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룽옌(龍延)
[밍후이왕] (앞 문장 (1)에 이어 계속)
3. 공산주의와 공산당 기원의 비밀
신이 하세(下世)하여 중생을 구하는 것이 많은 종교에서의 중요한 교리인데, 이는 인류 최대의 사건인 것이다. 고대 이집트 파라오들은 인류최후시대에 신이 와서 인류를 구원할 것을 믿고, 죽은 후 시체를 미라로 만들어 피라미드에 안장했는데, 신이 왔을 때 구원받기를 희망한 것이다.
중국역사는 인류최후 시기에 신에 의해 구도되기 위해 기초를 다진 것이다. 그렇지만 사탄도 거기에 맞춰 인류가 구도되지 못하도록 출동했다. 그 사탄의 무리들은 중국 밖에서 생성된 후 사악한 암흑의 세계에서 비밀단체를 결성해 연연이 이어오다가 최종적으로 공산주의로 변신해 세상에 나타난 것이고, 동시에 소련을 통해 중국으로 진입한 것이다. 목적은 인류가 신으로부터 구도되는 길을 차단시켜 인류를 말살하려는 목적이다.
(1) 유토피아 형태의 공산주의 기원의 비밀
역사적으로, 인류의 소원은 사람마다 모두 행복한 삶을 누리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사회가 희망과 아름다운 인생을 가져다주기를 바란다. 사람은 도덕성이 파괴된 사회에서도사람들이 선량한 본성을 유지해 나쁜 사람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그러나 사탄은 오직 거짓과 기만으로 사람을 미혹시켜 목적을 달성하려고 한다. 거짓말과 기만술책은 사탄의 기본적인 특성이다.
우리는 그것들의 기만술책을 똑똑히 알아내기 위해 고대로부터 전해온 그리스신화에서 그 비밀을 살펴볼 수 있다. 그리스 신화와 전설 중에는, 최초 토성의 부친이 천국을 통치하고 있을 때, 토성이 낫으로 그의 부친을 해친 후 천국의 통치권을 찬탈했다. 이것이 천계에서 일어난 최초의 반란사건이다. 신화에서 토성이 통치하는 기간 중에 ‘황금시대’가 도래했으나, 후에 토성의 아들 목성(제우스)이 토성의 통치권을 다시 찬탈하는 바람에 ‘황금시대’가 사라졌다고 한다.
고대 서양에서는 토성을 숭배하는 비밀집단의 종파가 있었으며, 현재까지도 은밀하게 예배가 이루어지고 있다. 토성을 숭배하는 비밀종파의 상위권자(엘리트)들에게는 대대로 하나의 중대한 거짓말이 전해지고 있는데, 곧 미래에는 전 세계가 모두 새로운 ‘황금시대’를 맞이하게 된다는 것이고, 그 황금시대는 바로 공산주의 유토피아의 ‘인간천국’이라고 했다. 이것이 바로 공산주의와 그 의식형태의 기원인 것이다. 그들이 말하는 ‘황금시대’란 토성의 통치기원에서 출발한 것이며, 그래서 공산주의 거짓말과 토성의 숭배는 직접적으로 긴밀한 관계가 있는 것이다.
(2) 공산당은 도대체 무엇을 믿는가?
고대 서양의 밀교는 토성을 숭배하는 것이었는데, 그것은 마귀사탄을 대표하고 있다. 사탄(Satan)이란 글자도 토성에서 따온 것이다. 태양계의 금, 목, 수, 화, 토 5대 행성 중에서토성이 태양과 제일 멀리 떨어져 있다(아래그림참조). 그러므로 태양의 에너지를 제일 적게받음으로써 사람들은 토성을 암흑, 한랭 또는 생기가 없는(사망한) 것으로 인식한다. 즉 태양과 상반되는 행성을 토성으로 인정한다. 그래서 토성을 ‘검은 태양’이라 여기게 되었고, 곧 토성숭배가 마귀숭배로 된 것이다.(서방의 토성개념과 중국고대 5성의 토의 개념은 같지 않다).
