버지의 병세를 물었다. 그러자 의사는 “이 병은 암보다 치료하기 힘든데 간이 손상되어 혈액 속 모든 수치가 천천히 낮아질 겁니다. 전국에 매년 10여 건의 이런 환자가 있는데 치료된 사람은 하나도 없다고 했습니다. 길어야 두 달 생존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나와 엄마는 깜짝 놀라서 곧바로 아버지를 모시고 시급 큰 병원에 가서 다시 검진을 받았는데 검사 결과는 현 병원과 완전히 똑같았다. 가족들은 어쩔 도리가 없었다.
나와 어머니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는 수련자다. 나는 어머니에게 “아버지의 병은 병원에서 치료할 수 없다는데 오직 대법 사부님만이 아버지의 목숨을 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매일 아버지를 겨냥하여 발정념 했다. 다른 공간에 아버지의 신체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과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는 동시에 아버지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진심으로 묵념하거나 읽으라고 부탁드렸다.
병원에서 어쩔 방법이 없다고 해서 아버지는 시 병원에서 7일 만에 퇴원해 집으로 돌아오셨다.
우리는 아버지에게 꾸준히 발정념을 견지했고 아버지도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을 묵념하셨다. 그 후 아버지는 점차 식사할 수 있게 됐고 힘도 나셨으며 안색도 정상으로 변하기 시작했다. 동시에 체중은 나날이 늘어나는데 다시 말해, 몸이 하루하루 좋아지기 시작했다.
그 후 한 달도 안 돼 아버지를 모시고 현 병원에 가서 재검했는데 모든 것이 정상이었다. 애초 아버지가 두 달밖에 살지 못한다고 단언했던 그 의사도 반복해 검사 보고서를 보고 나서 놀란 표정을 지으며 “신기하네! 정말 신이 나타났네요! 믿기 어렵네요.”라고 말했다.
어머니는 기뻐하며 그에게 말했다. “선생님이 어떻게 알겠어요? 파룬따파가 우리 남편의 목숨을 구해 주신 걸요!”
우리 온 가족은 아버지의 생명을 구해주신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존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19년 1월 26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26/3804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