우리는 공산주의가 서방에서 온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공산주의가 토성(사탄)의비밀숭배에서 온 것이라는 걸 모른다. ‘공산당선언’의 첫마디는 “하나의 유령, 공산주의 유령이 유럽에서 배회하고 있다.”고 했다. 우리는 현재 공산당의 본질을 똑똑히 알고 있다. 이 유령이 곧 공산사령(홍색 악룡)이다. 공산주의는 무신론이 아니라 정교를 반대하고, 비밀리에 사탄을 숭배하는 사탄의 종교인 것이다. 공산당은 “신을 믿지 않는다.”고 말하는데, 사실 수많은 공산당원들의 본질은 사악한 영체다. 그것은 사탄과 한 무리인 마귀사탄인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공산주의는 마귀사탄(토성)의 지배로 새로운 ‘황금시대’를 맞고 있는 것이다.사람은 신이 창조한 것이다. 사탄은 신과 정의를 싫어하므로 신이 창조한 인류와 인류문명을 싫어한다. 공산사령은 그런 증오의 물질로 구성된 것이기 때문에 인류를 싫어하며, 최후에는 인류를 말살하려고 하는 것이다. 그것은 사악한 사탄과 한 무리가 되어 인류를 말살시키려는 것이다. 사악한 공산주의는 신을 추앙하는 신앙심을 파괴하려고 사람의 도덕성을 파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그러므로 인간을 동물수준으로 타락시켜 지옥에 떨어지게 만들려는 것이다. 따라서 마귀사탄에게는 공산주의가 ‘황금시대’인 것이다. 그러므로 이 지구는사탄마귀의 무리인 공산주의자들에게는 낙원이지만, 선량한 인간에게는 지옥인 것이다.
공산당과 마귀사탄의 관계는 공산당 깃발에서 볼 수 있다.
공산당의 당기는 망치와 낫이 그려져 있다. 토성이 반란을 일으킬 때 낫으로 그 부친을 살해한 후 통치권을 찬탈했으므로, 그 깃발의 낫은 토성에서 온 것이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는 별을 숭배했는데, 토성을 자신의 어린 자식도 잡아먹는 잔인한 신으로 여겼다. 후에 로마인은 흙이 농작물을 육성시킨다는 뜻에서 ‘농업신’으로 여기기도 했다. 그렇다고 원래 토성의 의미가 달라진 것은 아니다. 낫으로 농작물을 수확하지만, 또한 낫으로 사람의 영혼을 절단한다는 의미도 있다. 서양의 오랜 토속문화에는 마귀가 항상 큰 낫을 들고 있는데, 그것은 마귀사탄이 사람의 영혼을 베어 지옥으로 가져간다고 여겨 낫은 곧 사망을 의미한다.
또한 공산당깃발의 망치도 토성과 관계가 있다. 중국민간설화에 ‘뇌공전파(雷公電婆)’ 설이 있다. 서양 천둥 신(토르-Thor) 역시 같은 의미이고, 그것이 손에 들고 있는 장비가 큰 망치다. 이 우레 신 역시 토성의 다른 명칭이다. 서양에서는 천둥을 지옥에서 내보내는 것이라고 하며, 작은 신들을 징벌하는 것이라고 여겼다. 공산당의 전신인 공조회(비밀조직인 일루미나티 전신, 광명회로 번역됨)의 상징인 망치도 바로 여기서 온 것이다. 이는 모두 토성숭배와 관계가 있는 것이다.
공산당 깃발에 그려진 망치와 낫은 모두 토성(사탄)에서 왔고, 망치는 폭력(폭정)을, 낫은사망을 뜻한다. 공산당은 곧 죽음을 숭배하는 것이다. 토성(사탄)은 검은색과 빨간색 두 가지로 상징한다. 그러므로 모든 공산당 깃발은 전부 빨간색이며, 공산당은피로 지배하는 것을 뜻한다. 전 세계 공산당국가의 살인역사가 이를 충분이 증명하고 있다.
이 일체의 것들은 공산주의가 사교라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공산당 깃발의 망치와낫은 사탄마귀를 대표하는 것이다. 공산당은 무신론자가 아니다. 다만 정교를 믿지 않을 뿐이며, 마귀사탄을 숭배하는 집단인 것이다. 그러므로 공산사령은 인류를 극도로 미워하며,최후에 인류를 말살시키는 것이 목적인 것이다.
(3) 세계 공산주의 혁명운동
그리스신화에서 토성은 최초의 반란자이고, 다음에 목성이 또 반란을 일으켜 부친인 토성의통치를 찬탈했다. 그러므로 새로운 ‘황금시대’를 맞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반란을 일으켜야만 한다. 그래서 현존의 공산주의자들은 인류문명과 사회제도를 뒤덮고 새롭게 토성의 통치를 수립하는 것이 바로 공산주의 황금시대를 재건하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신화에서 일어난반란을 공산당의 ‘혁명정신’으로 이어받은 것이다. 이것이 곧 세계공산주의혁명운동사상(World Communism Revolutionary Movement)의 기원이다. 간단하게 말해서 ‘세계공산주의혁명운동’인 것이다. 마오쩌둥(毛澤東)은 말했다. “마르크스주의의 천만마디 말도 사실 한마디로 요약할 수 있는데, 바로 ‘반란은 도리가 있는 것이고, 혁명은 죄가 없다.’ 이 말은 문화혁명 때 반란자들이 많이 외친 구호였다.
미국의 역사학자이자 의회도서관 큐레이터 제임스 H. 빌링턴(James H. Billington)은그의 체계적인 연구를 통해, ‘세계공산주의혁명’에 관한 그의 논문에서 세계혁명운동의 불꽃은 그리스 신화의 반란정신에서 온 것이라고 했다. 세계혁명운동의 목적은 인류문명을 파괴함으로써 전 세계에서 사악한 공산주의(신 황금시대)를 성취하는 것이다. 세계혁명운동은 혁명의 주체인 공산당이 폭력적 수단으로 ‘낡은 세상’을 타파해 기존의 모든 인류문명을 파괴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공산당의 혁명정신인 것이다.
(4) 공산주의와 공산당의 출현
공산주의이론과 이데올로기는 장기간 발전을 거듭하면서 18세기에 이미 전 세계를기만할 수 있을 정도로 성숙해져, 각 국가와 정부에 조직형태를 구축하고 비밀지하활동을 전개하다가 세상 밖으로 나와 공개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18세기부터 세계공산주의혁명운동이 공개적으로 그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 것이다.
공산주의자들은 세계공산주의혁명운동의 본질을 감추고 있는데, 인류파괴가 최종목적이다.이를 위해 사람의 신앙심과 도덕성을 말살시키는 운동을 끊임없이 전개한다. 사람에게신앙심과 도덕성이 없으면 방향을 잃게 되어 구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잃게 된다. 그러므로 신앙심과 도덕성이 있는 사람은 공산주의혁명운동에 참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공산주의운동을 반대한다. 18세기 유럽에 소위 ‘계몽운동’이 나타났는데 목적은 신을 무시하는 무신론인 것이다. 비슷한 시기에 프랑스를 중심으로 전 유럽에 갑자기 색정적인 문학작품이 쏟아져 나왔다. 목적은 사람의 도덕성을 파괴하여 가정을 파탄시키려는 것이었다. 이런 현상들은 모두 우연히 발생한 것이 아니다. 일부 비밀집단들이 배후에서 조종한결과다. 예를 들어 프랑스에서 무신론자 집단이 비밀리에 결성됐고 이어서 마르크스, 엥겔스, 레닌, 스탈린 등이 무신론자(반기독교) 집단의 수석회원으로 되면서, 세계공산주의운동을 태동시켰다. 그들 비밀집단은 신을 부정하기 위해 다윈의 진화론을 적극적으로 전파시켰다. 다윈의 진화론은 결점이 많은 이론이지만, 이런 무신론자들에 의해 ‘진리’로 추앙 받도록만든 것이다. 다윈의 할아버지는 영국의 한 비밀공제회 회장직을 역임한 VIP 회원이었다.
이 비밀단체와 종파는 지하에서 연구하며 발전시켰고, 1870년대 초 독일남부 바바리아의 잉골슈타트 대학 교회법교수 아담 바이스하우프트(Adam Weishaupt)가 체계적으로 공산주의이론을 정리하게 했다. 그들은 그에게 충분한 자금을 제공해 비밀조직을 만들어 세계공산주의혁명운동을 추진한 것이다. 몇 년간의 준비를 거쳐 1776년 5월 1일 아담 바이하우프트는 독일 바이에른 일루미나티(Order of the Illuminati), 즉 ‘광명회’를 창립했다. (‘공산당의 뿌리를 캐다’ 참조)
광명회의 사상적 출발점은, 인류의 문명은 몇 천 년 간 잘못된 길로 발전해왔다고 본 것이다. 기존의 인류문명은 사람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지 못하는 족쇄에 불과하기 때문에 파괴해 버려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모든 인류문명과 함께 전통적인 가치관과 도덕성, 윤리관을 모조리 파괴해서 몇 천 년의 인류문명을 말살시키려고 획책했다. 그 실현을 위해 독재통치로 도덕성이 없는 무신론의 체제를 수립하려는 것이었다. 인권과 도덕이 없는 전제체제사회를 건설해야 ‘인류의 번영과 행복’ 즉 세계공산주의에서 하나의 ‘세계가정’을 이루어야만새로운 황금시대를 이룩할 수 있다고 했다.
광명회의 정치강령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모든 국가와 정부를 폐지한다.
모든 종교와 신앙을 폐지하고, ‘새로운 종교’로 대체한다. 이 신흥종교는 바로 유물사관의무신론이지만, 기존 정교를 반대하고 사탄마귀종교를 신봉하는 것이 본질이다.
사유재산을 폐지한다. 즉 공산주의다.
상속제도 폐지. 사유재산권과 상속권 제도를 폐지시킨 후 사유재산과 국유재산을 모두 공산당조직인 ‘광명회’로 귀속시킨다는 것이다. 처음 계획은 세금을 징수한다는 것이었지만, 공산당은 후에 직접 무장폭력을 동원해 모든 재산을 강탈해서 완전히 공산당조직의 것으로 만들었다.
애국주의를 폐지하고 국제주의를 제창한다.
가정을 폐지한다. 혼인 제도를 폐지해서 가정과 반대되는 가치관을 성립시켜 혼음 등 도덕적 윤리를 말살시킨다는 것으로 곧 공처제(共妻)로 만드는 것이다. 광명회의 목적은 일체의 기존 사회질서를 파괴하는 세계혁명운동을 통해 오직 광명회가 완전히 체제를 장악해 인권과 도덕성이 없는 단 하나의 세계정부, 단 하나의 세계가정을 꾸린다는 것이고 그러기 위해서 전 세계에 비밀정보 통제기구를 설립한다.
광명회의 정치강령은 곧 공산주의 정치강령이다.
세계혁명운동은 정치전복운동을 실현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부랑자를 동원해 가짜 시민혁명인 ‘프랑스혁명’을 일으켜 왕과 왕족 그리고 정치적 추종자들을 몰살시키고 역사적인 문명 유물을 파괴시켜 프랑스에 공포분위기를 조성했다. 1848년 광명회는 이른바 ‘정의를 위한 동맹’을 설립한 후 마르크스에게 그 임무를 맡겼다. 마르크스는 광명회 조직을 바꿔 ‘공산주의연맹’으로 다시 조직했다. 그는 ‘공산당선언’을 작성해 1871년 세계혁명운동(World Revolutionary Movement)인 ‘프랑스 파리코뮌(Paris Commune of France)’을 설립했으며,그 후 러시아 차르 황제를 전복하고 소비에트공산주의를 수립한 ‘10월 혁명’을 일으켰고,이어서 사악한 소비에트공산주의를 중국에 수출하는 발판으로 삼았다. 중국의 사악한 한 무리가 사탄의 거짓말에 미혹되어 악마의 도구가 되었고 중국정부를 전복시킨 후 중국 천지에사악한 공산당체제정부가 들어선 것이다. 세계혁명운동은 인류에게 전쟁과 불행을 계속 가져 왔으며, 전통적 가치관을 파괴하고 인류의 도덕성을 급격히 떨어트려 인류는 암흑의 시기로 빠져들었다.
(5) 공산당은 반 중화, 반 인류 세력이다.
위에서 분석한 것처럼 공산주의는 모두 거짓과 기만인 것을 알 수 있다. 공산주의는 물품은 쓸 만큼 풍부하다고 말한다. 그 물품이 하늘에서 떨어진 것인가? 또 그것들은 “각자 능력껏 일하고, 필요한 만큼 분배 받는다.”고 주장한다. 이는 모두 거짓말이다. 대가를 얻을 만큼 일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는 것은 천리다. 중국공산당은 입으로는 좋은 말이란 좋은 말은 다하면서, 실제로는 나쁜 일이란 나쁜 일은 다 한다. 중국공산당은 대외적으로는 연약하면서, 대내적으로는 아주 흉악하다. 그것들은 중국민을 적대시하며 신앙심과 도덕성이 없는 난잡한 사회로 만들었고, 불공평한 사회로만들었으며, 가짜, 사악, 독극물상품, 거짓과 기만이 성행하고, 부정부패가 만연하는 사회로 만들었다. 중국공산당 특권층은 공산주의라는 간판을 휘두르며 국민의 사유재산과 국유재산을 착복하여 축적하고, 또 해외로 빼돌리고 있다. 그들은 이미 자녀 또는 가족을 유럽이나 북미 등의 지역으로 이주시켰다. 실제는 그러면서도 북미자유국가를 미워하도록 국민을 선동하고 있다. 중국공산당은 자국민을 정당한 권리를 가진 국민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그들은 정부 문서에 일반적인 지위에 있는 국민들을 ‘저급한 인간’으로 분류해 놓았는데, 사람을 차별하고 지극히 멸시하는 작태인 것이다. 그것들은 노동자 농민을 기만해 정권을 탈취한 후, 자신들의 발로 짓밟으며 2등 국민으로 취급하는 것이다.
현재 많은 중국인들은 공산당이 좋지 않다고 비난하고 있지만, 다만 감정적인 표현을 할 뿐, 이성적으로 사악한 공산당과 공산주의의 본질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가 공산주의와 공산당의 기원과 목적을 똑똑히 안다면 공산당 악령이 도덕성과 중국전통문화를 파괴하고, 신앙심을 파괴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공산당은 중화문명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인류문명을 파괴하는데, 그것들의 목적은 인류를 말살시켜 인류에게 미래가 없도록 하려는 것이다. 공산악령은 인류를 싫어하는 반(反) 인류자인데, 중국공산당이 세계 최대 반인류의 집단인 것이다. 공산주의마귀에게는 이곳 인간세상이 그들의 천당이고, 최대 황금시대이며, 중국공산당은 세계 최대사교조직이다.
(6) 공산주의 출현은 인류의 큰 불행이다
인류역사의 분석을 통해 사탄악마는 많은 사람을 속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선량한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악용해 끌어들인 것이다. 그러므로 자신도 해치고 남도 해치는 공산주의 운동에 가담해서 공산악령이 인간세상을 어지럽히게 했다.
중국은 공산주의와 그 악령에게 가장 큰 피해를 당한 지역이다. 그러나 아직도 세계 곳곳에서 사탄의 거짓말에 미혹되어 사탄을 숭배하고, 사탄의 ‘황금시대’가 도래하기를 기대하며, 비밀리에 중국공산당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는 자신을 해치고 남도 해칠 뿐만 아니라, 종국에는 공산당 악령의 순장품이 될 것이다.
이 지구상에 공산주의가 출현한 것은 인류 최대의 불행이고 슬픔이다. 많은 사람들이 공산주의와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알고 그것들과 멀리하기를 희망한다. 공산사악주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공산당을 예리하게 분석한 ‘9평’을 읽어보기 바란다. 거기에는 공산주의의 최종목적이 무엇인가를 똑똑히 밝히고 있다.
(계속)
원문발표: 2017년 12월 15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2/15/357856.html